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주년 맞은 이랜드 스파오, 10살 동갑내기 '펭수'와 만나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주년을 맞아 동갑내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2009년 토종 SPA 브랜드로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스파오는 연매출 3200억원 규모의 국내 1위 SPA 브랜드다. 올해 10살을 맞이한

    2019-11-22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미백 화장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아모레퍼시픽이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안티에이징(미백) 화장품으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수여식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렸다.전 세계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며 고기능성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특히

    2019-11-22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내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다음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개 도시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

    2019-11-22 임소현 기자
  • 이니스프리, 러시아 시장 진출… 멀티브랜드숍 '리브 고쉬' 3개점 입점

    이니스프리는 21일(현지 시각 기준) 러시아 3대 뷰티숍 '리브 고쉬 (Rive Gauche)'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리브 고쉬는 3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러시아 프리미엄 멀티브랜드샵으로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사다. 이니스프리가 멀티브랜

    2019-11-21 김보라 기자
  • '라면 종주국' 日 공략 나선 삼양식품 … "매운맛으로 잡는다"

    삼양식품이 일본시장 공략을 위한 채비에 나섰다. 일등공신 불닭 브랜드를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K-라면' 열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지난달 우리나라 식약처에 해당하는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품목 등록 절차를 위한 자료를 제출했다. 일본

    2019-11-21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인디안', 45주년 기념 '블랙라벨 라인' 출시

    웰메이드의 대표 브랜드 인디안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입힌 '블랙라벨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 45주년을 맞은 인디안은 풍부한 브랜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니트 웨어부터 셋업 정장, 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2019-11-20 김보라 기자
  •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출시

    아로마티카는 리얼 다마스크 로즈 성분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 및 고보습 케어를 돕는 토너에 지속 가능한 뷰티의 철학을 담아낸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200ml/3만5000원)는 풍부한 수

    2019-11-1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호치민 첫 진출… 베트남 시장 공략 박차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베트남 호치민 다이아몬드 백화점에 4호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헤지스는 호치민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백화점 2층에 130㎡(40평) 규모로 매장을 연다. 호치민에서 선보이는 헤지스의 첫 번째 매장이자 베트남 내 4호점

    2019-11-19 김보라 기자
  • 내 얼굴에 딱 맞는 마스크팩 나온다… '맞춤형 화장품' 시대 개막

    개인의 피부 타입과 유형·취향에 따라 화장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제도가 내년부터 시행되면서 관련 업계가 분주하다. 세계적인 화장품 시장의 불황 속에서 맞춤형 화장품이 업계에 새로운 먹거리로 떠오를지 주목된다. 19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 3

    2019-11-19 김보라 기자
  • 美 에스티로더, 국내 화장품 '닥터자르트' 인수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스티로더)가 국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를 인수한다고 19일 밝혔다.이에 따라 에스티로더 는 닥터자르트를 소유한 해브앤비 주식회사의 잔여 주식 취득 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티로더가 아시아 뷰티 브랜드를 인수한 것은 이번이

    2019-11-19 김보라 기자
  • "코트야? 다운이야?" 네파 '아르테 구스코트' 출시

    네파가 라이프 스타일 무드에 아웃도어 기술력을 접목한 새로운 스타일의 윈터 아우터 구스코트 아르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아르테는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은 살리고 구스 다운의 따뜻함을 더했다는 의미를 담아 구스코트(Goose Coat)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선보였다.&

    2019-11-18 김보라 기자
  • 토종패션 신성통상, SPA '탑텐' 인기에 매출 1兆 눈앞

    토종 패션업체 신성통상이 연매출 1조원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에 밀려 패션시장이 업황 부진을 겪는 가운데 보기 드문 성장세다. 특히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일본 불매운동으로 토종기업 신성통상이 떠오르면서 향후 성장이 지속될 것이란 전망이다.18일 금융감

    2019-11-18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 또 기습 인상… 최대 10% 올려

    최근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잇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브랜드 루이비통이 최대 10% 기습 인상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가방, 스카프 포함 대부분 제품 가격을 5~10% 인상했다. 이중에서도 캔버스 소재 제품 가격 인상

    2019-11-15 박소정 기자
  • 식어버린 '화장품 제조' 엔진… 한국콜마, 3Q 성장 제동

    화장품∙의약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한국콜마에 빨간불이 켜졌다. 매년 최대 실적을 연달아 경신하던 이 회사는 국내외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으로 성장세에 제동이 걸린 것으로 풀이된다.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익 한국콜마의 별도 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2019-11-15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제12회 맥심 사랑의 향기’ 개최… 음악 꿈나무 지원

    동서식품은 지난 13일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철마초등학교에서 '제12회 맥심 사랑의 향기'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올해 12회를 맞은 '맥심 사랑의 향기'는 나눔이 필요한 곳에 문화 자산을 후원해 사회 전반에 문화 예술 향기를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

    2019-11-14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