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까지 중국만…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 미래 먹거리로 'AI' 낙점

    윤상현 한국콜마홀딩스 부회장이 AI(인공지능)을 새로운 먹거리로 낙점했다.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2월 계열사 플래닛147의 종속기업인 라우드랩스의 지분을 취득했다

    2023-06-15 김보라 기자
  • 예비 디자이너에 전폭적 지원… 무신사,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운영

    무신사가 차세대 패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선발한 패션 장학생 출신의 예비 디자이너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장학 프로그램의 마지막 관문으로서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는 예비 디자이너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 덕분이다.  무신사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오

    2023-06-1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확장… '대구·부산'에 깃발 꽂는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 하반기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선다. 서울에 이어 지방 광역시에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낸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올 하반기 대구 동성로에 무신사 스탠다드를 오픈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본점 맞은편

    2023-06-14 김보라 기자
  • BYN블랙야크그룹-한국코카콜라, 재활용 캠페인 '원더플 캠페인' 시즌4 전개

    BYN블랙야크그룹은 한국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 시즌4 공동 진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전날 서울 종로구 한국코카콜라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준석 블랙야크 부사장과 정기성 한국코카콜라 대표를 비롯해 에스에스지닷컴, 이마트, G마켓,

    2023-06-14 김보라 기자
  • "샌들의 계절이 왔다"… LF, '킨·리복·핏플랍' 등 신제품 출시 봇물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슈즈 브랜드 ‘킨’, ‘리복’, ‘핏플랍’, 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슈즈, 샌들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리복은 운동화에서 샌들로 영역을 확대한다. 리복이 주력으로 선보이는 하이페리엄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

    2023-06-13 김보라 기자
  • [단독] 비쉬·슈에무라 철수한 로레알코리아, '아틀리에 코롱' 접는다

    로레알그룹의 프랑스 향수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하반기를 끝으로 한국 시장에서 철수한다. 지난 2014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지 9년 만이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로레알코리아는 아틀리에 코롱을 오는 3분기(7~9월) 중 철수하기로 했다.&

    2023-06-1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혁신성장 꿈 담은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AKIC)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애경은 변화하는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경영 전략에 맞춰 기존 애경 디자인센터를 리모델링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지상 5층 규모의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는 메

    2023-06-08 최신혜 기자
  • 애경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가볍고 얇게 밀착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주는 ‘벨벳 플러피 쿠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은 매끈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베이스 제품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보송해 부드러운

    2023-06-07 최신혜 기자
  • 로가디스, 셋업 판매 '훨훨'… 올들어 전년대비 매출 90% 증가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가 다양한 셋업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로가디스는 지난 5월 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로가디스는 스마트 셋업과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캐주얼 셋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깨 패드, 몸판 심지가

    2023-06-07 최신혜 기자
  • "14만원 향수가 8만원대에?"… 네이버서 불법 유통 화장품 버젓이 '판매 중'

    # 직장인 김 모씨는(36)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향수를 검색하다 깜짝 놀랬다. 평소 즐겨 쓰던 명품 브랜드 샤넬 향수 가격이 50ml에 8만원대에 판매 중이기 때문이다. 이 제품의 가격은 샤넬 공식몰에서 14만원대이다. 이상한 점은 35ml 제품이 50ml보다

    2023-06-05 김보라 기자
  • 지그재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일주일만에 2만명 찾았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지그재그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팝업스토어의 누적 방문객이 2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이달 7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운영되는 지그

    2023-06-0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신세계인터 '자주 에어'

    때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패션업계의 쿨링 전쟁이 시작됐다. 예년에 비해 더운 날씨가 예상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 것.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도 올여름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2023-06-02 김보라 기자
  • [르포] 무신사 '29CM', 여성 패션 강화… 성수동에 이구클로젯 오픈

    무신사의 여성 패션 플랫폼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여성 패션 사업을 강화한다. 그 일환으로 1일 서울 성동구 성수역 인근 29CM의 플래그십스토어 이구성수(29CM SEONGSU)에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이구클로젯(29CLOSET)을 열었다.이구클로젯에서는 '자신의

    2023-06-01 김보라 기자
  • 장마 준비 빨라졌다… LF '레인부츠' 검색량 26배 껑충

    5월 들어 이른 무더위가 시작되며 고객들의 여름 준비가 빨라지고 있다.29일 LF에 따르면 5월 들어(5/1~23) LF몰 내 '레인부츠'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26배, 지난달 대비 6배 급증했다. 인기 검색어 상위에도 꾸준히 '레인부츠', '핏플랍' 등의 여름

    2023-05-29 변상이 기자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생산 자금 지원 2천억원 돌파

    무신사가 자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패션 브랜드를 위해 지원한 생산 자금 규모가 누적으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무신사는 입점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생산과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음 시즌 생산 자금을 무이자로 빌려주는 동반성장 프로젝트를 운영

    2023-05-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