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한가위 맞이 고객 혜택 이벤트 진행

    KT가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먼저 KT는 오는 30일까지 KT샵에서 추석기획전 '9월은 선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부모님, 아이들 등 가족 구성원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해준다. 부모님에게는 효

    2019-09-03 전상현 기자
  • 국립중앙과학관, '2019년 전국 과학관 상생발전 워크숍'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 산하 국립중앙과학관이 전국 130여개 과학관을 대상으로 '2019년 전국 과학관 상생발전 워크숍' 지난 2일부터 금일까지 경상북도 문경에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본 워크숍은 올해 4회째로, 국‧공‧사립 과학관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2019-09-03 전상현 기자
  • 카카오커머스,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 '브랜드K' 지원 나서

    카카오의 자회사이자 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카카오커머스가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브랜드K' 지원에 나선다.카카오커머스는 지난 2일 한국과 태국 양국 정상이 참석한 가운데 태국 방콕에서 열린 '브랜드K 론칭쇼'에서 중소기업벤처부, 중소기업유통센

    2019-09-03 전상현 기자
  • 네이버, 보안취약점 신고포상제 '버그 바운티' 독립 운영

    네이버가 지난 1일부터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의 버그 바운티 공동운영을 종료, 독립 운영키로 했다고 3일 밝혔다.보안취약점 신고포상제 '버그 바운티(Bug Bounty)'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 보안취약점을 발견하고 제보한 이용자에게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다. 기업

    2019-09-03 전상현 기자
  • 'LG화학 VS SK이노', '베터리' 전쟁 점입가경

    LG화학과 SK이노베이션을 둘러싼 배터리 분쟁이 점입가경이다. 법정 공방을 넘어 자존심 싸움으로 이어지며 한치의 물러섬 없이 팽팽히 맞서고 있다.   양사는 대화의 문은 열어둔 상태지만 전제 조건을 '잘못을 인정하는 것'으로 못 박은 만큼 문제 해결이

    2019-09-03 조재범 기자
  • CJ ENM 다이아 티비, ‘뷰티학개론’ 확장 개편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뷰티 콘텐츠 채널 ‘뷰티학개론’을 분리해 드라마와 예능 2개로 확장·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뷰티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업로드 해 구독자 80만명에 1억 70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2019-09-03 신희강 기자
  • 8월 오픈한다더니...LG유플 'U+5G 갤러리' 9월 연기에 시민들 '불만'

    LG유플러스의 서울 공덕역사 내 'U+5G 갤러리'가 9월로 오픈 시기가 미뤄져 일부 시민들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당초 'U+5G 갤러리'를 8월 오픈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7월 서울교통공사와 '지하철 6호선 공덕역

    2019-09-03 전상현 기자
  • 과기정통부, 울퉁불퉁 표면에도 잘 붙는 전자소자 개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가 광주과학기술원 신소재공학부 고흥조 교수 연구팀이 '울퉁불퉁한 표면에도 전자소자를 붙일 수 있는 전사(轉寫)인쇄 기술'을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자연물을 비롯한 대부분의 사물 표면은 대체로 평평하지 않아 고성능·고집적 전자소자를 제작

    2019-09-03 전상현 기자
  • "예술에 5G를 더하다"…LGU+, 공덕역 'U+5G 갤러리' 오픈

    LG유플러스가 5G와 AR(증강현실) 기술로 고객의 일상 공간을 변화시켰다. 연간 1800만명의 시민들이 오가는 공덕역이 문화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갤러리로 '환골탈태'했다. LG유플러스가 서울교통공사와 서울 지하철 6호선 공덕역에 5G 기반 문화예술 공간 'U+5G 갤

    2019-09-03 전상현 기자
  • "메일·메신저·업무 관리를 하나로"...NHN, 'TOAST Workplace' 출시

    "프로젝트 통합관리와 외부 구성원과의 커뮤니케이션, 발표모드와 실시간 자동번역까지."NHN이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협업 플랫폼 'TOAST Workplace(토스트 워크플레이스)'를 출시하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NHN은 3일

    2019-09-03 신희강 기자
  • LG전자, '리얼 8K' 올레드 TV 글로벌 영토확장 나서

    LG전자가 세계최초 8K 올레드 TV를 앞세워 해외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LG전자는 지난 7월 국내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한 8K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이달 독일, 영국, 프랑스, 미국 등을 시작으로 10여 개국에 출시한다. 8K 해상도와 나노셀

    2019-09-03 장소희 기자
  • LG전자, '토탈 에너지 솔루션' 관심 집중

    LG전자가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에너지대전(Korea Energy Show)'에 참가해 차별화된 토탈 에너지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올해로 39회째인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에너지 전시회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2019-09-03 장소희 기자
  • 에픽게임즈, 'BIC 페스티벌 2019' 5년 연속 후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열리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19(이하 BIC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BIC 페스티벌은 우수 국내 인디 게임들을 발굴·육성하고 글로벌 진출 및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

    2019-09-03 연찬모 기자
  • 넷마블, CU와 '쿵야 캐치마인드' 제휴 이벤트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9월 한달 간 모바일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오는 30일까지 CU 맴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게임 재화와 '냠냠이 통밀 비스켓', '우리 편의점으로 오세요

    2019-09-03 연찬모 기자
  • 건조기 '먼지' 논란에 경쟁 불붙은 삼성 'VS LG'

    LG전자가 건조기의 콘덴서 먼지 축적 문제로 해당 제품 무상수리에 이어 개선 모델 생산에 나서며 의류관리기 시장 경쟁에 다시 불을 지폈다. 이에 삼성전자는 '안전 건조'라는 이미지로 건조기 마케팅 강화에 나선 한편 뒤늦게 출시한 의류청정기 라인업을 보강해 본격 판매에

    2019-09-03 장소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