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경의 맛톡톡] 쉑쉑버거, 생각보다 착한 가격·뉴욕 맛 그대로 '일품'

    드디어 서울 강남에 쉐이크쉑(일명 쉑쉑버거)이 들어왔다. 뉴욕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먹어봐야 하는 햄버거, 콧대 높은 뉴요커들도 줄 서서 먹는다는 바로 그 '쉑쉑버거' 말이다. 쉐이크쉑 한국 1호점 강남점 오픈을 3일 앞둔 19일, 대

    2016-07-19 김수경
  • 서울우유, '나100%우유' 효과… 흰우유 판매 4년만에 증가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12년 이후 해마다 지속적인 감소세를 보여왔던 흰우유 판매량이 '나100%우유' 출시 이후 올 4월부터 반등세를 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말 출시된 서울우유 '나100%'가 흰우유 13개 품목까지 확대

    2016-07-19 김수경
  • '호로요이' 선전에 '이슬톡톡' 주춤… "비싸도 잘팔리네"

    산토리 맥주로 잘 알려진 일본 빔 산토리사의 과일맛 탄산주 '호로요이(HOROYOI)'가 국내 출시 한 달여 만에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호로요이'는 경쟁 제품 대비 2배 이상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편의점 CU에서 탄산주 매출

    2016-07-18 김수경
  • 삼양사, 차세대 감미료 '알룰로스' 인허가 승인… 8월부터 대량생산

    삼양사가 차세대 감미료 '알룰로스(Allulose)'의 식약처 인허가를 승인 받아 8월부터 대량생산 체제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삼양사에 따르면 이번에 인허가를 받은 알룰로스는 '천연 식품 유래 균주'(Non-GMO)를 사용한 세계 최초의 성과이다. 삼양사는 안심

    2016-07-18 김수경
  • CJ제일제당 '고메 스테이크', 출시 첫달 매출 15억원… "올해 100억 목표"

    CJ제일제당이 지난달 선보인 양식 반찬 '고메 스테이크'가 출시 첫 달 매출 15억원을 기록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고메 스테이크'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양식반찬으로 '고메 함박스테이크(540g, 7980원)'와 '고메

    2016-07-18 김수경
  • KGC인삼공사, 60여개 사회복지기관과 건강나눔 실천 협약

    KGC인삼공사는 15일 사회복지시설 60여개 기관과 '건강 나눔'을 실천하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정욱 KGC인삼공사 사장을 비롯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 조성심

    2016-07-15 김수경
  • 송중기 효과 톡톡… 야구 마케팅도 활발

    하이트진로, 올 여름 '올뉴하이트'로 잡는다… "점유율 40% 목표"

    하이트진로가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그간 부진했던 '맥주' 사업에 사활을 걸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올뉴하이트'를 중심으로 올해 맥주 시장점유율 40%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15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맥주 사업은

    2016-07-15 김수경
  • 오뚜기 '볶음진짬뽕' 컵라면 이어 봉지면 선봬

    오뚜기가 진한 해물맛과 쫄깃한 태면으로 즐기는 볶음면인 '볶음진짬뽕'을 봉지면으로 출시했다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5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억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에 짬뽕라면 열풍을 이끌어온 오뚜기의 히트작 '진짬뽕'에 이어 출시되는 '볶음진짬

    2016-07-14 김수경
  • 롯데제과, 아몬드 빼빼로·땅콩 빼빼로 할랄인증 획득

    롯데제과가 최근 '아몬드 빼빼로', '땅콩 빼빼로' 등 수출 인기제품이 할랄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동안 빼빼로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세계 30여개국에 수출했지만 할랄식품으로 인증을 받지 못해 중동, 동남아 등 일부 지역에는 수출이 제한적이었다. 그러나 이제

    2016-07-14 김수경
  • 코코팜, 망고·코코넛워터 넣은 '망고코넛' 선봬

    음료 브랜드 코코팜이 열대과일 망고·코코넛워터를 넣은 '코코팜 망고코넛'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코코팜 망고코넛'은 열대과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망고와 코코넛을 조화롭게 섞어 만든 제품으로 달콤한 망고 퓨레와 고소한 코코넛워터 과즙에 나타드코

    2016-07-14 김수경
  • CJ제일제당 미니소시지 '맥스봉' 누적매출 300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의 미니소시지 '맥스봉'이 2003년 출시 이후 누적매출 3000억을 돌파했다. 1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맥스봉'의 누적 판매 개수로는 6억개 이상으로 1분에 100개씩 판매되며 국민 1인당 10개 이상 먹은 셈이다. 그 동안 판매된

    2016-07-13 김수경
  • 한국 델몬트, 신선 가공식품 사업 진출… '음성 후레쉬 센터' 준공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자사 물류 센터이자 가공 센터인 '음성 후레쉬 센터'를 준공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 델몬트는 음성 후레시 센터 준공으로 신선 편의 식품 및 식재료 생산의 과채 가공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한국 델

    2016-07-13 김수경
  • 풀무원 그린체, 갱년기 여성 대상 '대한민국 1만 여성 희망 캠페인'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오는 31일까지 여성 1만만 명에게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를 증정하는 '대한민국 1만 여성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그린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6-07-13 김수경
  • 스타벅스, 제주 매장서만 맛 볼 수 있는 녹차·한라봉 음료 2종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제주지역 매장 11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음료 2종 '제주 한라봉 그린 티 라떼'와 '제주 한라봉 그린 티 쉐이큰 레모네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지역 스타벅스에서 오는 10월까지 한정적으로 소개되는 신규 음료는 제주지역의 특

    2016-07-12 김수경
  • 이랜드 외식사업부, 모바일샵 '잇샵' 오픈… 애슐리 식사권 판매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외식 상품 모바일샵인 '잇샵(EAT샵)'을 정식 오픈하고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이랜드잇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잇샵'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고객들에게

    2016-07-1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