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 소재 '쿨테크' 매출 6배 증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자체 냉감 소재로 만든 쿨테크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24일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한 쿨테크 이너웨어 상품은 전년보다 6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너웨어에 이어 출시한 쿨

    2020-06-2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감성캠퍼 겨냥한 캠핑용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기존 캠핑에 감성을 담은 캠핑용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오두막 텐트 시리즈는 2014년 코오롱스포츠의 인기 텐트 모델이었던 슈퍼 팰리스C의 면텐트 이후 첫 후속모델

    2020-06-23 김보라 기자
  • 미샤,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5관왕 수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5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미샤의 25관왕 수상은 글로우픽에 등록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최다 기록이다. 카테고리별 1위 7개 제품, 2~3위인 위너(Winner) 15개 제품, 루키(Roo

    2020-06-23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케어비,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협업 이벤트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다음달 16일까지 케어비 공식 몰에서 케어비 이유식을 주문하면, 젠한국 어린이식기 30% 할인 쿠폰과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nbs

    2020-06-23 김보라 기자
  • 네이버와 손잡은 아모레퍼시픽…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지난 2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데이터 기반의 신규 브랜드 및 상품 개발, 해외 시장 공

    2020-06-23 김보라 기자
  • 中 618 쇼핑 축제에 K뷰티 모처럼 '활짝'… 오휘 매출 전년비 2493% 폭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울상 짓던 국내 화장품업계가 모처럼 웃음을 짓고 있다.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중국 618 쇼핑축제에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흥행하면서 K뷰티가 중국 내에서 다시 힘을 받는 게 아니냐는 분석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징둥은

    2020-06-22 김보라 기자
  • 지이크-우루사 맞손… '간(肝)x지 콜라보' 제품 출시

    신원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대웅제약의 우루사와 손잡고 머리부터 간 끝까지 멋진 협업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양사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지수 증진 맨즈웨어 브랜드 지이크와 60년 동안 국민의 간 건강 증진에 힘써온 간 기능 개선제 브랜

    2020-06-22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슈펜, 인기 예능 '신서유기'와 협업… 신묘한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

    2020-06-22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로켓배송 입점… 신제품 최대 75% 할인

    제이준코스메틱은 쿠팡 로켓배송에서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주요 할인 적용 품목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과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로 두 제품 모두 정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

    2020-06-22 김보라 기자
  •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은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세이브 더 포레스트)’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

    2020-06-21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세계 난민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부금 전달

    유니클로는 오는 20일 세계 난민의 날을 맞아 신종 코로나19로부터 난민 아동들을 보호하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유엔난민기구(UNHCR)에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유엔난민기구와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날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2020-06-19 김보라 기자
  • "옷 안산다" 코로나19로 허리띠 졸라매는 패션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하면서 패션업계가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임원 임금을 삭감하고 직원들에게 휴직 신청을 받는 등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임원에 대한 임금 반납을

    2020-06-19 김보라 기자
  • 암웨이, 韓에 '이스트 뷰티 혁신 허브' 설립… 중장기 성장 전략

    한국암웨이는 '이스트 뷰티 혁신 허브(East Beauty Center of Excellence)'를 한국에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뷰티 혁신 허브 설립은 암웨이의 중장기 성장 전략인 A70의 일환이다. 미주 및 유럽 지역은 미국에 위치한 웨스트(West)

    2020-06-1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제품 용기로 세계포장연맹(World Packaging Organization, WPO)에서 선정하는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WorldStar Packaging Awards 2020)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전 세계 패키

    2020-06-18 김보라 기자
  •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자주 "냉감 제품 매출 182%↑"

    최근 30도를 웃도는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냉감 소재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1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접촉 냉감 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2% 증가했다. 목표 매출을 두 배 이상 달성

    2020-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