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라이트, 래퍼 도끼와 '돌직구' 뮤직 콜라보레이션… 음원 공개

      스프라이트가 힙합 뮤지션 도끼(DOK2)와 함께 젊은 세대들의 답답함을 속 시원하게 날려버릴 특급 뮤직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프라이트에 따르면 솔직하고 거침없는 가사와 독보적 스웨그로 국내 힙합 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

    2016-06-16 김수경
  • 매운맛 '볼케이노'로 치밥 문화 이끄는 굽네치킨

    제품을 넘어 이를 활용한 문화를 만들어 낸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한 번 생성된 문화는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은 상품을 둘러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같은 문화를 만들어 낸 대표적인 브랜드가 바로

    2016-06-16 김수경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냉장보관? 캡슐·가루 뭐가 더 좋아요?"

    "유산균 제품은 냉장보관 해야 좋은거 아닌가요?" "프로바이오틱스는 가루 제품이 좋나요, 캡슐 제품이 더 좋나요?" 홍삼과 비타민에 이어 차세대 건강기능식품으로 떠오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올해 2000억원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nbs

    2016-06-16 김수경
  • 상하농원, 농번기 맞아 다양한 농촌 체험 프로그램 진행

    농어촌 체험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6월을 맞아 활기찬 농촌과 건강한 먹거리 체험이 가능한 다양한 농촌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농부의 일손을 도우며 농촌과 땀방울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농촌일손돕기'와 상하농원 곳곳을 탐험하고

    2016-06-16 김수경
  • 롯데제과 "12조원 시장을 잡아라"… 아프리카 과자시장 진출

    롯데제과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12조원 규모에 달하는 아프리카 과자시장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이를 위해 아프리카 대륙의 동부에 위치한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 사무소를 설립하고 이달 20일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롯데제과는 케

    2016-06-16 김수경
  • 세계 피자대회 3년 연속 챔피언 미스터피자 '드림팀', 필리핀 TV서 도우쇼

    피자 도우쇼 3년 연속 세계 챔피언인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필리핀 최대 민영 방송사인 ABS-CBN TV를 통해 한국의 수타피자를 필리핀 전역에 알렸다. MPK그룹은 미스터피자 도우쇼 퍼포먼스팀인 '드림팀'이 필리핀 방송사 ABS-CBN 생방송 '우마강 카이 간다(U

    2016-06-16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상온 간편식 진출… 올해 매출 100억원 목표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왕교자, 왕만두 등 냉동·냉장 제품에 이어 상온에서 유통되는 간편 가정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시장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가정에서 직접 만든 집밥의 맛과 품질을 구

    2016-06-16 김수경
  • 투썸플레이스 '콜드블루 커피', 17일부터 전점으로 판매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콜드브루 커피 신메뉴를 출시하고 1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더치 커피로도 불리는 콜드브루는 찬물로 천천히 추출해 여름철 고객들이 즐겨 찾아 최근 업

    2016-06-16 김수경
  •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 주말 1500병 판매 신기록 달성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오픈 한달 만에 와인 1만병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지난 주말 이틀 동안 직영1호 안양판교점에서 1500병 이상을 판매하는 등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라이스 서프라이즈(Price Surpris

    2016-06-15 김수경
  • 서울우유, 배우 지진희 내세운 '나100%우유' TV 광고 선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체세포수와 세균수를 최고 등급으로 채운 '나100%우유'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지진희를 선정하고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지진희는 체세포수 1등급을 만들기까지 목장에서부터 많은 어려움이 따르지만 더 좋은 우유를 위

    2016-06-15 김수경
  • 페르노리카 코리아, 신임 사장에 장 투불 선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신임 사장으로 현 대만 페르노리카 장 투불 사장을 선임한다고 15일 밝혔다. 장 투불 신임 사장은 오는 9월 1일부터 현임 장마누엘 스프리에 사장의 뒤를 이어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이끌게 된다. 장마누엘 스프리에 사장은 이번 임기를 마지막으로

    2016-06-15 김수경
  • 엔제리너스커피, 바나나·망고 빙수, 모히또 에이드 신제품 선봬

    엔제리너스커피는 건강한 과일을 담아 더위를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빙수 2종과 모히또에이드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 과일 빙수 2종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달콤한 바나나를 듬뿍 담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우유얼음에 치즈 큐브가

    2016-06-15 김수경
  • GNC, 유산균 보충제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렉스' 4종 선봬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위한 맞춤형 종합 유산균 보충제 'GNC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렉스(Ultra Probiotic Complex)'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2016-06-15 김수경
  • 롯데주류, 스코틀랜드 산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3종 선봬

    롯데주류가 스코틀랜드 산 싱글몰트 위스키(Single Malt Whisky) '글렌고인(Glengoyne)' 3종을 수입해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싱글몰트 위스키’는 100% 몰트(보리)를 증류해 만든 몰트 위스키 중에서도 한곳의 증류소

    2016-06-15 김수경
  • 편의점서 정관장을?… KGC인삼공사, 20~30대 공략 위해 편의점 시장 진출

    이제 편의점에서도 정관장 홍삼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KGC인삼공사는 20~30대 젊은 고객층 공략과 홍삼 저변 확대를 위해 6월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정관장과 굿베이스 등 자사 홍삼 제품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삼공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

    2016-06-1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