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 헤드 '세로다운' 와디즈 펀딩 1만% 초과 달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가 색다른 스타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특허 보유한 세로 퀼팅 다운 상품인 세로 다운으로 국내 대표 크라우딩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1만%를 뛰어넘는 펀딩을 달성한 것.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상품의 정식 명칭은

    2019-11-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3D 프린팅 마스크팩 CES 2020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링크솔루션과 공동 개발한 3D 프린팅 마스크팩 제조 기술로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박람회 CES 2020(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3D 프린팅 분야 혁신상(Innovation Awa

    2019-11-11 김보라 기자
  • "화장품 부진에"… 애경산업, 3Q 영업익 33% 감소한 149억원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3분기 매출 1711억원, 영업이익 149억원, 당기순이익 10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2%, 33.3%, 41.1% 감소했다고 11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화장품 판매 채널 재정비 및 브랜드

    2019-11-11 김보라 기자
  • 日 불매운동 여파?… 데상트 '스포츠 격전지' 강남대로서 철수

    일본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국내 최대 상권 가운데 하나인 강남대로에서 방을 뺐다. 젊은층의 접근성이 좋아 패션업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강남상권이지만 일본 불매운동이 거세고 가시적 성과를 내기에는 높은 임대료 부담이 발목을 잡은 것으로 풀이된다.11일 업계에 따르면

    2019-11-11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이탈리아 명품 ‘프라다’와 파트너십 체결

    아디다스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와 프라다는 각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와 기술력, 혁신에 대해 함께 연구해 혁신을 함께할 예정이다. 두 브랜드는 서로가 가진

    2019-11-10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쉬어 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로시크숨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급

    2019-11-10 한지명 기자
  • LF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 오픈

    LF의 헤지스는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상권의 특성에 맞게 2030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군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남성 의류,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2019-11-08 박소정 기자
  • AHC, 호주 진출… "아태지역 공략 본격화"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호주시장에 진출했다.AHC는 지난달 29일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아이비 펜트하우스 백화점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호주 화장품업계를 대표하는 미디어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 AHC는 차별화된 에스테틱 노하우를

    2019-11-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 동참

    아모레퍼시픽은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과 R&D 투자기반을 강화하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을 위한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 협약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협약기금은 대·중견기업, 공공기관 등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대·중소기

    2019-11-07 김보라 기자
  • '흑자전환' 형지에스콰이아, 경영효율화 주효

    형지에스콰이아가 올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2015년 법정 관리를 졸업하면서 패션그룹형지가 인수한 이후 처음이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지난해 5월 권영숭 전무가 대표로 선임된 후 39억원 적자에서 2억원 흑자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권 대표는 사업조직

    2019-11-0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2019 대한민국 봉사대상' 수상

    애경산업은 지난 5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봉사대상 본상과 아름다운 대한국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애경산업은 함께 나누는 따뜻한 기업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진행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

    2019-11-06 김보라 기자
  • "쌀쌀해진 날씨에" 패션업계 '발열내의' 경쟁

    패션업계가 동절기 준비에 들어갔다. 쌀쌀해진 날씨에 발열내의를 잇달아 출시, 불매운동으로 주춤한 유니클로 빈자리를 꿰차기 위한 각 업체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리테일의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는 올겨울 발열 내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뉴 웜핏을

    2019-11-06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3분기 누적 매출 2989억원… 전년比 23.75% 증가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손실이 전년 동기 대비 39.4% 감소한 79억86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947억800만원으로 29.5% 늘었고, 당기순손실은 61억7200만원으로 34.4%

    2019-11-05 김보라 기자
  • 신원 지이크, 프리미어12 출전 선수단 화보 공개

    신원의 컨템포러리 모던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6일 진행될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2019 WBSC 프리미어 12' 첫 경기를 앞두고 국가대표 야구 선수단 10명과 함께한 수트 히어로 10 화보를 5일 공개했다.수트 히어로 10 화보에 출연한 10명의 대표선수는

    2019-11-05 김보라 기자
  • 비비안,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강조한 내복 출시

    비비안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의 '울텐셀' 내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겨울철 대표 보온 소재인 울과 천연 소재 텐셀을 혼방한 원단을 사용했다. 텐셀은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친환경 제조공법으로 만든 섬유로 피부 자극이 적고 감촉이 부드러운 장점이 있다

    2019-11-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