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서 잘나가나 했는데, 트럼프 변수에 긴장하는 K뷰티

    K뷰티가 미국에서 승승장구 중인 가운데 올 하반기 미 대선 이슈가 변수로 떠올랐다. 당선이 유력한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수입품에 10% 보편관세를 물리겠다는 공약을 내세웠기 때문이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1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민주당 대선 후보직에

    2024-07-22 문은혜 기자
  • 뷰티 갓성비 '다이소', 대란템 '리들샷' 라인 확대

    다이소 뷰티 아이템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를 넘어선 ‘갓성비’로 인기를 끌자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라인업이 확장되고 있다.22일 다이소에 따르면 ‘리들샷’으로 유명해진 브이티 코스메틱이 지난해 10월 1차 라인에 이어 이번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한 2차 라인을 선

    2024-07-22 문은혜 기자
  • 세정그룹, ‘사랑의 집 고쳐주기’ 300가구 달성… 2008년부터 지속

    세정은 지난 2008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 중인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사랑의 집 고쳐주기’의 지원 가구가 300호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올해 50주년을 맞은 세정은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을 설립하고, 기업의 사회적

    2024-07-22 문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무더위에 남성 '반바지' 인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무더운 날씨와 함께 다소 느슨해진 드레스코드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성 쇼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유틸리티 워크웨어 시프트 G는 여유있는 와이드핏과 캐주얼한 소재를 접목, 카고 팬츠의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쇼

    2024-07-22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백화점 센텀도 흥행… 연내 방문객 100만명 기대"

    무신사는 지난 19일 롯데백화점 센텀시티 1층에 1772㎡(약 536평) 규모로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 주말을 포함한 21일까지 사흘간 약 2만4000명이 다녀갔다고 22일 밝혔다.특히 무신사 스탠다드가 ‘제33회 파리 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2024-07-22 문은혜 기자
  • CJ올리브영-DHL코리아, '고그린 플러스' 업무협약… 친환경 물류 선도

    CJ올리브영이 국제특송기업 DHL과 손잡고 친환경 물류 트렌드 선도에 나선다.올리브영은 DHL 코리아와 지속가능한 항공유(Sustainable Aviation Fuel, SAF) 사용을 통해 탄소 배출을 감축하는 ‘고그린 플러스’ 서비스 이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

    2024-07-22 문은혜 기자
  • 박준모 무신사 대표 "환경과 사람 생각, 지속가능한 경영 실천해 나갈 것"

    무신사가 2023년 ESG 경영 성과를 정리한 '2024 무신사 임팩트 리포트'를 19일 발간한다고 밝혔다.이번 리포트는 지난 한 해 동안 무신사가 추진해 온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 영역의 경영 활동과 주요 성

    2024-07-19 문은혜 기자
  • 애경산업, 디딤씨앗통장 장학금 지원사업에 7억2천만원 후원

    애경산업이 지난 18일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디딤씨앗통장 장학금 지원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디딤씨앗통장은 취약계층 아동이 사회진출 시 학자금·취업·주거마련 등에 필요한 초기비용 마련을 지원하고자 정부에서 운영하는 아동 자산형성

    2024-07-19 문은혜 기자
  • [Weekly New뷰티] 끈적이는 여름, 모공 청결 지켜줄 ‘꿀템’은?

    최근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끈적임을 줄이고 모공의 산뜻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뷰테 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달바는 오일 크림을 피부에 밀착해 노폐물을 녹여낸 뒤 물세안으로 풍성한 버블을 만들어 닦아내는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

    2024-07-19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에너지위너상에서 '탄소중립대상·환경부장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18일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제27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탄소중립대상’ 및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탄소중립위너 부문에서 제품이 아닌 기업 활동이 최고상을 수상한 것은 아모

    2024-07-18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누적 판매 550만장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는 슬랙스를 2018년 첫 출시한 이후 6년여만에 누적 판매량 550만 장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를 기점으로 스테디셀러 상품인 슬랙스의 온·오프라인 누계 판매 550만 장을 돌파했다. 2021년 말에 판매량 300만 장을 넘어선

    2024-07-18 문은혜 기자
  • 일본에서 통한 애경산업 ‘루나’, 상반기 매출 4배 성장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글로벌 뷰티 시장 규모 3위에 달하는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며 올해 상반기 일본에서 내부 매출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8일 밝혔다.루나는 일본 화장품 소비시장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운영 전략을

    2024-07-18 문은혜 기자
  • 이랜드복지재단, 서울역 인근에 무료급식소 오픈… “존엄한 한끼 제공”

    이랜드복지재단은 지난 16일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에 무료급식소 ‘아침애(愛)만나’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서울역 1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아침애(愛)만나’는 △노숙인 △일용직 근로자 △결식 청년 등 대상 제한없이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무료급식소다.조식은

    2024-07-17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日 ‘코스메랜드’ 참여… 2만명 방문 ‘성황’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가 일본 도쿄에서 이틀간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약 2만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14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

    2024-07-17 문은혜 기자
  • 무신사, 도쿄서 '2025 SS 쇼룸' 운영··· 작년 대비 수주물량 3배 늘어

    무신사가 국내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일본 현지 진출을 돕기 위해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하며 ‘K-패션’의 판로 확대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내년 상반기 25SS 시즌을 주제로 열린 무신사의 이번 도쿄 쇼룸은 유명 글로벌 브랜드 부티크가 자리잡은 미나토구(區) 미나미

    2024-07-17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