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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편집숍 강화 나선 한섬… "신명품 발굴·유통망 확대"
한섬이 자체 편집숍 강화에 나선다. 신명품 브랜드 발굴과 유통망 확대를 통해 MZ세대를 비롯한 고객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14일 한섬에 따르면 편집숍 ‘무이’는 바잉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명품 브랜드 발굴에 적극 나선다. 앞서 무이는 지난 4월부터 청담
2023-05-14 조현우 기자 -
신세계인터, 프랑스 佛 꾸레쥬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꾸레쥬가 국내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꾸레쥬를 시작으로 올해만 최소 4개
2023-05-14 김보라 기자 -
'中 부진 지속' 코스맥스, 1Q 영업익 138억원… 전년比 0.5% ↑
코스맥스는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38억12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5%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4032억6100만원으로 전년 보다 1.4% 늘어났지만 당기순이익은 7억1200만원으로 93% 감소했다.코스맥스는 “국내 시장의 색조 카
2023-05-12 김보라 기자 -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Q 매출 493억원… '역대 최대'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올해 1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19.2% 상승한 49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13.2% 증
2023-05-12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1Q 영업익 121억… 전년比 6.6%↓
한국콜마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이 1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 감소했다고 12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4877억원으로 같은 기간 18.8%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65억원으로 54.6% 감소했다.
2023-05-1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모자부터 가방까지… 올 여름 '잇템'은 밀짚
패션업계의 성수기 여름이 다가오면서 리조트웨어가 급부상하고 있다. 화려한 색상과 패턴의 바캉스룩이 대세였다면 최근엔 밀짚 소재가 복고 열풍과 맞물리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밀짚 모자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의류까지 다양하다.밀짚 소재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으로
2023-05-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1Q 영업익 103억원… 전년比 69%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일 발표한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3122억원, 1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4%, 69% 감소했다고 밝혔다.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패션사업부의 소싱사업 정리와 해외패션사업부의 일부 브랜드 계약
2023-05-1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1Q 영업익 154억원… 코로나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익 달성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에 매출과 영업이익이 1571억원, 15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3%, 96.8%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특히 이번 1분기에 애경산업은 2020년 코로나19 발생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애경산업은 올해
2023-05-10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영토 넓히는 코오롱FnC '래코드'… 美 진출 검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미국 시장 진출을 검토한다.권송환 코오롱FnC 래코드 사업부장은 11일 래코드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기자와 만나 "래코드는 홀세일(도매)을 통해 유럽 등에 진출해 있고 홍콩에
2023-05-10 김보라 기자 -
오늘 밤 주문하면 내일 도착… 무신사, 플러스 배송 서비스 론칭
무신사가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플러스(PLUS)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무신사 스토어에 적용된 플러스배송은 소비자들이 결제를 마친 이후부터 실제 제품을 배송받고 착용하기까지, 전 유통 과정에서의 경험을 한층 편리하
2023-05-10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영국·중동' 뷰티 편집숍 입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가 영국과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라네즈는 지난달 영국 럭셔리 뷰티 멀티숍인 'SPACE NK'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SPACE NK는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2023-05-09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핑그·그린·블루… 더 화려해진 골프웨어
본격적인 골프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골프웨어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무신사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골프 입점 브랜드의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2배 가량 증가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에서도 4월 한달 동안 볼빅
2023-05-05 김보라 기자 -
사라지는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어퓨' 정보공개서 철회
에이블씨엔씨가 화장품 로드숍 어퓨의 오프라인 사업을 축소한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문제로 촉발된 한한령(한류 규제)에 이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화장품 업황 부진이 지속되면서 오프라인 사업을 유지하는 것이 실익이 없다고 판단한 것으
2023-05-04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느린 학습 아동 교육 지원… '천천히 함께' 캠페인
유니클로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 낮은 인지 능력으로 인해 학업 및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느린 학습 아동에게 1대1 맞춤 교육을 진행할 멘토 선생님 9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진행한다.앞서 유니클로는 지난 2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느린
2023-05-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 리뉴얼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을 리뉴얼 오픈했다.3일 오설록에 따르면 녹차밭 안의 매장이라는 특성을 극대화하고 차밭을 더욱 가까이에서 즐기는 공간과 티뮤지엄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와 메뉴 전반을 업그레이드했다.리뉴얼에는 MASS STUDIES의
2023-05-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