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년사]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협력하는 집단지성이 지속가능 경영 원동력"

    블랙야크와 동진레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2일 오전 서초구 양재사옥 강당에 모여 시무식을 진행하며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강태선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이날 시무식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함께 뛰어준 임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하며

    2019-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변화는 새로운 혁신의 기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변화를 즐기자(Exciting Changes)'를 2019년 경영방침으로 선정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2일 시무식에서 "변화는 새로운 혁신을 해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우리는 두려워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지금의 모든 변화를 즐겨

    2019-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고객에게 신뢰받는 보석 같은 회사 만들자"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18년을 되돌아 보면 명품 화장품 후가 출시 15년이라는 비교적 단기간에 순매출 2조원을 달성해 세계에서 손꼽히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항상 꿈꿔온 회사의 미래 모습인 작지만 보석 같은 회사를 올해부터는

    2019-01-02 김보라 기자
  • "벌써 신학기 준비"… 패션업계, 책가방 전쟁 돌입

    2019년 신학기를 앞두고 패션업계가 바빠졌다. 예년보다 1~2주 앞당겨 신학기 책가방을 잇달아 선보이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몇 년간 캐릭터 등 디자인 중심의 책가방에서 올해에는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디다스

    2018-12-3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2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3가지 종류의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말  출시한 착한 원단∙성분∙가격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가&nb

    2018-12-31 김보라 기자
  • 코스모코스, 美 뷰티시장 공략… 뷰티크레딧 뉴욕 1호점 오픈

    코스모코스가 자사 멀티 브랜드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을 미국에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코스모코스는 지난 20일 미국 뉴욕 매장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뉴욕 제리코, 뉴욕 센트럴파크, 메릴랜드에 멀티 브

    2018-12-28 김보라 기자
  •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기

    잘때만 입는 '잠옷'은 잊어라… 패션업계 新먹거리로 부상

    패션업계에 새로운 먹거리로 '잠옷(파자마)'이 급부상했다. 잠옷이 단지 잘 때 입는 옷이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이다. 28일 G마켓에 따르면 올해(1월1일~12월26일) 잠옷 판매는 18%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원피스 잠옷이 77%

    2018-12-2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 정기 임원 인사 단행… '창사 이래 최대 규모'

    코스맥스그룹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스맥스비티아이 이병만, 코스맥스광저우 이상인, 코스맥스R&I센터 박명삼, 코스맥스바이오 진호정, 뉴트리바이오텍 이병주 전무가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코스맥스비티아이 신윤서,

    2018-12-28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스마트웨어 'M인피늄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는 스마트폰으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가능한 '야크온H'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웨어 'M인피늄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블랙야크가 자체 개발한 아크온H 기술은 스마트폰과 자켓 내 온도 제어용 디바이스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자가 직접 화면을 통해 간편하게

    2018-12-2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 '매출 2兆' 돌파… 'K-뷰티' 간판 등극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27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누적 매출 2조원을 돌파한다고 밝혔다.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단일 브랜드가 매출 2조원을 돌파한 것은 후가 최초로,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것이다.후는 출시 14년만인 201

    2018-12-2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샵 "올해 '온라인 전용 상품' 강세"

    올해 패션업계에선 밀레니얼·Z세대의 구매력 증대로 인해 온라인 전용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 지속적인 경기 침체와 소비심리 저하 속에서 고객들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가성비를 두루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추구하는 것으로 분석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2018-12-24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e기프트 카드' 첫 출시

    한섬이 선불식 전자 상품권인 'e기프트 카드(e-Gift Card)'를 선보인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 온라인 및 모바일앱에서 'e기프트 카드'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카드에 표기된 금액만큼 한섬의 온라인·모바일 플랫폼 ‘더한섬닷컴’에서

    2018-12-23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과 후원 협약 체결

    휠라가 지난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사상 최초 메달 획득으로 국민적 기쁨을 선사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팀 후원에 나선다.휠라코리아는 21일 오전 11시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점장 김창섭) 유플렉스에서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 공

    2018-12-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숙면효과 향료조성물 특허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숙면효과를 갖는 향료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10-1484534)로 2018년 하반기 특허기술상 지석영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은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다. 이에 최근 국내외에서는 수면과

    2018-12-21 김보라 기자
  • 한국P&G,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한 '친환경 경영' 박차

    지난 4월 이른 바 재활용 대란 이후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한 환경 오염이 화두로 떠올랐다. 특히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꼽히는 미세 플라스틱과 플라스틱 폐기물을 최소화하기 위한 움직임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면서, 기업 차원에서는 쌀로 만든 빨대, 종이봉투

    2018-12-2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