라면시장 순위 10위권 진입 눈앞
  • ▲ 농심 해물안성탕면ⓒ농심
    ▲ 농심 해물안성탕면ⓒ농심

    지난달 10일 출시된 농심 해물안성탕면이 출시 50일 만에 1800만개가 판매됐다.

    30일 농심에 따르면 
    해물안성탕면은 국물라면 성수기인 10(4분기)에 접어들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50일 간(9월10일~10월29일) 총 판매량은 1800만개로최근 시장에 나온 신제품 중 가장 좋은 반응을 보였다.

    라면시장 순위에서도
     10위권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닐슨코리아 자료에 따르면해물안성탕면은 9월 첫 달 20일간 매출 30억원(9월10~30일)으로 전체 라면시장 11위를 기록했다

    농심은
     "한 달을 다 채운 10월 매출을 예상해보면시장 톱10 진입도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해물안성탕면의 인기는 라면시장 대표 스테디셀러 안성탕면의 브랜드 파워에도 기인한다안성탕면의 친근한 이미지와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해물안성탕면으로 이어져자연스럽게 판매로 연결됐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안성탕면에 해물을 넣어 즐겨 먹는 소비자 트렌드를 읽은 것이 주효했다""안성탕면 특유의 된장맛에 각종 해물로 맛을 살려안성탕면 마니아층과 해물라면 소비층 모두에게 합격점을 받은 결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