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힐, 인도네시아 마스크팩 시장 진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는 지난 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브랜드 공식 론칭 행사를 갖고 마스크팩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메디힐은 올해 4월부터 메디힐의 대표 제품을 출시하며 빠르게 인도네시아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현재까지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
2018-09-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마법 거품 렌지후드 클리너 '청소 인생템' 입소문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브랜드 홈스타MAX(맥스)에서 출시한 '렌지후드 클리너'가 손 대지 않고 렌지 후드 망(필터)의 묵은 때를 제거하는 주방용 청소세제로 각광받고 있다. 2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렌지후드 클리너는 지난 6월4일 출시 이후 9월15일까지
2018-09-20 김보라 기자 -
LF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 예약판매 전량 소진"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r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세븐틴과 함께 지난 17일 내놓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가 완판됐다고 20일 밝혔다.회사 측은 "LF몰이라는 단일 온라인 몰에서, 그것도 구입 후 바로 상품
2018-09-20 김보라 기자 -
100% 민감성 피부 위한다더니… 파라벤 등 함유
[깐깐한 파우치] 듬뿍 바르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전성분 보니 '주의'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실제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2018-09-19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시스템' 옴므 상품라인 확대
한섬이 남성복 브랜드인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 상품 라인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 이미 여성복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잡은 타임·시스템과 함께 국내를 대표하는 남녀 토털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한섬은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타임옴므
2018-09-19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 통해 지속가능성에 비전 공유
최근 전세계적으로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면서, 기업들이 사회공헌활동 이상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니클로는 '옷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 아래 지속가능경영의 실현을 기업의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2018-09-18 김보라 기자 -
잇츠스킨, '파워10 오일앰플 출시… 100% 책임환불제 도입
잇츠스킨은 피부 안팎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은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파워 10 라인의 신제품이다. 보습력을 극대화한 지에프, 탄력 기능이 강화된 더블유알,
2018-09-18 김보라 기자 -
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의류 부문 5년 연속 1위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18일 서울 소공동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5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
2018-09-1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 출시
애경산업은 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더마에스떼는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DERMA)와 피부미용 전문가에게 피부 관리를 받아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것을 뜻하는 에스테틱(AESTHETIC)의 결합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
2018-09-18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두번째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2017년 sfdf (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자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올 봄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텔더트루스와 에잇세컨즈의 협업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한국의
2018-09-18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밀레니얼 세대 타깃 '7318 프로젝트'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코오롱스포츠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5명의 한국 디자이너와의 협업한 '7318 프로젝트(Project)'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7318 프로젝트'는 문수권세컨(KSK2nd)의 권문수, 프리마돈나 김지은, 소윙바운
2018-09-18 김보라 기자 -
LF 뷰티브랜드 '보타니쿠스' 유통망 확대… 롭스 전국 매장 입점
LF가 전개하는 체코 프라하 뷰티 브랜드 보타니쿠스는 H&B 스토어 롭스(LOHB’s) 110여개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보타니쿠스가 롭스에서 선보이는 뷰티 아이템은 일명 '여배우 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이
2018-09-18 김보라 기자 -
몽블랑코리아 "올 하반기 신제품 출시… 韓 시장 공략 강화"
한국 지사 5주년을 맞은 몽블랑코리아가 올 하반기 신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섰다. 몽블랑코리아는 18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27회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시상식'과 함께 기자간담회를 개최,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에릭 에더 몽블랑코리아 지사장은
2018-09-18 김보라 기자 -
미샤, 20일까지 '이탈프리즘' 전품목 5900원에 판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인기 섀도 제품인 이탈프리즘 전품목을 5900원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9월 미샤데이의 일환이다. 이탈프리즘 섀도는 25품목이며 정가는 1만2800원으로 할인율은 약 54%다.
2018-09-17 김보라 기자 -
[포토] 한섬 여성복 타임 '시그니처 수트' 라인 론칭
한섬의 대표 브랜드 타임이 1993년 론칭 당시 인기를 끌었던 정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시그니처 수트 라인을 출시한다.'시그니처 수트' 라인은 아이템별로 다양한 재조합이 가능해 정장을 다양한 TPO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라인은 가을 시즌을
2018-09-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