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월드, 내달 10일까지 인기 메뉴 할인 프로모션

    CJ푸드빌의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다음 달 1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차이나팩토리·방콕9·제일제면소 등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과 잠실롯데점의 13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외식 브랜드는 1만원 이상 주문시 해당 브랜드의 인기

    2018-03-29 김보라
  •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 오트 브랜드 '퀘이커' 론칭

    롯데제과가 시리얼 시장에 진출한다.롯데제과는 펩시코사의 오트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손잡고 다음 달 2일부터 시리얼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우선 핫시리얼(4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리얼 시장에 진출, 올해만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2018-03-29 김보라
  • 눈뜨면 오르는 외식·밥상 물가에 서민 가계 '한숨만…'

    "치솟는 물가에 지갑 열기 두려워진 소비자들"

    최저임금 대폭 인상(16.4%)이 시행된 지 3개월에 가까워지면서 후폭풍이 거세다. 인건비 부담에 따라 서민들이 즐기는 먹거리 가격이 줄줄이 오르고 있다. 문제는 이 같은 물가 인상이 당분간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여 소비자들의 부담

    2018-03-28 김보라
  • 동원F&B, 안주 간편식 브랜드 '심야식당' 혼술족 공략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비 문화인 '혼술'(혼자 술 마시기)을 즐기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 포탈사이트 설문조사에 따르면 성인 남녀 10명 중 7명이 혼술을 하고 있다고 답했고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TV 드라마나 영화가 인기를 끌기

    2018-03-28 김보라
  • 풀무원, '요리가 맛있어지는 비법 소스' 2종 출시

    풀무원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비법 소스를 선보였다.풀무원식품은 어려운 요리도 간편하게 완성해주는 '요리가 맛있어지는 비법 간장 소스(265g/3780원)', '요리가 맛있어지는 비법 마요 소스(245g/3780원)'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요리가 맛

    2018-03-28 김보라
  • 롯데칠성음료, 4월2일 '사이다데이' 맞아 이벤트 '풍성'

    롯데칠성음료는 4월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칠성사이다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데이 마케팅(Day Marketing) 일환으로 롯데칠성몰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이다데이의 이슈화와 함께 칠성사이다의 시원한 청량감을 알리고 브랜

    2018-03-28 김보라
  • 삼양식품, '불닭맛 후랑크'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소스가 콕콕 박혀있는 '불닭맛 후랑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불닭맛 후랑크는 불닭볶음면 소스를 겔 형태로 적용시켜 불닭 고유의 매운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한 입 먹을때마다 후랑크 곳곳에 박혀있는 불닭 소스가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는

    2018-03-28 김보라
  • "봄날에 딱" CJ제일제당, '쁘띠첼' 신제품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벚꽃축제 등 야외활동 증가로 가공 디저트 소비가 늘어나는 봄철 성수기 시즌을 겨냥해 쁘띠첼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쁘띠첼 스윗푸딩 스트로베리, 쁘띠첼 미초 복숭아와 쁘띠첼 복숭아 젤리 벚꽃 한정판이다. 봄의 대표 과

    2018-03-28 김보라
  • 용인 대상 양지물류센터 화재…대상 "피해규모 파악 중"

    대상이 운영하는 경기도 용인 양지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27일 경기 용인소방서에 따르면 오전 10시50분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한 물류센터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인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2018-03-27 김보라
  • 아워홈, 경로당 봄맞이 대청소 봉사활동 진행

    아워홈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아워홈 행복나눔 봉사단'은 지난 24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늘푸른 경로당’을 방문했다고 27일 밝혔다.김길수 사장을 비롯한 아워홈 주요 임직원 40여 명은 이날 아침 늘푸른 경로당에 집결, 경로당 실내와 주변환경에 대한 대청소를

    2018-03-27 김보라
  • 매일유업, 디저트 전문 브랜드 '데르뜨' 론칭

    매일유업은 디저트 전문 브랜드 '데르뜨' 론칭하고 과일젤리 디저트 '데르뜨 (D’ertte)'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데르뜨는 'Dessert'와 'Arte(이태리어로 Art)'의 합성어다. 최근 덴마크의 휘게(Hygg), 프랑스의 오캄(Au calme), 소

    2018-03-27 김보라
  • 글렌피딕, 설치미술 최세진 작가에 스코틀랜드 창작활동 지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진행하는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의 올해 주인공으로 최세진 작가를 선정하고 지원에 나선다. 27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에 따르면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

    2018-03-27 김수경
  • [포토]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드세요~"

    롯데주류가 수입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의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밀러'는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 맥주로 영하2도에서 4번의 여과 과정을 거치는 '세라믹 콜드 필터링(Cerami

    2018-03-27 김수경
  • 스텔라 아르투아, 메가박스 28개 상영관서 4월부터 캔맥주 판매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영화관 메가박스에서 캔맥주를 4월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서울, 경기 등 전국 메가박스 28개 상영관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2018-03-27 김수경
  • 빙그레, 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 이마트 입점…유통망 확대

    빙그레는 지난해 7월 내놓은 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가 이마트에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헬로 빙그레 볶음밥 3종(파인애플새우볶음밥, 닭갈비볶음밥, 차돌김치볶음밥)으로 오는 29일 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실시한다.

    2018-03-26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