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1리터 페트 선봬
하이트진로가 22일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의 1L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휴대성이 좋고 용량 부담이 적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소용량 페트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출시를 통해 캔 355m(출고가 7
2018-03-22 김수경 -
골든블루 골프단, 2기 출범식 개최
골든블루가 지난 21일 서울지사 서미트홀(Summit Hall)에서 골든블루 골프단 2기 출범식을 개최했다. 22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이번 출범식은 2018 시즌 골든블루 골프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2017년 정규시즌 중 골든블
2018-03-22 김수경 -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 버디스 시즌 3' 공개
임페리얼이 브랜드 웹툰의 3번째 시리즈인 '4버디스 시즌 3'을 공개한다. '열혈강호', '브레이커'로 유명한 만화가인 전극진, 박진환과 함께 선보인 '4 버디스'는 포털사이트 다음 웹툰에서 오는 25일부터 총 10화에 걸쳐 매주 일요일에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
2018-03-22 김수경 -
농심, 설현 '짜파게티' 2년 연속 모델로 발탁
농심은 설현과 짜파게티 광고모델 계약을 연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설현은 2년 연속 짜파게티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지난해 짜파게티 광고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제껏 광고 중 최고 인 듯" "먹는 모습에 영혼이 살아있다" 등의 호평을 받았고 짜파게티는 '설현게티'
2018-03-22 김보라 -
오뚜기, '프리미엄 피자' 4종 출시
오뚜기는 '프리미엄 피자'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피자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스테디셀러 메뉴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쉬림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 '페페로니 피자' '하와이안 피자' 4가지 토핑으로 구성
2018-03-22 김보라 -
롯데제과, 카스타드 모델로 셰프 최현석 발탁
롯데제과는 스테디셀러인 카스타드의 광고모델로 스타 셰프 최현석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인기 셰프를 카스타드 모델로 발탁한 것은 2016년 샘킴에 이어 두 번째다. 롯데제과가 유명 셰프를 모델로 내세우는 것은 ’카스타드’가 안전한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함이다
2018-03-22 김보라 -
동원F&B, 원물간식 브랜드 '저스트' 출시
동원F&B는 원물 간식 브랜드 '저스트(JUST)'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저스트는 최소한의 가공으로 자연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려 만든 자연 원물 간식 브랜드다. 저스트는 야채칩 2종(양파칩·당근칩), 코코넛칩 2종(오리지널·카라멜), 건과일
2018-03-22 김보라 -
롯데주류, 서울장수막걸리와 손잡고 인도에 막걸리 수출
롯데주류가 막걸리를 통해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주류는 '라후아(Rahua) 막걸리'를 인도에 수출하고 3월부터 본격적인 현지 판매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초도 수출 물량은 약 2800상자(350ml, 24캔) 규모로 인도 북부 델리 지역
2018-03-22 김수경 -
스타벅스, 오피스 상권에 '현금 없는 매장' 시범 운영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판교H스퀘어점, 삼성역점, 구로에이스점 등 총 3개 매장을 '현금 없는 매장' 시범 사업장으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이에 따라 한 달간의 사전 홍보 기간을 거쳐 4월23일부터 현금 거래 없는 매장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이석구 스타벅스 대
2018-03-22 김보라 -
삼양사, 김원·김량 부회장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
삼양사는 21일 서울 종로구 소재 삼양그룹 본사 1층 강당에서 제7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삼양사는 이날 주총에서 지난해 매출 1조6242억원, 세전이익 35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018년 목표로는 매출 1조7400억원, 세전이익 1070억원을 제시했다. 이익
2018-03-21 김보라 -
KGC인삼공사, 김재수 신임 사장 선임
KGC인삼공사는 김재수 KT&G 윤리경영감사단장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김재수 신임 사장은 한국해양대학교와 부산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후, 1991년 KT&G에 입사해 영업기획실장과 부산본부장,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장, KT&a
2018-03-21 김보라 -
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50년… 지난해 수출 실적, 20년 전보다 3배 성장
하이트진로가 해외로 소주를 수출한지 올해로 50주년을 맞았다. 2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 1968년 베트남전쟁 파견 군인을 위해 소주를 처음 수출하면서 해외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1972년 인삼주 개발과 동시에 해외영업부를 신설하고 본격적으로 해
2018-03-21 김수경 -
동서식품 '맥심 카누'.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80% 점유율로 선도
관세청과 커피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소비된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총 16억 잔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됐다. 이중 '맥심 카누(Maxim KANU, 이하 카누)'의 시장 점유율은 약 80%이다. 동서식품의 카누는 2011년 출시 이후 국내 커피 시장에 '인스
2018-03-21 김보라 -
샘표, 국가식품클러스터 투자양해각서 체결…500억원 투자 계획
샘표가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정부의 식품 클러스터 조성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샘표는 20일 전북 익산시청에서 박진선 대표와 정헌율 익산시장, 소병홍 익산시의회 의장, 조호일 전북도 농식품산업과장, 윤태진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식품클러스
2018-03-21 김보라 -
CJ '쁘띠첼 미초', 해외 매출 200억원 돌파…K뷰티 음료로 우뚝
음용식초 '쁘띠첼 미초'가 해외에서 인기를 끌며 'K-Beauty 음료'로 성장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쁘띠첼 미초'의 글로벌 매출이 최근 3년새 300% 이상 성장하며 200억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쁘띠첼 미초는 지난 2015년 본격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해
2018-03-21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