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미술관, apmap 네 번째 기획전 개막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오는 13일 현대미술 프로젝트 apmap(에이피 맵)의 네 번째 기획 전시인 ‘apmap 2016 yongsan – make link’를 개막한다고 12일 밝혔다. 9월10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용산가족공원 및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현장 일대
2016-08-12 유은정 -
LG생활건강, 우유와 티 추출물 담은 '투마루 올 마이 티 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제주의 티(TEA) 추출물과 대관령 목장의 신선한 우유를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투마루 올 마이 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등 멀티 용도로 원하는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
2016-08-11 유은정 -
프랑스 대표 '뷰티-패션'의 만남… '랑콤 X 소니아 리키엘' 콜라보레이션
랑콤은 패션 브랜드 소니아 리키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랑콤과 소니아 리키엘의 협업으로 탄생한 랑콤의 '소니아 리키엘 메이크업 컬렉션'은 가을을 상징하는 색상의 조합으로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가을 룩을 표현하는
2016-08-11 유은정 -
빈폴아웃도어 '어반 다운', 9월18일까지 사전 판매… 20% 할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는 내달 18일까지 ‘어반 도브(Urban Dove)’와 ‘어반 쏘미(Urban So-me)’ 등의 다운 상품을 선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빈폴아웃도어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겨울 시즌에 앞서 도브 다운을 중심으로 선판매에 돌입한 이
2016-08-11 유은정 -
노스페이스, 일본해 표기 논란에 곤혹 "美 노스페이스에 공식 항의할 것"
한국 노스페이스가 일본해 표기 논란에 "미국 노스페이스에 공식 항의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미국 노스페이스가 지난 2014년 출시한 재킷에 동해가 일본해(Sea of Japan)로 표현된 것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불매 운동 움직임 등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2016-08-10 유은정 -
와일드로즈, 국가대표 선전기원 "와일드하게 응원하라!”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스위스 아웃도어 '와일드로즈'는 오는 22일까지 브랜드 공식 카카오와 페이스북에서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와일드로즈는 고객들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고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
2016-08-10 유은정 -
데이롱, 음악영화제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
갈더마코리아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은 오는 11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음악을 주제로 다양한 영화와 공연, 이벤트 등 다채로운
2016-08-09 유은정 -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피트니스 라인 갭핏(GapFit) 국내 첫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디자인과 기능성, 패션성까지 모두 갖춘 피트니스 라인 갭핏(GapFit)을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갭은 이달 11일부터 갭 IFC몰과 롯데월드몰 매장에 갭핏 전용 섹션을 새롭게 구
2016-08-09 유은정 -
애경, 프리미엄 한방 생활뷰티세트 ‘동의홍삼’ 출시
애경은 2016년 추석을 겨냥한 한방 콘셉트의 프리미엄 한방뷰티 브랜드 ‘동의홍삼’ 샴푸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의홍삼은 농협한삼인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우리땅에서 자란 씨앗 혼합추출액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뷰티 브랜드이다.동
2016-08-09 유은정 -
땡큐파머, ‘썸머 바캉스 댓글 이벤트’ 진행
코스메틱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오는 15일까지 최근 출시한 '트래블 스킨케어 키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땡큐파머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올 여름 휴가 장소와 계획 등을 간단히 댓글
2016-08-09 유은정 -
금강제화, 폭염에 남성 쿨링 신발 인기
연일 폭염이 계속되면서 시원함을 주는 쿨링 신발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8일 금강제화에 따르면 4~7월 남성 샌들 판매량은 3만4000 켤레로 지난해 같은 기간 2만8000 켤레에 비해 2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내피와 밑창에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2016-08-08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고객이 직접 제조하는 '맞춤형 화장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8일 라네즈 명동 로드샵에서 고객 맞춤형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현장에서 직접 다양한 색상을 조합한 '투톤 립 바'를 만들어 구매할 수 있다.라네즈 '투톤 립 바'는 사선 커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2016-08-08 유은정 -
에잇세컨즈, 지드래곤과 만나 중국 진출… "한류 선도할 것"
에잇세컨즈(8seconds)와 한류를 선도하는 트렌드 리더,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만났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8일 빅뱅의 지드래곤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1년간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지드래곤과 콜라보
2016-08-08 유은정 -
LG생활건강, 1조원 규모 애완용품 시장 진출… 펫 케어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이 1조원 규모의 애완용품 시장에 진출한다.LG생활건강은 애완용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데오도라이저 등이 포함된 애완용품 브랜드 ‘O’s Sirius(시리우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화 속 오리온의 충견인 시리우스의 이름을 딴 ‘O’s
2016-08-07 유은정 -
휠라, 13일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컬렉션' 한정판 출시
휠라(FILA)는 오는 13일 미국 힙합계의 대부로 불리는 뮤지션 나스, 소니 픽쳐스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에서 특별 제작된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컬렉션'을 국내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1984년 개봉한 이래 오랜시간 사랑을 받고 있
2016-08-05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