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힐, 스페인 시장 진출… 화장품 편집숍 '더글러스' 입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스페인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스페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이 유럽 최대 화장품 편집숍 체인 중 하나인 더글러스(Douglas)에 입점하며 스페인 마스크팩 시장에 진출했다고 11일 밝혔다.더글러스는

    2018-10-11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2030 겨냥한 '셔켓'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실용성을 중시하는 2030대를 타겟으로한 '셔켓'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셔켓이란 셔츠와 재킷의 합성어로, 캐주얼 셔츠와 같은 디자인이지만 셔츠보다 두께감이 있고 재킷보다는 가벼워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에

    2018-10-10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아시아 최초 '비건' 생산 인증 획득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전문회사 코스맥스는 프랑스 인증 기관인 EVE(Expertise Végane Europe)로부터 아시아 최초로 화장품 생산 설비에 대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비건(VEGAN)이란 동물성 재료가 포함된 음식은 먹지 않

    2018-10-10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오픈 3주년 기념 페이백·경품 이벤트 진행

    한섬은 10일부터 31일까지 '뉴 한섬 앤 뉴 미(NEW HANDSOME & NEW me)' 프로모션을 열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더한섬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에 모바일앱 전용 3만원 할인권을

    2018-10-09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기업회생절차 신청… '유동성 확보 발판 마련'

    스킨푸드는 기업 경영 정상화를 위해 8일 서울회생법원에 기업회생 절차개시를 신청했다.스킨푸드는 "현재 현금 유동성 대비 과도한 채무로 인해 일시적으로 유동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경쟁력을 고려하면 계속기업가치는 충분하다고 평가 받고

    2018-10-08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美 뉴욕 렉싱턴 매장 오픈

    이니스프리는 지난 5일(현지 시각 기준) 미국 시장 진출 1주년을 기념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세 번째 매장을 뉴욕 렉싱턴에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렉싱턴 매장은 도시환경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도시 '뉴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매장 내에는

    2018-10-08 김보라 기자
  • 언더아머, 보온성에 스타일 겸비한 '롱다운·벤치코트' 출시

    언더아머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언더아머 롱다운'과 '언더아머 벤치코트'를 오는 11일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언더아머 롱다운과 벤치코트는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 언더아머만의 기술력과 브랜드 정신을 집약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뒷면 로고 프린팅과

    2018-10-08 김보라 기자
  • LF 남성복 타운젠트, 홈쇼핑 브랜드로 재탄생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가 홈쇼핑 브랜드로의 재탄생을 알렸다.LF는 타운젠트를 2018 가을·겨울 시즌 홈쇼핑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타운젠트는 1990년 론칭된 어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멋과 여유로움을 즐

    2018-10-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고미술 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 개막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12월 23일까지 조선시대에 제작된 다양한 병풍을 한 자리에 모은 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Beyond Folding Screens)'를 신용산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개최한다.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는 궁중과 민간에서 제작하고 사용한 병풍의

    2018-10-05 임소현 기자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AI 도입… KT와 MOU 체결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에 KT의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하고, 사물인터넷(IoT) 연동 플랫폼을 구축한다.바디프랜드는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도곡타워(본사)에서 KT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음성인식 기반의 IoT 플랫폼 구

    2018-10-05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제25회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자 모집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의 참가 선수를 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하는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오는 20일 스타필드 고양의 센트럴

    2018-10-04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최고급 소재 부드러운 ‘100%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니트를 비롯해 머플러, 장갑 등으로 구성된, 닿는 순간 부드러운 ‘100%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과 강남점에서 10월 중순까지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운영한다. 캐시미어는 부드러운 감촉

    2018-10-04 임소현 기자
  • 어퓨, 태국 화장품 시장 진출… 동남아 공략 본격 시동

    어퓨가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태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방콕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센트럴 플라자 삔끌라오(Central Plaza Pinklao)’에 어퓨 태국 1호

    2018-10-04 임소현 기자
  • 갭, 사라 제시카 파커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미국 유명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와 협업해 가을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갭과 사라 제시카 파커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와 깊은 인연을 쌓아

    2018-10-03 김보라 기자
  • 미쟝센, 中 진출… 글로벌 사업 본격 확대

    미쟝센이 중국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사업을 본격 확대에 나섰다.미쟝센은 트렌디한 브랜드로 중국에서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미쟝센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 팩, 헤어 세럼, 헤어 미스트 등 총 34개 제품을 드럭스토어와 e커머스몰을

    2018-10-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