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시작으로 전국 93 개 매장에 순차 입점, 추후 확대 예정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탁월한 제품력으로 온라인을 통해 먼저 입소문을 탄 미국 색조 브랜드 '더밤(The Balm)'을 공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오프라인으로는 올리브영 단독이다.

    더밤은 선명한 발색력, 강력한 지속력 등 뛰어난 제품력으로 셀러브리티와 온라인상에서 유명해진 인기 색조화장품 브랜드다.

    '5분 교포 메이크업'으로 불리면서 5분만에 완성하는 빠르고 쉬운 입체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동물 실험 없이 개발된 화장품 원료만을 고집해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더밤'의 인기 제품 중에서 누드 아이 팔레트 2종과 하이라이터 2종, 자연스러운 음영을 선사하는 펄 브론저 1종 등 총 22종을 선보인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93개 매장에 '더밤'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추후 고객 반응에 따라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미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에서의 판매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지만, 제품이 자신에게 맞는지 실제로 체험해 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입점이 성사됐다"면서 "모임이 잦은 연말을 앞두고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색조나 음영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