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빅세일에선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과 신제품 퍼펙트 립스 커빙립&플랫바 2종은 20% 할인 판매한다.
블랙티 세럼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100ml로 선보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대용량도 기존 가격 대비 23% 할인된 3만8000원에 판매된다.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보습 효과를 두배 높여줘 피부에 더욱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해 주는 부스팅 에센스인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도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2월 출시돼 뷰티어워드 에센스 부문을 여러 차례 석권한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 시키고 빼앗긴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기 때문에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
출시 후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국민 틴트', '인생 틴트'로 자리매김한 겟잇틴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올해의 트렌드를 따라 출시 돼 현재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6색 멀티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와 출시 이후 토니모리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백젤 아이라이너는 각각 10% 할인판매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