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실시… 상반기 결산, 최대 70%↓
CJ올리브영이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을 내세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펼친다.CJ올리브영은 오는 6월4일까지 7일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올영세일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시즌 트렌드를
2020-05-29 김보라 기자 -
LF 불리1803,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 1803은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니치 향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28일 밝혔다.불리1803이 희소성 있는 향에 대한 높아지는 수요와 퍼퓸 카테고리를 강화하는 브랜드 전략에 따라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2020-05-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팝업 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희망가게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의 여성 역량 강화 CSR 사업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
2020-05-28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2억4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에이블씨엔씨가 2억4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에이블씨엔씨는 지난달 말과 이달 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름다운가게, 밀알복지재단 등 3개 단체에 화장품을 기탁했다.에이블씨엔씨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물품들은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에 기증돼 이
2020-05-2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전라남도와 저소득층 아동 후원 업무협약 체결
애경산업은 지난 27일 오후 2시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전라남도청에서 전라남도,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저소득층 아동 후원 협약은 전라남도와 애경산업,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함께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아동들의 복지
2020-05-28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경영 복귀'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첫 과제는 '생존전략'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5-28 김보라 기자 -
토투컴퍼니, 유기농순면커버 생리대 ‘피아’ 출시
토투컴퍼니는 오는 28일 유기농생리대 ‘피아’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피아’는 여성의 시각에서 월경용품의 꼭 필요한 기능을 담은 제품으로 국제 공인기관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커버, 1mm대의 초슬림 사이즈, 높은 흡수력이 특징
2020-05-27 강필성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디즈니와 맞손… '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디즈니 리미티드 콜렉션 미키 미니 선 쿠션(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을 오는 30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SPF50+ PA++++) 2종은 시원한 민트
2020-05-26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명동·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새 단장
CJ올리브영이 대표 매장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 단장하고 헬스앤뷰티 쇼핑 랜드마크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CJ올리브영은 명동과 강남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상품 전문성과 고객 체험 요소를 한층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올리브영 명동, 강남 플래그십 스
2020-05-26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재도약 꿈꾼다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5-26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무게 줄인 '플라잉 수트'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비즈니스맨들의 쾌적한 직장생활을 위한 플라잉 수트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무게를 혁신적으로 줄인 플라잉 수트를 새롭게 선보여 여름철 정장의 단점으로 부각되는 갑갑한 착용감을 개선시킨다. 격식
2020-05-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본연의 빛을 일깨워주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2020-05-25 김보라 기자 -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출시
헤라는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HERA Cell Essense Biome Plus)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헤라는 유해 요소가 많은 도시와 상대적으로 청정한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비교, 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의 생물학적
2020-05-25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9일부터 여름 감사제… 지역 경제 활성화도 앞장
유니클로는 오는 29일부터 6월4일까지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일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
2020-05-25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SM티케이케미칼과 페트병 생명 연장 ‘맞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SM그룹의 화학섬유 제조기업 티케이케미칼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버려지는 페트병의 생명 연장에 힘을 모은다.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티케이케미칼 이상일 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
2020-05-2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