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전용 브랜드 '레어뷰' 론칭

    한섬이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온라인 편집숍 EQL’전용 브랜드를 선보인다.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EQL 경쟁력을 강화하고, 10~30대 영고객들의 패션 트렌드를 리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EQL은 한섬에서 지난달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

    2020-06-18 김보라 기자
  • 닥스 슈즈,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 출시

    닥스 슈즈는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닥스의 신제품 2종은 슈즈 사이드 부분을 펀칭 처리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커플 스니커즈다.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했고 가볍고 소프트한 몰드창과 3CM의 히든굽으로 쿠션감을 더해 착

    2020-06-1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원료 블루론산™이 함유된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 제품은 피부층마다 최적화된 고, 중, 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감을 채워주어

    2020-06-17 김보라 기자
  • "향기도 언택트"… 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진행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향을 맡아본 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향' 마케팅이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바이레도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시향과 반품

    2020-06-1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브랜드 '24/7'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아이템으로 시작한 24/7팬츠가 '24/7(이사칠)'로 브랜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24/7은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하다는 뜻으로, 원마일 웨어를 지향하는 온라인 전

    2020-06-16 김보라 기자
  • 아트피버, '위대한 한글' 아트 백 컬렉션 출시

    아티스트그룹 아트피버가 위대한(Great) 한글 캠페인을 펼치며 '가방 한글을 입다' Art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 컬렉션은 한국의 음식, 영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이고 심각한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표준 모델로 자리잡은 K방역

    2020-06-15 김보라 기자
  •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션에 하리보 담는다"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즐거운 휴가(Yummy Vacation)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스포티한 감각과 하리보의 귀여운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2020-06-15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가맹점 7월 월세 50% 지원"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화장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7월 가맹점 월세의 50%를 한 차례 더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에 이은 두 번째다.LG생활건강에서 운영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약 500

    2020-06-15 김보라 기자
  • AGE 20’s, 아마존 뚫었다… K뷰티로 미국 공략

    애경산업이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

    2020-06-1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 내년 2월 철수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를 접는다.  1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스포츠를 내년 2월까지 운영키로했다. 올 가을·겨울 제품까지만 판매한 뒤 사업을 접는다는 의미다. 빈폴스포츠는 현재 백화점 및 가두점에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정리하는

    2020-06-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피그램, 하동·청송에 올모스트홈 스테이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경북청송과 경남 하동에 올모스트홈 스테이(Almost home STAY’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에피그램이 매 시즌 지방의 중소도시 한 곳

    2020-06-12 김보라 기자
  • 정품을 하나 더 '1+1'… 코로나19에 콧대 낮춘 명품 화장품

    '노 세일(No Sale)' 정책을 고수하던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콧대가 꺾였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소비가 냉각되면서 세일·증정 행사를 연이어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최근 매장에서 립스틱

    2020-06-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시어서커 원단 사용한 여름용 1마일 팬츠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은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1마일 팬츠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1마일 팬츠는 하이드아웃에 처음으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한 상품이다. 시어서커는 원단 자체에 있는 요철 때문에

    2020-06-11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글로벌몰 1년, 美 현지인이 마스크팩 샀다"

    CJ올리브영은 해외 소비자 대상 글로벌몰이 론칭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글로벌몰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반으로 온라인 중심의 글로벌 사업 전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

    2020-06-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 행사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Amorepacific Innovation Day)'를 6월 9~10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제3회를 맞은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2020-06-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