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 진짜 접었네"… 롯데리아, 폴더버거 출시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

    2020-07-01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7월 '파바데이'에 3000원 할인 혜택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

    2020-06-30 김보라 기자
  • 한국맥도날드 "근로기준법 준수, 엄격한 기준으로 매장 운영"

    아르바이트 노동조합 조합원들(노조)이 맥도날드가 근로계약을 위반하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 한국맥도날드는 근로기준법상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다고 반박했다. 23일 맥도날드 측은 "매장 직원 운영과 관련해 코로나19 이후 시간제 근로자가 절반 이상 줄었다는 주장은 사실과 다르

    2020-06-23 김보라 기자
  • 버거킹, 경기도 포천에 국내 400호점 오픈

    버거킹이 경기도 포천에 국내 매장 400호점인 포천축석휴게소FS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버거킹은 1984년 종로 1호점을 시작으로, 2010년 100호점, 2015년 200호점, 2017년 300호점을 오픈했다. 2013년 문영주 대표 취임 이후 지속적으로 브랜드

    2020-06-23 김보라 기자
  • BBQ, 배달·포장 전용 매장 개발… 소자본 청년창업 가능

    제너시스 비비큐가 포스트코로나 시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전송(배달)과 포장으로만 특화된 매장 모델을 개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2040 세대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인다.BBQ는 1~2명이 보증금 포함 최소 5000만원 정도의 투자금으로 창업 가능한 점포 모델인 ‘B.

    2020-06-22 임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 "커피 시장 큰 손은 30대"

    이디야커피가 자사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의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를 22일 밝혔다.2019년 현대경제연구원 발표에 따르면 한국의 커피 산업은 세계 6위 수준으로 지난해에 시장규모 약 7조원을 넘겼으며 성인 1명이 1년 동안 약

    2020-06-22 김보라 기자
  • 코로나 돌파구는 '비대면'… 외식업계 너도나도 '배달 전용 매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에 외식업계가 매출 감소의 돌파구로 배달 강화에 나섰다. 외식 수요 감소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입점은 물론 자체적으로 배달 전문 매장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20-06-17 김보라 기자
  • BBQ, '모바일 기프티카드' 출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제너시스 비비큐는 내점 및 픽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BBQ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BBQ 모바일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BBQ 모바일 기프티카드는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카카오선물하기 및 티몬, 위메프 등 온라

    2020-06-15 김보라 기자
  • 엔제리너스 먹으면 라네즈 화장품이 공짜

    엔제리너스가 15일부터 7월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함께하는 슬기로운 커피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FRESH 데일리세트 구매 시 엔제리너스와 아모레퍼시픽 제휴를 통해 특별히 제작된 라네즈 화장품 키트를 무료 증정한다.FRESH 데일리세

    2020-06-15 김보라 기자
  • 재난지원금에 덕에… 식당 사장님 웃음 되찾았다

    정부와 지자체의 재난지원금이 지급한지 한 달여 만에 외식업계에 모처럼 활기가 돌고 있다. 4인 가구 이상에 최대 100만원이 지급, 소상공업체, 식당 중심으로 소비가 몰리면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막혔던 숨통을 틔우고 있는 것. 11일

    2020-06-11 김보라 기자
  • 한국맥도날드 대표 "매출 9% 성장… 베스트 버거 효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올해 1∼4월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 성장했습니다."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신임 대표가 10일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취임 소감과 향후 한국맥도날드의 경영 전략을 밝혔다.  마

    2020-06-10 김보라 기자
  • 제너시스BBQ,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제너시스 비비큐는 2020년 근로자의 날을 맞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지난 4일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0년 근로자의 날 유공 정부포상 전수식’에서 제너시스BBQ의 이승홍 인사전략팀장은 주 52시간 근무 조기 도입을 통해 근로 조건 개선

    2020-06-08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물세탁 가능한 '워셔블 아이템' 확대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아이템을 확대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마에스트로가 실용성과 편리함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을 반영해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아이템 종류를 전년 대비 약 30% 확대한다. 기존 선보인 티셔츠와 팬츠는 물론, 니트

    2020-06-04 김보라 기자
  • BBQ, 2020년 대졸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 모집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는 오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인 고용시장이 침체된 분위기인 가운데 BBQ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사회 고용 창출을 위해 상반기 공채를 진행한다.채용은 신입부

    2020-06-04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대구 지하철 청소 근로자에게 빅맥·커피 전달

    맥도날드는 대구 지하철 환경 미화 및 방역을 담당하는 청소 근로자들에게 빅맥과 커피 총 1200개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고 지역 내 감염이 산발적으로 발생해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초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대구

    2020-06-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