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 72시간 보습에 미백까지… '아이슬란스 브라이트닝 수분크림'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한 생태계 지역 중 하나인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수분은 채우고 피부빛은 밝혀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슬란드 브라이트닝 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 제품은 기존 수분크림에 미백, 탄력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7-05-02 유은정 -
노나곤, 롯데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 (NONAGON)' 이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5월7일까지 열리는 노나곤 '파업스토어'에선 2017
2017-04-28 유은정 -
금강제화, 5월 '감사의 달' 최대 30% 세일… 대선 당일엔 1만원 추가 할인
금강제화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감사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세일은 5월 9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발, 핸드백, 지갑을 비롯해 신사복 및 골프 의류 등을 최대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판매
2017-04-28 유은정 -
잇츠스킨, 가정·감사의 달 맞아 인기 제품 30% 할인… 5월 1일부터 15일간
잇츠스킨은 가정·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주요 인기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과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라인 전
2017-04-28 유은정 -
KT&G, 대학생 해외봉사단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모집
KT&G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캄보디아 현지 봉사활동을 펼칠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6기를 5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캄보디아 희망특파원은 오는 7월 7일부터 19일까지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 인근 초등학교에서 시설물 건립과 보수 등의 봉사활동을
2017-04-28 유은정 -
'유니클로와 디즈니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 5월11일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5월 11일까지 2주간 '유니클로와 디즈니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이하 플레이 위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황금연휴를 맞아 야외 활동에 적합한 상품들로 구성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제공,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이 다양하
2017-04-28 유은정 -
LG생활건강, 1Q 영업이익 전년比 11.3% 성장… '사상최대 분기실적'
LG생활건강은 1분기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 1조6007억원, 영업이익 2600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5.4%, 11.3% 성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사드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사상최대 분기실적을 기록했다.이는 기존 최고 분기실
2017-04-28 유은정 -
LG생활건강 '후', 경복궁서 '궁중문화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3년 연속 궁중문화캠페인을 전개하며 한국 궁중문화의 아름다움을 전파한다.'후'는 문화재청과 함께 올해 궁중문화축전 기간 중인 29일부터 5월 7일까지 경복궁에서 왕후의 궁중문화와 왕실 여성의 물품, 한방 미용비
2017-04-27 유은정 -
애경, 어린이날 앞두고 2080 키즈 치약칫솔 9천만원 상당 전달
애경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게 소비자가 기준 9000만원 상당의 '2080 키즈 치약/칫솔'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미혼모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보육시설 등 100여개의 단체를 통해 어린이날까지 2600여명의 소외계층과
2017-04-27 유은정 -
MCM, 유니섹스 향수 '인피니트 컬렉션' 첫 론칭… "사업 영업 확대"
MCM이 향수 라인을 추가하고 패션에서 라이프스타일로 사업 영업을 확대한다.MCM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의 일환으로 유니섹스 퍼퓸 '인피니트 컬렉션'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피니트 컬렉션'은 향수업계에서 미래 탑 조향사로 촉망받고
2017-04-27 유은정 -
'신사의 수트' LF 마에스트로, '3D패턴으로 착용감 UP'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세계적인 수준의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수트와 재킷, 팬츠 등에 적용되는 패턴과 작업 공정을 고급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지난 1986년 국내 최초의 고급 기성 남성복인 반도 신사복을 모태로 출시됐다
2017-04-27 유은정 -
금강제화 랜드로바, 여성 샌들 '아티잔' 출시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여성 샌들 '아티잔(Artisan)'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랜드로바의 시그니처 라인인 '아티잔'은 올 봄 인기 아이템인 슬립온 슈즈에 이어 선보이는 여성 플랫폼 샌들이다.최신 스트릿 캐주얼 트렌드
2017-04-26 유은정 -
모로칸오일, '헤어는 사랑을 싣고~' 5월 한정 패키지 출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을 해결할 수 있는 5월 한정 패키지 '러브 이즈 인 더 헤어(LOVE IS IN THE HAIR)'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와 여행용 사이즈 25ml,
2017-04-26 유은정 -
철만난 '냉감 소재' … 네파, 아이스 워킹화 출시
워킹을 비롯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따뜻한 봄은 물론 더워지는 여름 시즌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발의 열기를 줄여주는 통풍과 투습을 강조한 '쿨링 워킹화'가 해를 더할수록 인기다. 올해는 통풍과 투습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신는 순간부터 시원함이 느
2017-04-26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이 예비 마케터의 꿈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테마(대
2017-04-26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