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히트텍 스페셜 스토어'로 변신
유니클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이 '히트텍 스페셜 스토어'로 변신한다.유니클로는 명동중앙점 4층이 오는 7일부터 12월27일까지 기능성 내의 히트텍(HEATTECH)’의 뛰어난 테크놀로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스토어로 바뀐다고 5일 밝혔다.히트텍은 유니클로가
2018-11-05 김보라 기자 -
NBA, 中 매장 200개 돌파… "내년까지 370개 목표"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중국 진출 5년만에 200호점 매장을 넘어섰다.NBA는 중국 베이징 산라툰점에서 '200호점 신규 오픈’과 함께 새로운 NBA 스타일 로고를 발표하는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서는 앞으로 중국 스트릿 패
2018-11-05 김보라 기자 -
엘앤피코스메틱, 이선주 前 로레알코리아 부문장 영입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전략총괄 대표에 이선주(48) 전 로레알코리아 부문장을 신규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신임 이선주 글로벌전략총괄 대표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에 25년간 근무하면서 입생로랑, 키엘 등의 브랜드를 성공
2018-11-02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고퀄리티 롱패딩, 9만9900원에 판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달 출시한 E경량패딩에 이어 두 번째 겨울 기획상품 E롱패딩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롱패딩 열풍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검정색과 흰색이 대부분이었던 데 반해 올해는 네이비·핑크·소라·크림·민트 등 다양한 컬러
2018-11-02 김보라 기자 -
코스모코스, 중로그룹과 손잡고 中 시장 공략 '박차'
KT&G 자회사인 화장품 기업 코스모코스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의 중국 총판기업인 중로그룹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중로그룹은 전자동 설비, 자전거등 제조업을 비롯해 신에너지사업, 인터넷, 호텔, 영화 산업등 신흥 사업을 핵심으로
2018-11-02 김보라 기자 -
[단독] 토니모리 살길 찾기 '분주'… 男 화장품 시장 뛰어들었다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남성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다. 경기불황으로 인해 주력사업인 '토니모리'만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힘들어지자 신사업으로 성장동력으로 키우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올초 남성 화장품 브랜드 '그루밍랩(舊 미스
2018-11-0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다 여기서 사' 공중파 TV 광고 온에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1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TV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다 여기서 사. 무신사'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특히 국내 온라인 패션 유통 기업
2018-11-01 김보라 기자 -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3년만에 재론칭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로우 텐션, 섀도우 팔레트, 비비크림, 틴트 등 12종 28품목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올 하반기 투명 광채, 탄력광 등 광채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끈 F/W 신제품 '글로우 텐션(SPF50+/PA++
2018-11-01 김보라 기자 -
벌써 '책가방 전쟁'… 빈폴키즈, '2019년 책가방'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는 무게와 가격을 모두 낮춰 학부모들의 '가심비'를 고려한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점점 높아지는 부모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서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무게와 가격을 낮춘 경량 가방
2018-11-0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EXO 에디션'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엑소와 공식 협업한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EXO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EXO 에디션은 "잘하고 있어! 내일은 더 빛날거야", "오늘도 고생했어~토닥토닥" 등 디오와 백현, 세훈, 수호, 시우민, 찬열, 첸,
2018-11-01 김보라 기자 -
"안오르는 게 없다"… 연말 앞두고 베네피트 등 화장품·명품 가격 줄인상
연말 쇼핑 대목을 앞두고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일제히 가격을 인상했다. 화장품은 물론 명품까지 품목도 다양하다. 사전 안내도 없이 하루아침에 인상되면서 명확한 인상 이유도 밝히지 않아 소비자들의 불만은 높아지고 있다.1일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는 이날부터
2018-11-01 김보라 기자 -
"화장품 덕에 날았다"… 애경산업, 3Q 영업익 49.9%↑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804억원, 영업이익 2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9%, 49.9%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175억원으로 전년 보다 30.5% 성장했다.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 5238억원
2018-10-31 김보라 기자 -
"벌써 연말"… 화장품업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女心 홀리다
화장품업계가 바빠졌다. 불황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데다 화장품 최고 성수기 중 하나인 연말을 겨냥해 일찌감치 대목 고객 유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다.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업계는 연말을 두 달 정도 앞둔 이달께부터 앞다퉈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을
2018-10-31 김보라 기자 -
코오롱 헤드, CJ오쇼핑 셀렙샵 입점… '선미 롱다운'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는 CJEMN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편집숍인 '셀렙샵'에 입점해 오는 11월2일 롱다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헤드는 최근 102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2018-10-31 김보라 기자 -
SK-II, 연말 맞아 '피테라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는 연말 시즌을 맞아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피테라 에센스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란 싱(Karan Singh)의 콜라보레이션(협업
2018-10-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