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뷰티] 이자녹스, 더샘, 미샤 外

    ◇ 미샤, 19일까지 '썸머페스티벌' 1+1… 텐션팩트 등 1300품목 에이블씨엔씨는 19일까지 미샤 '썸머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 썸머페스티벌 행사는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초 제품의 경우 제품 라인과

    2017-06-16 유은정
  • [Daily New뷰티] 애경, LG생활건강, 비오템

    ◇ 비오템, 클로렐라 정화 기능 담은 '스킨 옥시젠' 4종 출시 비오템은 클로렐라의 정화 기능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옥시젠(SKIN OXYGEN)' 4종을 출시한다. 도시 공해로 저하된 여성들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피부 정화 라인으로 

    2017-06-15 유은정
  • '통큰' 휠라, 10대 1만8000명에게 '5억원 상당' 신발 선물

    최근 빅로고 열풍을 이끌고 있는 휠라(FILA)가 브랜드 인기를 주도한 10대들을 위해 '통 큰 선물'을 하기로 전격 결정해 화제다.휠라(FILA)는 최근 진행한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이하 찍었스 콘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전국 중고생 1만8000여

    2017-06-15 유은정
  • 유한킴벌리, 기존 제품 대비 30~40% 저렴한 '화이트 클린' 출시

     유한킴벌리가 기본에 충실한 합리적 가격의 생리대 '화이트 클린'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화이트 클린'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화이트'에 비해 공급기준 가격이 약 30~40% 낮은 일반형 라인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핵심 기능으로강조하는 흡수력과 샘 방지

    2017-06-14 유은정
  • 유니클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원 기부 및 'U dreamer' 사업 출범

    유니클로(UNIQLO)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지난 5월 진행된 '유니클로 감사제'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하고 저소득층 인재를 지원하는 'U dreamer' 사업을 출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

    2017-06-14 유은정
  • [Daily New패션] LF, 슈콤마보니, 반스 外

    ◇ 7월말까지 LF몰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7월 31일까지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를 진행한다. LF가 공식수입원으로 판매하는 핏플랍

    2017-06-14 유은정
  • [Daily New뷰티] 키스미, 올리브영, 정샘물 外

    ◇ 한강인터트레이드 '키스미', 브랜드 모델에 걸그룹 '우주소녀' 발탁 MP그룹 자회사 한강인터트레이드가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의 새 모델로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를 발탁했다.키스미 담당자는 "우주소녀가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부터 여성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2017-06-13 유은정
  • 식기 세제로 과일을 세척하진 않나요?

    음식기 세제로 과일을 세척하진 않나요? 요즘 소비자들은 주방세제가 우리가 먹는 음식물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함유된 성분에 대해 관심이 크다. 이 같은 높아진 관심으로 인해 생활용품 업계는 친환경, 유기농 등을 내세운 순한 성분의 주방세제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2017-06-13 유은정
  • "인재는 지역에서 직접 뽑는다"… 25일까지 '유니클로 지역사원(URM)' 채용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5일까지 '유니클로 지역사원(UNIQLO Regional Managers)' 전형을 통해 부산, 대전, 대구 지역에서 근무할 정규직 사원을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니클로 지역사원' 제도는 지역 특성을

    2017-06-12 유은정
  • 리빙 품은 '빈폴액세서리'…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

     빈폴액세서리가 패브릭·리빙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손잡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매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시장에 기폭제 역할을 해온바 있다. 빈폴액세서리는 최근 전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2017-06-11 유은정
  • [Daily New패션] 코오롱FnC, MCM

    ◇ 코오롱FnC 헤드,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 캠페인' 펼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캠페인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

    2017-06-09 유은정
  • 어퓨, '하마멜리스(Hamamelis)' 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가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한 '하마멜리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하마멜리스 77%가 함유됐다. '위치하젤' 또는 '풍년화로'로 불리는 하마멜레스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탄닌 성분이 풍부해 피지와 모공 관리에 효과

    2017-06-09 유은정
  • 휠라, 미국·유럽 휩쓴 '디스럽터2' 국내 공식 출시

     휠라(FILA)는 미국,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디스럽터2(DISRUPTOR2)'를 글로벌 론칭 19년 만에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디스럽터2'는 1997년 출시된 디스럽터(DISRUPTOR)의 후속 버전으로, 1998년 처음 선

    2017-06-09 유은정
  •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 홈쇼핑 앵콜 방송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가 9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일명 이일화 크림으로 알려진 '더 마스터 크림'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은 지난 19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2017-06-09 유은정
  • 화승 케이스위스 '욕설 마케팅'… 강하게 보이려고 '손가락 욕' 여과없이 노출

    케이스위스가 "강하게 보이기 위해" 모델이 가운데 손가락을 올린 사진을 홍보에 활용해 도를 넘어섰다는 지적이다. 케이스위스(K-SWISS)는 타투이스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스티그마의 아트디렉터 JAY FLOW와 콜라보 라인을 선보이면서 '손가락 욕'이 담긴

    2017-06-0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