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 '디지털 기프트 카드' 출시

    유니클로(UNIQLO)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디지털 기프트 카드'는 유니클로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방식의 선불 상품권이다.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매장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차감해 사용

    2016-08-01 유은정
  • 이니스프리, 쇼핑 앱 리뉴얼 런칭

    이니스프리는 편리한 쇼핑 기능과 다양한 컨텐츠로 리뉴얼된 '쇼핑 앱(App)'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쇼핑 앱(App)'은 기존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에 쇼핑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 쇼핑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초성만으

    2016-08-01 유은정
  • 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 12명 모집

    유한킴벌리가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은 기업문화, 공익캠페인,  브랜드 프로모션 등을 20대의 관점으로 취재하게 된다. 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자단 운영 전 과정에 걸쳐 참가자들의 창의력 증진과 역량 강화 등 학

    2016-08-01 유은정
  • 리바이스, 박성희 신임 지사장 선임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는 국내 영업 및 지사 운영을 총괄할 새로운 한국 지사장에 박성희 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성희 신임 지사장은 나이키 스포츠에서 재무 전문가로 경력을 시작해 2008년 연간 6억 달

    2016-08-0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이익 3097억원… 27.1% ↑ "상승세 지속"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6년 2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21.7% 성장한 1조 7197억원, 영업이익이 27.1% 증가한 3,097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한 주요 뷰티 계열사의 지속적인 국내외 성장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2016-07-29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컬러 앤 네이처 4스텝 키트' 선봬… 이거 하나면 네일 끝!

    네이처리퍼블릭은 4가지 컬러를 제품 하나에 담아 다양한 네일아트 연출이 가능한 '컬러 앤 네이처 4스텝 키트'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네일아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색상 조합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여러 개의 제품 구입이 부담스러

    2016-07-29 유은정
  • 마운티아, 주원 2016 F/W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배우 주원과 함께한 2016 FW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29일 마운티아에 따르면 주원은 ‘Back to the Basic(모든 곳에 기본이 필요하다)’을 콘셉트로 한 FW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콘셉트

    2016-07-29 유은정
  • 빈폴액세서리, 16년 가을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 화보 공개… "수지처럼"

     빈폴액세서리의 브랜드 모델 '수지'가 가을의 향기를 머금은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수지와 함께 우아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올 가을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쿨하고 멋진

    2016-07-29 유은정
  • 코오롱FnC '리우 스페셜 상품', 신세계·롯데에 팝업 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리우 스페셜 상품‘Enjoy the Challenge 리우 에디션’을 신세계 백화점과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비주얼 아티스트 ‘275c(이치로씨)’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2016-07-28 유은정
  • 이브자리, 디자이너 이영희와 프리미엄 예단 2종 출시

    이브자리는 2016 FW 시즌 디자이너 이영희와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예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양사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예단은 '자이', '래안' 등 2종으로 전통 고유의 선과 색을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영희는 한국의 전통 패션을 세계에

    2016-07-28 유은정
  •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세계 최초 한국 출시

    바이오더마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 주는 수분 미백 리얼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을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200ml/3만2000원)은 피부의 수분 레벨을 높여 촉촉

    2016-07-27 유은정
  • "집 나가면 고생!"… 휴가철 홈캉스족 늘어, 관련 제품도 덩달아 상승

    최근 집에서 실속 있게 피서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또는 '홈캉스(home+vacance)' 로 불리는 휴가문화가 유행이다. 열풍에 힘입어 몸과 마음을 집에서 알차게 충전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 몸이 편해야 마

    2016-07-27 유은정
  • LG생활건강, 여심 사로잡을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출시

    LG생활건강은 왕후의 신비스러운 아름다움과 기품을 향으로 완성한 '후 향리담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에서 리퀴드 타입의 향수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후는 앞서 2차례에 걸쳐 은은한 향이 나도록 했던 향낭을

    2016-07-27 유은정
  • 여름 휴가 유형별, 센스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은?

    더위가 가장 심해진다는 대서가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바다나 워터파크 등에서 액티브한 워터스포츠 활동을 즐기거나 계곡이나 근교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휴가를 즐기는 방법도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  하지만 고민은 한가지로 통일된다. 바로

    2016-07-26 유은정
  •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이 효자… 상반기 매출 '3조원' 최초 돌파

    LG생활건강이 럭셔리 화장품 상승세에 힘입어 상반기 매출 집계 결과, 3조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2분기 실적도 견조하다. 매출 1조5539억원, 영업이익 2254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 18.5%, 34.1% 성장하며 2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2016-07-26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