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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글로벌 겨냥한 '더 타임' 론칭… "명품 브랜드로 퀀텀점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패션시장 공략에 닻을 올린다.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타임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또 한 번 퀀텀점프를 이뤄낸다는 구상이다.한섬은 타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2023-07-05 김보라 기자 -
폴로 랄프로렌, 1월에 올렸는데 또… 최대 33.5% 인상
하반기 가공식품 물가가 고공행진인 가운데 의류 가격도 들썩이고 있다.4일 업계에 따르면 폴로 랄프로렌은 7월 1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상향 조정했다. 이에 따라 커스텀 슬림 크루넥 티셔츠(레드)의 경우 9만9000원에서 11만9000원으로 20.2%, 폴로 프렙스터
2023-07-04 김보라 기자 -
세아상역, 문성미 신임 대표이사 선임… 창립 이래 최초 女 CEO
글로벌세아그룹의 계열사이자 의류제조 기업인 세아상역이 창립 37년 이래 최초로 여성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세아상역은 3일 문성미 세아상역 해외영업총괄 부사장을 세아상역 6대 대표이사(CEO) 사장으로 승진 임명했다고 4일 밝혔다.세아상역 대표이사로 올라선 문성미 대
2023-07-04 김보라 기자 -
LF몰 "올 여름 패션 키워드는 '투웨이·멀티'"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올여름 패션 아이템 키워드로 ‘투웨이(two-way)’, ‘멀티(multi)’를 꼽았다고 4일 밝혔다.LF몰 관계자는 “‘시티 바캉스룩’ 인기와 더불어 최근 즉흥적인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여름 휴가 트렌드도 다채롭게 변
2023-07-0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콤팩트레코드바, '문화'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콤팩트레코드바(Kompakt Record Bar)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콤팩트레코드바는 오랜 DJ 활동과 디자이너로서 필드에서의 경험을 한 곳에 정리해 응축
2023-07-04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기업지배구조 헌장 공표… ESG 경영 의지 표명
에이피알이 기업지배구조 헌장을 공표하며 투명하고 건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의지를 표명했다.에이피알은 3일 기업지배구조헌장을 새롭게 공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본사에서 진행한 2023년 2분기 투명경영위원회를 통해 의결된 기업지배구조헌장은, 투명하
2023-07-0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임직원, 망상해변서 해안 쓰레기 수거 활동
LG생활건강은 지난 1일 강원 동해시 망상해변에서 청년 기후환경 활동가 ‘글로벌에코리더 YOUTH’ 103명과 함께 해변 정화 봉사활동인 ‘비치코밍(Beach combing)’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됐다.비치코밍은 해
2023-07-03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폭우에도 여름 휴가 포기 못해 , 필수 아이템은?
무더운 여름을 앞둔 요즘, 많은 이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준비에 돌입했다. LF몰이 최근 (5월1일~6월14일)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치웨어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1%, 바캉스룩 검색량은 160%, 커버업 검색량은 170% 증가했다. 리조트룩과 휴양지룩
2023-06-30 김보라 기자 -
"알짜도 판다"… 위기의 K뷰티, 경영 효율화 '박차'
경기 불황과 장기적인 소비침체로 위기 상황에 놓인 화장품업계가 알짜 브랜드를 매각하는 등 경영 효율화에 나섰다. 내실 다지기를 강화 차원이라고 설명하지만 사업 축소로 경쟁력이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시각도 나온다.29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리더스코스메틱은 지
2023-06-29 김보라 기자 -
"용도 세분화 했더니" 코오롱스포츠, 신발 매출 전년比 4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신발 상품군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0%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미드컷류의 등산화는 상반기 매출신장율 85%를 보였다. 하이킹부터 계곡에서의 물놀이까지 다양한 지형에서
2023-06-2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아울렛, 상반기 거래액 전년比 3배 성장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의 올 상반기(1~6월) 누적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이상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거래액이 지난해 연간 실적을 웃돈 것으로 나타나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무신사가 엄선한 브랜드를 모아서 연
2023-06-29 김보라 기자 -
'까르띠에' 리치몬트코리아, 韓서 1조4천억 벌었는데… 기부는 달랑 2.5억
리치몬트코리아가 지난해 한국에서 1조40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 2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3월 결산법인인 리치몬트코리아는 2023회계연도(2022년 4월 1일~2023년 3월 31일) 매출은 1조3978억원으로
2023-06-28 김보라 기자 -
몽골 숲 조성 20년… 진재승 유한킴벌리 사장, 후렐수흐 몽골 대통령과 면담
유한킴벌리는 몽골 셀렝게주 토진나르스 지역 ‘유한킴벌리숲’ 조성 사업 20주년을 맞아 현지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지난 2003년 동북아산림포럼, 몽골 정부와 협력해 대형 화재로 사막화가 진행된 토진나르스 지역의 숲 복원과 사막화 방지를 위한
2023-06-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A.S. 왓슨그룹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글로벌 진출 확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적인 유통 기업인 A.S. 왓슨(A.S. Watson)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상목 대표와 A.S. 왓슨그룹의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아시아 & 유럽
2023-06-27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4일만에 누적 판매액 580억 돌파
무신사가 ‘무진장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26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무진장 여름 블프는 2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2만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행사다. 지난해보다 상품
2023-06-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