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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남성복 '코모도' 전면 리뉴얼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30년 전통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는 이달 30일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해 쇼핑몰을 중심으로 전개하던 세컨브랜드 코모도스퀘어 또한 코모도 단일 브랜드로 흡수통합된다. 코모도는 기존 2030 나이대를 타
2018-08-2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삼성물산 차별화로 정면돌파… 아웃도어 K2 사업 진출 고심중
판 커지는 SPA 시장… 'K2·이랜드' 토종 패션업체도 영토확장
본격적인 패션업계의 성수기인 하반기를 맞아 'SPA(제조·유통 일괄화 의류)'의 판이 커지고 있다. 업계의 불황 속에서도 글로벌 SPA브랜드가 잇달아 론칭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SPA란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해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해 저렴한
2018-08-29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모델로 김고은을 선정, 야심차게 준비한 '클레버(Clever)' 라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빈폴액세서리는 "클레버 라인은 30대 여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하고 세련된 감성을 고급스럽게 표
2018-08-28 김보라 기자 -
올 가을·겨울 남성복 트렌드는… '하이브리드형' 아이템 급부상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8년 F/W 남성복 트렌드를 발표했다.28일 오수민 삼성패션연구 소수석연구원은 "다양성에 대한 열린 태도를 유지하며 유연해진 실루엣과 편안한 태도로 패션을 대하고 있다"며 "현실적 감각이 더해진 실용적인 아이템이 늘어나고, 다양한 스타
2018-08-2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홍대 신사옥에 장애인 바리스타 채용 카페 오픈
애경산업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추진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주식회사 모두락(樂) 애경산업'을 통해 지난 27일 'Café Fourteen'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모두락 애경산업은 홍대에 위치한 애경그룹 신사옥 애경타워 7층 그룹 공용공간에 임직원과 방문객을
2018-08-28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우먼스 캠페인 뮤즈로 배우 '스테파니 리' 발탁
블랙야크는 배우 '스테파니 리'를 우먼스 캠페인 뮤즈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블랙야크는 스테파니 리와 함께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교포와 모델이라는 고정관념을 스스로 깨며 배우로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
2018-08-28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사솔 선수 '아시안게임 은메달 획득' 축하이벤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사솔 선수(24,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 스포츠클라이밍 콤바인 부문 은메달 획득 축하이벤트를 9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사솔 선수 축하 문구를 댓글로 기
2018-08-28 김보라 기자 -
한섬, '마인' 30주년 기념 아카이브 라인 출시
한섬은 자사 여성복 브랜드 마인이 오는 31일 론칭 30주년 기념한 컬렉션 '아카이브(ARCHIVE)' 라인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마인의 아카이브 라인은 '마인을 기억하다'라는 콘셉트로 마인의 주력 아이템인 드레스 8모델를 중심으로 재킷 2모델, 밍크코트 1모델
2018-08-28 김보라 기자 -
더페이스샵,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가 육성 나섰다
더페이스샵은 사회 진출을 원하는 여성들의 꿈과 일자리를 지원하는 신규 사회공헌활동인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더페이스샵은 다음 달 9일까지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홈페이지를 통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총 30명을 모집한다.
2018-08-28 김보라 기자 -
거센 무인화 바람에… 자판기로 들어간 화장품
최저임금 인상 여파로 유통업계의 무인화 추세가 퍼지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업계에도 자동판매기기(자판기)가 뜨고 있다. 경기 불황과 함께 최저임금 인상, 치열한 경쟁 등으로 점포 확대가 쉽지 않은 상황이어서 자판기가 새로운 대안이 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018-08-27 김보라 기자 -
한섬, 강남 도산대로에 '더 캐시미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한섬은 오는 27일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더 캐시미어'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1층만 운영하던 매장을 2층, 2.5층, 3층으로 확대해, 영업면적(510㎡, 약155평)을 기존 대비 약 3배 이상 늘렸다. 뷰티(설
2018-08-26 김보라 기자 -
한국P&G, 발라카 니야지 신임 대표 선임
한국P&G는 발라카 니야지 SK-II 글로벌세일즈디렉터를 오는 10월1일 한국P&G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24일 밝혔다. 1999년 P&G 인도 지사 영업사원으로 입사한 발라카 니야지 신임 대표는 인도, 아일랜드,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영업팀과
2018-08-24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급 키운다더니" 영업이익 79% 빠진 MCM
잡화 브랜드 중 부동의 1위를 지켜오던 MCM가 흔들리고 있다.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이 인수한 후 중국 시장을 바탕으로 승승장구했지만 최근 매출 하락과 대표 백화점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봉착하는 등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MCM을 아시아의 '루이비통·샤넬 급
2018-08-2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플로우', 롯데百 본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는 오는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플로우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를 끌어 오프라
2018-08-24 김보라 기자 -
쑥쑥 크는 남성 화장품 시장 매년 10% 성장
샤넬에 애경까지 가세... "화장품에 꽂힌 男 잡아라"
외모에 관심을 두는 남성이 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면서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강화에 나섰다. 기존 화장품 라인에 남성용 제품을 추가하는 수준을 넘어 신규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다음 달 1일 최초의 남
2018-08-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