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씨엔씨, 향수 브랜드 '오 데 러브(EAU DE LOVE)' 론칭
에이블씨엔씨는 9일 향수 전문 브랜드 '오 데 러브(EAU DE LOVE)'를 론칭하고 국산 향수 브랜드의 자존심을 세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오 데 러브는 프랑스어 ‘오 데 (EAU DE)’와 영어 ‘러브(LOVE)’의 합성어로 ‘사랑의 물’이라는 의
2016-11-09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수분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맞춤형 화장품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라네즈 브랜드의 제품으로 전문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게 된다.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거쳐, 이번 주 11일부터 라네즈 명동
2016-11-08 유은정 -
입동 앞두고 본격대비… 타이츠, 동내의 등 보온용품 판매 급증
비비안은 본격적인 겨울 시작인 입동(11월 7일)에 앞서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타이츠, 내의 등 보온용품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달 29일 서울 평균기온이 10℃ 미만으로 떨어지면서 초겨울 추위가 시작됐다. 29일을 기준으로 전후 각각 열흘 동
2016-11-08 유은정 -
LG생활건강, '튠에이지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출시… 홈케어 OK!
LG생활건강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혼자서도 전문적인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튠에이지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초 화장품을 바른 뒤에 사용하는 ‘세라믹 리프터’와 베이스 메이크업 시에 사용하는 ‘
2016-11-07 유은정 -
에이블씨엔씨, 3분기 누적 영업이익 115억원 ... 전년比 153.5% ↑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매출 937억원, 영업이익 3억원, 당기 순이익 -25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밝혔다. 매출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4.2% 늘어난 반면 영업이익은 약 11억 원이 감소했다. 당기 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
2016-11-07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사회적 브랜드 KIMU와 협업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자 키뮤(KIMU)와 협업해 탄생했다. 키뮤(KIM
2016-11-07 유은정 -
키스미, '키스미 X키세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2만개 한정 판매
키스미는 키스미 브라운 마스카라와 허쉬 키세스 디럭스 초콜릿의 달콤함을 담은 '키스미X키세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2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키스미X키세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볼륨앤컬 마스카라 S 브라운'과 허쉬
2016-11-07 유은정 -
코오롱FnC '헤드', 소셜 온라인 캠페인 '핫헤드림'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12월31일까지 소셜 온라인 캠페인 ‘핫헤드림’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올 겨울 주력 다운상품인 ‘벤치코트 컬렉션’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
2016-11-06 유은정 -
센터폴, 웹툰 작가 하일권과 콜라보 웹툰 공개
센터폴(CENTER POLE)은 인기 웹툰 작가 하일권과 협업한 웹툰 연재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 대표 인기 웹툰 ‘목욕의 신’으로 알려진 웹툰 작가 하일권과 컬래버레이션헤 '하일권의 슈퍼액션히어로 블록버스터 웹툰'으로 선보인다. 센터폴과 하일권의 콜라보 웹
2016-11-04 유은정 -
쌤소나이트 레드, 조끼처럼 입고 벗는 신개념 백팩 '아르켄'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두터운 옷차림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는 울트라슬림 백팩 '아르켄(ARKE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슬림한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으로
2016-11-04 유은정 -
아이소이, 닥터루츠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출시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두피활력 에센스 '닥터루츠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두피케어의 황금조합으로 꼽히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해 문제성 두피의 진정과 개선을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6-11-04 유은정 -
랑콤, 'NEW 압솔뤼 루즈' 신규 컬러 11종 추가 출시
랑콤이 'NEW 압솔뤼 루즈'의 새로운 컬러 11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랑콤의 NEW 압솔뤼 루즈는 크림, 매트, 쉬어 3가지 텍스처와 37종의 색상으로 올해 9월 출시된 립스틱이다. 일부 컬러가 출시 2주만에 품절에 이르는 등 높은 인기를 받았다. 랑콤
2016-11-04 유은정 -
미샤, 11월 '미샤데이' 실시… 1400여 품목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는 오늘부터 3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올 하반기 화제를 모은 ‘미니언즈 에디션’을 비롯, 선명한 색상이 장점인 ‘리얼 젤 네일’ 등 젤네일 전품목과 고풍스러운 향기의 ‘라브와 오드
2016-11-04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그린사이클 캠페인 통해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중구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인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다양한 조형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2016 서울빛초롱축제는 '역사가 흐르는 한강, 빛
2016-11-04 유은정 -
이니스프리, 호치민 시티 화장품 거리에 '베트남 1호점' 오픈
이니스프리가 지난 10월 29일 베트남 호치민 시티에 베트남 1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베트남 1호점은 호치민 시티 내 '하이바쯩 거리' 중심부에 약 21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하이바쯩 거리는 일명 '화장품 거리'로 불리는 곳으로 베트남
2016-11-03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