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 닥터캡슐 업그레이드… "유산균주 바꾸고 홍삼농축액 넣고"
빙그레가 발효유 제품인 '닥터캡슐'을 리뉴얼, 재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지난 1997년 첫 출시한 '닥터캡슐'은 유산균을 산성에 강한 캡슐에 넣어 '장까지 살아서 간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큰 인기를 얻었다. '닥터캡슐'은 2000년
2016-06-30 김수경 -
하림, 중국 최대 유통기업 '쑤닝'과 삼계탕 수출 계약… "세계화 교두보 확보"
국내 최대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중국 최대 유통그룹인 쑤닝(蘇寕)과 삼계탕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첫 수출 물량을 28일 출고해 29일 선적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하림은 지난 2014년 국내 축산물로는 최초로 미국 수출에 성공한 데 이어 세
2016-06-29 김수경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인기에 전용잔 품귀현상
하이트진로의 탄산주 '이슬톡톡'의 인기가 전용잔 품귀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2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슬톡톡'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전용잔 인기도 덩달아 높아져 업소마다 주문이 급증해 재고가 빠르게 줄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6월 중순 전용잔을 추가
2016-06-29 김수경 -
롯데아사히, 여름 한정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 선봬
롯데아사히주류는 7월 초부터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를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는 맑은 맥즙을 사용해 잡미가 없으며 특유의 박하향이 나는 독일산 폴라리스 홉을 일부 사용해 청량감을 극대화시킨 맥주이다.
2016-06-29 김수경 -
동서식품, 캔커피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2종 선봬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캔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의 신제품 '콜롬비아나(Colombiana)'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는 '카페라떼'와 '스위트 아메리카노' 두 가지로 100%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해 커피
2016-06-29 김수경 -
SPC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디자인·콘텐츠 리뉴얼
SPC그룹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피앱'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29일 밝혔다.리뉴얼을 통해 해피포인트의 이벤트와 혜택을 고객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해피스탬프, 해피스토리, 해피존 등의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다.&
2016-06-29 김수경 -
삼성웰스토리, 급식 新메뉴 경연대회 열어… 80종 출품
삼성의 식음전문기업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28일 과천 렛츠런파크 내 컨벤션홀에서 임직원과 조리학과 대학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메뉴 조리대회인'웰스토리아드(Welstoryad)'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올해 2회째를 맞은 웰스토리아드는 삼성웰스토리의 단체급식 사
2016-06-29 김수경 -
빙그레 냉장주스 '따옴' 출시 3년 만에 연매출 200억원 돌파
빙그레의 프리미엄 냉장주스 '따옴'이 출시 3년 만에 연매출 200억원을 돌파했다. 29일 빙그레에 따르면 '따옴'은 올해 지난해 연매출 200억원을 돌파한데 이어 올들어 5월까지 누적매출이 전년대비 25% 신장하는 등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조사
2016-06-29 김수경 -
바나나에 무릎꿇은 오리온 '초코파이情'… 1위에서 3위로 추락 "굴욕"
오리온의 대표 장수 제품인 '초코파이 정(情)'이 식음료 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바나나'에 시장을 빼앗기며 추락세가 가파르다. '초코파이 정'은 올 초 자매품으로 내놓은 '초코파이 정 바나나'는 물론 롯데제과의 '몽쉘 초코&바나나'에도 밀리는
2016-06-28 김수경 -
남양유업, 천연 DHA 원유로 만든 우유 3종 선봬
남양유업이 특별관리된 천연 DHA 아인슈타인 원유로 만든 '아인슈타인 천연 DHA 우유 Plus'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남양유업의 천연 DHA 아인슈타인 원유는 남양유업이 별도 관리하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전용목장에서
2016-06-28 김수경 -
뉴스킨, 기억력 개선·눈 건강 돕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 선봬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 등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에이지락 유스스팬3(ageLOC YOUTHSPAN3)'를 오는 7월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오메가3, 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
2016-06-28 김수경 -
웅진식품, 과육 씹히는 프리미엄 주스 '가야농장 진심 100' 선봬
웅진식품이 과육이 풍부하게 씹히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주스 음료 브랜드 '가야농장 진심 100'을 론칭하고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가야농장 진심 100'은 100% 토마토 퓨레와 과육을 넣어 집에서 직접 갈은 느낌의 '가야농장 진심
2016-06-28 김수경 -
[인사] 골든블루
◇ 승진△마케팅본부장 전무이사 박희준 △생산본부장 상무보 김관태
2016-06-27 김수경 -
일동후디스, 산양분유·후디스그릭 등 혁신으로 종합식품기업 도약
프리미엄 분유기업 일동후디스가 산양분유, 그릭요거트 등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종합식품기업으로 재탄생하고 있다. 27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지난 2003년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출시한 '산양분유'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2016-06-27 김수경 -
KT&G복지재단, 몽골 '숲 조성' 나서
KT&G복지재단이 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해 임농업 교육센터를 설립하고 국제 환경문제 해결에 나선다.KT&G복지재단은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강지형 KT&G복지재단 사무국장과 엠 퉁글락(M. Tungalag) 몽골 환경부 산림정책관리국장 등
2016-06-2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