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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장학금 전달
매일유업이 대리점주와의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매일유업은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약 7000여 만원의 학자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리점을 10년 이상 운영한 대리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년 2회 학기당 1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자녀출
2018-10-2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피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CUBE ME)'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큐브 미는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란 뜻으로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하여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 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2018-10-24 김보라 기자 -
1분에 9개 판매 베스트셀러… 피이지-75 등 주의성분 7개 포함
[깐깐한 파우치] 30년간 사랑 받아온 '에스티로더 갈색병' 파헤쳐 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8-10-24 김보라 기자 -
"후·숨 덕에 날았다"… LG생활건강, 3Q도 사상 최대 실적
LG생활건강이 '후', '숨' 등 화장품 사업이 선전하며 올 3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지속되는 내수 침체와 사드발 위기로 인한 중국인 관광객 감소 등 대내외 악재에도 불구하고 후가 매출을 견인했다.LG생활건강은 올 3분기 매출과
2018-10-23 김보라 기자 -
엘앤피코스메틱, 크레디트스위스 투자유치 성공
엘앤피코스메틱은 글로벌 투자은행 크레디트스위스와 소수지분 투자유치 계약을 체결햇다고 23일 밝혔다. 크레디트스위스는 구주 인수를 통해 엘앤피코스메틱에 투자한다. 해당 투자를 통해 회사 가치를 1조2000억원으로 평가했다. 2009년에 설립된 엘앤피코스메틱은 마스크팩 및
2018-10-23 김보라 기자 -
미샤, 소비자 200명과 함께 만든 '글로우 앰플 팩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로우 앰플 팩트(SPF50, PA+++)'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글로우 앰플 팩트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앰플을 바른 듯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점이 장점이다. 베이지,
2018-10-23 김보라 기자 -
MP한강, 필러 사업 강화 본격 착수… 뉴메딕 대표이사 영입
MP그룹의 화장품 자회사 MP한강이 이병찬 뉴메딕 대표이사 등을 영입하는 등 필러 사업을 본격화한다. 필러 사업 강화를 앞두고 MP한강은 11월 2일 이병찬 대표 등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다루는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병찬 대표는&
2018-10-22 임소현 기자 -
코스맥스, 미얀마에 '초등학교' 건립… 'K뷰티 확산 기여'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회사 코스맥스는 글로벌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미얀마 현지 1위 고객사인 벨라(Bella)와 지역 자선단체인 PANN THEE와 함께 총 20만 달러를 투자해 초등학교를 건립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현지시각 17일, 오전 8시
2018-10-22 김보라 기자 -
[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승진>◇전무△데일리뷰티 Unit 임혜영◇상무△럭셔리브랜드 Unit 설화수 Division 김민아 △프리미엄브랜드 Unit 라네즈 Division 이혜진 △프리미엄브랜드 Unit IOPE Division 배지현 △데일리뷰티 Unit 해피바스&am
2018-10-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원 인사 단행… "중장기 사업전략 미리 세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경영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과 유통 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조기에 조직 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기존 브랜드 채널 조직을 브랜드와 채널로 분리해 브랜드 중심 조직으로 개편했다. 이를 통해 20
2018-10-22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색조 시장 진출… '아이노 아이원' 론칭
제이준코스메틱이 다각적인 전략 설계와 함께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색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제이준코스메틱은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 아이원(iKNOW iONE)'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노 아이원은 마스크팩으로 먼저 인정 받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새로운 도전
2018-10-2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연작' 론칭… "2020년 매출 목표 1000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규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럭셔리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연작은 이달 23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1층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를 정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자연이 만든 작품'을 뜻하는 연작은 과학기술로 고급 한방
2018-10-22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기업회생절차 개시 결정… 경영 정상화 총력
스킨푸드는 19일 서울회생법원 제3부로부터 기업회생절차 개시를 결정 받았다고 밝혔다.지난 8일 스킨푸드가 기업경영을 조속히 정상화하는 것이 채권자 등 모두의 이익에 부합한다고 판단하고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한 지 11일만이다. 스킨푸드는 법원의 빠른 개시 결정을
2018-10-19 김보라 기자 -
박홍근홈패션, 폴란드 구스이불 '구스 트라움' 출시
박홍근홈패션이 폴란드산 구스이불솜 '구스 트라움'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구스 트라움은 독일 구스 베딩 제조 회사 OBB사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45도 사선 입체 봉제 방식을 사용해 충전재의 뭉침, 쏠림을 방지할 뿐 아니라 충분한 공기를 가둬 최상의 보온력을 유지하
2018-10-19 김보라 기자 -
"반갑다 추위야" 올리비아로렌, 최근 2주간 매출 81% '쑥'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3분기까지 누적실적이 호조를 보이며 안정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19일 세정에 따르면 겨울 간절기 제품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난 2주간의 매출이 전년 대비 81% 급증했다.세정 관계자는 "최근 갑자기 추워진 날
2018-10-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