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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LG생건·에이블씨엔씨, 전략 다양화로 '각자도생'
[도쿄를 움직여라①] 'K-뷰티' 일본 재도전… '제3차 한류' 이끌까
[편집자주]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일본 시장은 한국 기업들에게 쉽지 않은 성이었다. 10년도 넘은 '한류(韓流)'로 기대감이 높아지자 일본을 두드린 한국 기업들이 연이어 고배를 마셨다. 실패가 잇따랐지만 일본 시장은 포기할 수 없는 시장이었다. 지리적으로도 가깝고,
2018-10-16 임소현 기자 -
한국콜마, 中 두번째 공장 완공… 시장 본격 공략
한국콜마가 '중국 시장 맞춤형' 생산 체제를 갖추고 중국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한국콜마는 최근 중국 무석에 북경에 이은 제2공장을 완공하고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포함해 연간 5억개 생산체제를 갖추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북경과 무석을 양 날개
2018-10-16 김보라 기자 -
[르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호점 가보니
[동남아 블루오션-下] 中 사로잡은 이랜드, '말레이시아'도 접수
[편집자주] 사드, 불황의 여파로 주춤했던 유통업계가 해외시장 공략에 팔을 걷어붙였다. 주력 시장인 중국, 일본에서 벗어나 최근 동남아시아의 '말레이시아'에 주목하고 있다. 이곳은 인구 3000만명으로 시장 규모가 제법 되는 데다 도시화율도 75%로 싱가포르를 제외하면
2018-10-16 김보라 기자 -
듀이트리, 폼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출시
듀이트리는 폼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는 피부의 PH지수를 고려해 약산성 폼 클렌저로, 모찌처럼 쫀득한 제형의 거품이 특징이다. 윈터그린잎추출물의 자연유래 살리실산(BHA)성분 함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케
2018-10-1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금박전'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오는 16일부터 12월14일까지 2018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 금박 展'을 용산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설화수는 설화문화전을 통해 고귀한 전통의 가치와 숭고한 장인정신, 궁극의 아름다움을 현대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
2018-10-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도심형 다운재킷 '헤스티아' 새롭게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해 도심형 다운재킷 '헤스티아(Hestia)'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헤스티아는 2007년 첫 선을 보여 2015년까지 생산된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다운 재킷이다. 겨울
2018-10-15 김보라 기자 -
쑥쑥 크는 해외 사업에…'아세안진출' 교두보 활용
[동남아 블루오션-中] 말레이시아 '女心' 사로잡은 아모레퍼시픽
[편집자주] 사드, 불황의 여파로 주춤했던 유통업계가 해외시장 공략에 팔을 걷어붙였다. 주력 시장인 중국, 일본에서 벗어나 최근 동남아시아의 '말레이시아'에 주목하고 있다. 이곳은 인구 3000만명으로 시장 규모가 제법 되는 데다 도시화율도 75%로 싱가포르를 제외하면
2018-10-15 김보라 기자 -
홈퍼니싱에 삼성물산 패션도 가세… 북유럽 브랜드 '그라니트'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확산에 따라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 국내 사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그라니트는 1997년, 스웨덴 패션 업계에서 활동하던 수잔 리엔버그와 아넷 영뮤스가 함께 설립한 브랜드로, 북유럽
2018-10-15 김보라 기자 -
"Uniqlo U 컬렉션이 뭐길래"… 유니클로, 2차 라인업 출시 직후 '품절'
유니클로(UNIQLO)는 12일 출시한 2018 F/W 'Uniqlo U' 2차 라인업 총 19개의 제품 중 13개 제품이 출시 2시간만에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에서 전량 또는 일부 사이즈 및 색상이 품절됐다고 밝혔다.Uniqlo U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
2018-10-12 김보라 기자 -
남영비비안, F/W시즌 '레깅스팬츠' 출시
비비안은 가을겨울 시즌 신상 레깅스팬츠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레깅스팬츠는 레깅스와 같이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서도, 일반 바지와 비슷한 두께의 원단으로 되어 있어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퍼 등의 여밈 장치 없이 허리 부분이 신축성
2018-10-12 김보라 기자 -
"이번엔 게임이다" 헤드, '복싱스타'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는 모바일 게임인 '복싱스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복싱스타는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7월 글로벌 140개국에 정식 출시
2018-10-12 김보라 기자 -
K2, 독도의 날 기념 '2018 코볼드 롱다운 독도 에디션' 한정 판매
K2는 독도의 날을 기념해 올해 출시된 '코볼드 베르시나'의 한정판인 '2018 코볼드 롱다운 독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K2 코볼드 베르시나는 2011년 출시 이래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성, 태극기 와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2 대
2018-10-12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황사쉴드 쿠부치 사막 생태원 조성 프로젝트' 진행
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은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중국 네이멍구 쿠부치 사막에서 황사 방지를 위한 '블랙야크 황사쉴드 쿠부치 사막 생태원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혔다.올해로 3년째인 이 프로젝트는 국∙내외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2018-10-12 김보라 기자 -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랄라블라, 기능성 화장품 매출 57%↑
환절기로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기능성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12일 GS리테일의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에 따르면 지난 9월 한 달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기능성 보습 관련 상품의 매출이 57%
2018-10-12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 세계적 명작 '우유 따르는 여인' 여정에 동행
루이비통은 일본 도쿄 우에노 모리 미술관에서 열리는 '변화의 탄생: 베르메르와 네덜란드 미술' 전시를 위해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에 전시된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걸작 '우유 따르는 여인'를 자사 맞춤 트렁크로 운반한다고 11일 밝혔다.이는 전 세계 가장 귀중한 물품들을 포
2018-10-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