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000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000명을 28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핑크런을 개최할 예정으로 첫 대회인 부산대회는 3월24일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

    2019-01-28 김보라 기자
  • 화장품 덕에 훨훨… 아모레·LG생활건강 뛰어넘을까

    '화장품 회사로 불러다오'… K-뷰티로 변신중인 애경산업

    생활용품 전문 기업인 애경산업이 화장품 회사로 변신중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K-뷰티'의 성장에 힘입어 화장품 사업이 효자로 부상하고 있어서다. 업계에선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축으로 한 생활뷰티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28

    2019-01-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브랜드북 3권 출간… 북토크도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는 1월 브랜드북인 래코드북 3권을 발간하고 기념 북토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발간한 래코드북은 세번째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래코드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히스토리를 총망라했다.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2019-01-28 김보라 기자
  • 세정 '디디에 두보', 새 뮤즈로 배우 이나영 선정

    세정그룹의 디디에 두보는 배우 이나영을 새 뮤즈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디디에 두보는 지난 2017년부터 아시아 모델 배우 수’와 글로벌 아트 디렉터 줄리아 로이펠드를 선정한 바 있다.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이국적이면서도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이나영을 통해

    2019-01-25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웜히트바이웜하트' 캠페인 실시… "빅이슈 판매원 지원"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주거취약계층에게 겨울방한 용품을 지원하는 '웜히트바이웜하트'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스파오는 지난 23일 빅이슈 사무실에 방문하여 이랜드재단을 통해 빅이슈 판매원들에게 스파오 웜히트와 백팩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빅이슈는 주거취약계층

    2019-01-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中 공략 상품 육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핵심 상품 육성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같은 히트 상품을 10개 이상 만든다는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단일

    2019-01-2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770억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7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1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2월10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2019-01-25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제아H&B·지엠홀딩스 인수… "종합 화장품 회사 도약"

    에이블씨엔씨가 제아H&B와 지엠홀딩스를 인수한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수입 유통 기업 제아H&B와 더마 코스메틱 화장품 업체 지엠홀딩스를 인수하는 주식 매매 계약을 양사와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에이블씨엔씨는 두 회사의 지분 60%를

    2019-01-23 김보라 기자
  • 설화수,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 6종 선봬… "설 선물로 추천"

    설화수는 설을 맞아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 6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한국 전통 문양 컬렉션은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문양인 자연산수문을 설화수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산수문은 장수를 상징하는 바위,

    2019-01-23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1일1팩 전성시대… 메디힐 마스크팩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1-23 김보라 기자
  • 제이에스티나, 정구호 부사장 영입… "재도약 시동"

    제이에스티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부사장으로 디자이너 정구호 씨를 영입했다고 23일 밝혔다.제이에스티나는 지난 2003년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를 론칭해 브릿지 주얼리 시장을 선도했다. 2011년에는 핸드백 론칭, 2015년에는 뷰티와 패션 잡화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2019-01-23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 입점… 신상품 200여 종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가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한섬은 더한섬닷컴에서 우선 클럽모나코와 오브제의 18F/W, 19S/S 신상품 200여 종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에 출시하는 신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더

    2019-01-2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17일만에 면세 매출 113억… "올해 2000억 기대"

    비디비치가 영업 시작 17일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2일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1월 면세점 누계매출(1월 1~17일)이 11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당초 계획했던 1월 매출 목표 100억원을 보름 정도 앞당겨 달성한 것으

    2019-01-22 김보라 기자
  • 럭셔리 화장품 시장 50조원 규모… 매년 성장中

    "제2의 설화수· 후 노린다"… 판 커지는 럭셔리 화장품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가 주름잡고 있는 럭셔리 화장품이 커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화장품 업체들이 잇달아 가세하면서 시장의 판도를 변화 시킬지 주목된다. 22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세계 럭셔리 시장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전 세계 럭셔리 화장품 시장은 전년 대

    2019-01-2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0주년 기념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100시간 보습 지속 및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민감성 패널 테스트까지 완료했

    2019-01-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