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국립암센터에 러닝화 200여족 기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미국 희귀암지원단체인 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Brave Like Gabe)와 협업해 만든 론치 7(Launch 7)을 지난 29일 국립암센터에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는 지난 지난해 6월11일 암으로

    2020-06-3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 선봬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강화한 속옷 빨래 전용 중성세제로 속옷의 옷감을 케어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6-29 김보라 기자
  • 마에스트로, 시원함·스타일 다 잡은 '아이스 팬츠'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에도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 해주는 아이스 팬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시원한 촉감으로 불쾌지수를 낮춰줄 아이스 팬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아이스 팬츠는 지난해 봄·여름 시

    2020-06-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우리 안의 블루' 영상 하루만에 100만 돌파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우리 안의 블루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시즌 주력으로 새롭게 선보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2020-06-2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클린뷰티' 시장 확대… 지구 환경과 공존

    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올리브영 클린뷰티'라는 자체 기준을 만들고, 국내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국내 신진 브랜드를 앞세운 클린뷰티를 K뷰티의 새 동력으로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클린뷰티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2020-06-29 김보라 기자
  • 에르메스의 깜짝 변신… 한국 사업 강화하는 명품업계

    글로벌 명품업체가 한국에서 사업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팬더믹)으로 경기 불황 우려가 고조되고 있지만 국내 명품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하늘길이 막혀 해외여행을 취소되고 억눌린 소비 심리가 명품 소비로 이어지고

    2020-06-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온라인몰 매출 가맹점으로… 상생 강화

    LG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부터 쇼핑 서비스를 중단한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을 가맹점이 매출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해 7월1일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이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급부상으로 고객 유입에 어려움

    2020-06-29 김보라 기자
  • 미샤, 6월 미샤데이… 30일까지 최대 50%↓

    미샤는 30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미샤데이에는 총 1200여 가지 인기 품목들이 최대 반값에 판매된다. 개똥쑥 진정 스팟팩(225ml/50매)과 개똥쑥 약산성 여성 청결제(210ml),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30ml) 등 좋은 반응을

    2020-06-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자체 개발 면소재 '우리 반팔'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우리 반팔 (US TEE)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우리 반팔 (US TEE)은 하이드아웃이 직접 개발한 면 소재가 가장 큰 특징이다. USA 코튼과

    2020-06-26 김보라 기자
  • 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최대 8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2020-06-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화장품 과학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25일 열린 대한화장품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에서 화장품 과학기술상 우수논문상과 우수발표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1968년 출범한 대한화장품학회는 한국 화장품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국내 대표 화장품 학술 단체로, 회원 수가 8

    2020-06-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국내외 우수한 뷰티 테크 스타트업과 손을 잡는다. 아모레퍼시픽은 25일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개월간 진행한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통해 3개 스타트업을 공동연구 및 제품개발을 위한 우선 협력 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

    2020-06-25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동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챌린지에 동참했다.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며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에 Stay Strong 문구를 적어 철저한 개인위생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

    2020-06-25 김보라 기자
  • 한국피앤지 "국내 소비자 95.5%, 환경오염 심각성에 공감"

    한국피앤지는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손잡고 국내 소비자들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실천 행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만 15세에서 59세 사이의 대한민국 국민 4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의 95% 이상이 환경문제에 대한

    2020-06-24 김보라 기자
  • 피죤, 광고모델로 트롯 열풍 주역 '영탁' 선정

    피죤은 피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영탁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빨래엔 피죤~' 열풍을 일으켰던 피죤이 이번엔 국민적 트로트 열풍의 주역인 영탁을 브랜드 광고모델로 적극 활용할

    2020-06-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