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쌤소나이트, 황금연휴 앞두고 '캐리어+백팩 세트 12만9천원' 한정판매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10대를 위한 백팩과 캐리어로 구성된 '틴에이저 세트'를 12만9000원 특별가에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틴에이저 세트'는 10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엄선한 기획 세트 상품이다.'프레스톤(PRESTON)' 캐
2017-04-17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국내 업계 최초 '글로벌 뷰티 시장 7위' 등극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의 뷰티∙패션 전문 매체인 Women’s Wear Daily(이하 WWD)가 선정하는 세계 100대 뷰티 기업 순위 7위에 등극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전년(12위) 대비 5계단 상승한 순위이다. WWD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도약 배경으로 5대
2017-04-17 유은정 -
잇츠스킨,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 출시
잇츠스킨은 '병풀' 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이거 시카 라인은 쿠션 2종과 크림 2종의 총 4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병풀 추출 복합성분 '시카리프 베리어 복합체(Cica-Leaf Barrier)'가 함유돼
2017-04-14 유은정 -
GS샵, 나스(NARS)와 함께 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참가자 모집
GS샵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와 함께 하는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스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는 오는 26일 서울 양평동 GS샵 사옥에서 진행된다. 한 듯 안 한 듯한 피부 표현과 무심하게 바른 빨간 립스틱으로 파리지엥의
2017-04-14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녹차 유익균 '설록' 균주 특허 취득
아모레퍼시픽은 유기농 제주 녹차에서 유래한 녹차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설록 331261' 균주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제주 녹차 다원에서 서식하는 미생물 연구 도중 녹차에서 서식하는 다수의 유산균주를 발견했다. 8년의 연구 끝에
2017-04-14 유은정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100호점 돌파'… 연내 260개까지 확대할 것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최근 2500여 세대가 입주하는 대단지 서울 종로구 교남동 경희궁자이에 네이처켈렉션 100호점을 오픈했다. 100호점은 지난해 2월 말 광화문에 1호점
2017-04-13 유은정 -
레스포색, 日 디자이너 츠모리(Tsumori) 협업 컬렉션 출시
레스포색이 일본 디자이너 츠모리 치사토(Tsumori Chisato)와 콜라보레이션한 '츠모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츠모리 컬렉션은 츠모리 치사토 특유의 컬러감과 레스포색의 클래식한 페브릭을 접목시켜 통통 튀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츠모리 치사
2017-04-13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사회복지공동모금회, '뷰티풀 라이프' 공모 접수
아모레퍼시픽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취약 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 및 자립을 지원하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의 2017년 사업 공모를 14일부터 접수한다고 13일 밝혔다.뷰티풀 라이프는 아모레퍼시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부한 기금을 바
2017-04-13 유은정 -
휠라 키즈, 자폐성 인식 개선 위한 착한 슈즈 '그랑프리’ 출시
휠라 키즈도 소외 이웃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여나가는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최근 유통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해 그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공익적인 목적에 사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휠라 키즈(FI
2017-04-13 유은정 -
'2017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참가자 선착순 모집
아디다스는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인들이 펼치는 '2017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2017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는 오는 5월 3일부터 6
2017-04-12 유은정 -
더페이스샵, ‘쿵푸팬더 딤섬세트’ 협업 제품 선봬
더페이스샵이 드림웍스 인기 캐릭터 쿵푸팬더 캐릭터를 쿠션 3종과 아이라이너 2종 디자인에 담아 ‘쿵푸팬더 딤섬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협업 제품은 쿠션 3종을 딤섬처럼 찜기 모양의 케이스에 담고, 아이라이너를 젓가락처럼 디자인된 케이스에 담아
2017-04-12 유은정 -
헨켈, 살롱전문가가 개발한 헤어케어 '사이오스 네이처 프로' 출시
독일 헤어케어 브랜드 사이오스는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헤어케어라 '사이오스 네이처 프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 제품은 실리콘, 인공색소, 파라핀 등을 배제하고 대나무와 로즈힙 등의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사용 후 뻣뻣한 모발과 거품이 잘
2017-04-12 유은정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 출시
애경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는 자외선차단제 '아쿠아 선 알로에 스틱(AQUA SUN ALOE STICK) SPF 50+ PA++++'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 제품은 여름철에 땀 등으로 인해 자외선차단제가 쉽게 지워진다는 점에 착
2017-04-12 유은정 -
베네피트, 브로우 서비스 온라인 예약 사이트 오픈
베네피트(benefit)는 공식 브로우 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식 브로우 사이트에선 고객이 원하는 매장, 날짜, 시간, 직원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예약 변경, 취소도 해당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베네피트 브로우 바에서는 원더브로우
2017-04-11 유은정 -
LF 핏플랍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LF가 전개하는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핏플랍은 구두를 잃어버린 ‘신데렐라가 선택한 핏플랍’이라는 주제의 영상을 통해 제품의 편안함을
2017-04-1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