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인크루트, 공동 설문 결과 남성 720명 중 73.6%가 그루밍 제품 사용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2030 남성들을 위해 비비크림과 아이브로우, 립 등 실용적인 그루밍 제품을 담은 '아프리카 버드 옴므 그루밍 스타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최근(11월 10~17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와 20~30대 남성 7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남성 화장품 사용 실태' 설문 조사 결과, 1인당 평균 화장품 사용 개수는 약 4.5개에 달했다.

    미팅과 면접 등 중요한 자리를 앞두고 약 73.6%가 비비크림과 마스크 시트 등 그루밍 제품을 사용한다고 답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용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그루밍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프리카 버드 옴므 그루밍 스타터(3만3000원)'는 미니 사이즈의 비비크림과 컨실러, 아이브로우, 립밤, 눈썹칼 등 총 5가지 그루밍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과 함께 눈썹 메이크업 및 넥타이를 매는 법 등 그루밍 가이드 북이 고급 파우치에 담겨 있어 깔끔한 인상을 원하는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 등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