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종 브랜드 '골든블루', 상반기 위스키 시장점유율 21%로 2위

    국내 토종 위스키 회사인 주식회사 골든블루가 2016년 상반기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2위를 차지했다. 7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2015년 3월 18년간 이어져 온 3강 구도를 깨고 국내 위스키 시장 3위에 오른 골든블루는 2015년 12월 처음

    2016-07-07 김수경
  • 농심, 백산수 마시고, 백두산 여행 GO! GO!

    농심이 '백산수'를 마시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백산수의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증정하는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2016-07-07 김수경
  • 매일유업 '우유 원샷' 캠페인 인기… 누적 기부 1만개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시작한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되며 기부 우유의 누적 수량이 1만개를 돌파했다. 7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루게릭병에 대한 관심과 기부금 모금을 위해 진행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

    2016-07-07 김수경
  • 롯데제과, 제주 첫물 녹차 담은 '누드 녹차 빼빼로' 선봬

    롯데제과는 빼빼로 라인업 확대를 위해 '누드 녹차 빼빼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이 들어있다. 크림에 함유된 녹차는 제주산 첫물 녹차로, 향긋한 녹차향과 청정 제주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20

    2016-07-06 김수경
  • 스무디킹,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 선봬

    스무디킹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플러스'를 출시하고 다이어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스무디킹이 판매하는 스무디 영양파우더 인핸서 중 '다이어트 다운'의 기능을 강화해 출시했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가르시

    2016-07-06 김수경
  • 최근 매출도 급감… "오리온은 고민 중"

    '과대포장·과당'에 외면받은 오리온 '마켓오'… 반등할까?

    오리온이 지난 2008년 첫선을 보인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 '마켓오'가 급변하는 제과 트렌드를 반영하지 못하면서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 매출이 하락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마켓오 매출이 급감하면서 오리온 내부에서조차 '

    2016-07-06 김수경
  •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전 제품,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입점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전 제품이 롯데 프리미엄 푸드 마켓을 통해 판매된다. 그간 면세점과 일부 백화점에서만 판매됐던 '화요XP'와 '화요53'은 일반 가정 대상의 소매 유통망 입점은 처음이다.  5일 광주요그룹에 따르면 지난

    2016-07-05 김수경
  • 풀무원 이씨엠디, 복합 식문화공간 '마크트할레' 오픈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경기도 고양종합터미널에 복합 식음문화공간 '마크트할레(MARKT HALLE)'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3호선 백석역과 연결된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1층에 위치한 '마크트할레'는 총 9371㎡(2835평)

    2016-07-05 김수경
  • 롯데주류,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저도주 '블랙조커' 선봬… 최초의 25도 초저도

    롯데주류는 위스키 원액을 사용해 만든 '블랙조커(Black Joker)'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조커'는 과거 롯데주조가 판매하던 '조우커(Joker)'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조우커'는 국내기술로 국산 위스키를 개발한다는 목표 아래 1

    2016-07-04 김수경
  • 정문목 CJ푸드빌 대표 "비비고·뚜레쥬르·투썸 해외서 반드시 성공 시킨다"

    "외국인들이 한 달에 한 번씩은 한국 음식을 먹는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비비고를 필두로 뚜레쥬르·투썸 플레이스를 해외에서 반드시 성공 시키겠다. 국내에서는 내실을 다지고 글로벌에서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CJ푸드빌은 오는 2020년까지 글로벌 톱10

    2016-07-04 김수경
  • 삼립GFS, 창립 2년만에 매출 3배 성장… "올해 1조원 목표"

    삼립식품의 식자재 유통 및 물류 자회사인 삼립GFS가 창립 2년만에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했다고 4일 밝혔다. 삼립GFS는 지난 2014년 7월 1일 삼립식품에서 식자재 유통 사업부문을 분할해 설립됐다. 창립 첫해 모회사인 삼립식품과 SPC그룹 계열사의 식자재 구매,

    2016-07-04 김수경
  • 풀무원, 편의점 전용 냉장 피자 '올바른 네모피자' 2종 선봬

    풀무원이 피자도우에 고급 토핑을 올린 편의점 전용 프리미엄 냉장 피자 '올바른 네모피자'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바른 네모피자'는 맛과 품질을 차별화시킨 편의점 전용 제품 '올바른 피자' 라인업 중 하나로 '그릴함박&크

    2016-07-01 김수경
  • 해태제과, 에이스·후렌치파이 등 9개 제품 가격 최대 25% 인상

    해태제과가 에이스·후렌치파이 등 9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25%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해태제과의 평균 제품 가격 인상률은 권장 소비자가 기준으로 8.2% 이다.  자유시간 25%(800원→1000원), 자일리톨껌 20%(5000원→6000원), 쭈

    2016-07-01 김수경
  • CJ제일제당 햇반, '박보검' 모델로 여름 성수기 선점 나서

    CJ제일제당 '햇반'이 즉석밥과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TV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말부터 방영되고 있는 '햇반 컵반' TV광고에서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연

    2016-06-30 김수경
  • 풀무원, 800억원 탄산수 시장 진출… '스파클링 아일랜드' 3종 선봬

    풀무원이 제주 미네랄 탄산수를 선보이며 800억원 탄산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풀무원식품은 제주 용암해수로 만들어 미네랄 함량이 높고 목넘김이 깔끔한 탄산수 '스파클링 아일랜드'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수원지인 청정 제주의 상쾌함과 트렌디한 감성을

    2016-06-30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