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센터,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 솔루션 공급
코리아센터는 키오스크 1위 업체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 ‘나.적립’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나.적립’은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으로 올해 5월 기준 누적 이용자 수 180만 명을 돌파했다. 최근 언택트 환경 속에 가파른 성장세
2020-06-22 신희강 기자 -
'에스원-카카오모빌리티', 무인파킹 솔루션 출시
에스원이 카카오모빌리티와 카카오T 주차 서비스에 자사 건물관리 및 주차장 운영 서비스를 결합한 무인파킹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스원은 지난 2018년 카카오와 '스마트 파킹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이번 무인파
2020-06-22 전상현 기자 -
SKT ‘점프AR·VR’, LoL 성지로 부상
SK텔레콤의 ‘점프AR·VR’ 앱이 인기게임 LoL(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들의 ‘성지(聖地)’로 떠오르고 있다.22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점프 AR’ 앱 내에 LoL ‘야스오’ 등이 등장하는 AR기반 사진·동영상 촬영 메뉴를 신설하고, LoL 게임을 재연한 소셜룸
2020-06-22 신희강 기자 -
카카오 '키즈노트', 유치원·어린이집 O2O 사업 나서
카카오 계열사이자 영유아 플랫폼 기업 키즈노트가 에듀테크 스타트업 비욘드스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유치원·어린이집 O2O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즈노트는 전국 유치원, 어린이집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욘드스쿨과 유
2020-06-22 전상현 기자 -
카카오IX, 용산역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
카카오의 캐릭터(카카오프렌즈)·굿즈 사업을 운영하는 카카오IX가 지난 20일 용산역에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12월 서울역 내 팝업스토어 개점 후 두 번째다.이번 팝업스토어 위치는 용산역 3층 대합실 앞이다. 고객들이 기차를 타기 위해
2020-06-22 전상현 기자 -
KT, 국가유공자 대상 ICT 헬스케어 지원
KT가 한국전쟁 70주년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대상 ICT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KT는 광주보훈병원의 추천을 받아 국가유공자 15명을 선정, 대상자 가정에 '스마트 LED'를 설치했다. 스마트 LED는 리모컨 스위치 조명에 노인
2020-06-22 전상현 기자 -
LGU+,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무료 서비스
LG유플러스가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덕후 필수 앱 'U+아이돌Live'를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U+프로야구는 TV보다 더 생생한 중계로 야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U+프
2020-06-22 전상현 기자 -
52번째 생일 앞둔 이재용 부회장… '검찰수사심의위' 결정 촉각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오는 23일 만 52세 생일을 앞두고 있지만 분위기는 사뭇 다르다. 삼성그룹을 둘러싼 경영 현안이 산적한 가운데, 기소 여부를 결정짓는 검찰 수사심의위원회(이하 수사심의위)가 오는 26일 이뤄질 예정이기 때문이다.수사심의위 결정은 삼성의 경영
2020-06-22 조재범 기자 -
하반기 반도체 '청신호'… 서버 '탄탄', 모바일 '상승세'
올 하반기 글로벌 반도체 시장은 페이스북,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 대규모 데이터센터를 운용하는 하이퍼스케일러(hyperscaler) 고객사들의 투자로 마이크로 프로세서 유닛(MPU) 반도체 출하량이 견조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스마트폰의 어플리케
2020-06-22 김동욱 기자 -
LG전자, 스마트폰 '언택트' 마케팅 강화 눈길
LG전자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고객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것을 고려해 '온라인 신제품 공개', 'SNS 활용' 등 소비자와 비대면 접점 늘리기에 집중하고 있다.21일 LG전자는 최근 전략 스마트폰 LG
2020-06-21 이성진 기자 -
삼성 갤럭시 A 시리즈 英 D&AD 광고제 수상
삼성전자는 갤럭시 A 시리즈의 마케팅 캠페인 광고 영상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D&AD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D&AD는 1962년 런던에서 시작된 비영리 목적의 광고·디자인 페스티벌이다.갤럭시 A 시리즈 캠페인은 올해 D&AD에
2020-06-21 이성진 기자 -
KT, '독립영화관 챌린지, #청춘해 콘서트' 성료
KT가 지난 19일 독립영화관 다섯(서울, 대전, 대구, 전주, 부산) 곳에서 진행된 'KT만의 독립영화관 챌린지, #청춘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독립영화관과 지역 뮤지션들을 응원하고, 청춘들에게 문화생활 및 소통
2020-06-21 전상현 기자 -
LGU+, 'U+영상회의' 서비스 출시… 협업 기능 통합 제공
LG유플러스는 이달 22일 '언택트' 협업에 필수적인 영상회의, 채팅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U+영상회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U+영상회의는 별도 인프라 구축 없이 PC 또는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
2020-06-21 연찬모 기자 -
LG 디오스 냉장고, "말만 하면 도어가 스르륵~열리네"
LG전자가 방송인 백종원과 함께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보여주는 새 광고를 20일 선보였다.이날 처음 전파를 탄 광고에는 주인공인 백종원과 양세형이 출연했다. 15초 분량의 광고는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을 열 수 있는 2020년형 LG 디오스
2020-06-21 김동욱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 LG유플러스·신한은행과 빅데이터 사업 추진
CJ올리브네트웍스가 LG유플러스, 신한은행과 '생활문화·통신·금융분야 빅데이터 사업 협력을 위한 3사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3사는 ▲빅데이터 공유 및 결합 데이터 공동개발 ▲융합 데이터 공동마케팅 및 판매 ▲데이터 신사업 공동대응 등에서 데이
2020-06-21 전상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