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미래비전 담은 '201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내놔

    LG유플러스가 주요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2015년 한해 동안 경제, 환경, 사회 부문에서의 활동 성과와 미래 비전이 담긴 '2015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CEO 메시지와 함께 사업본부장, CHO, CRO

    2016-08-12 윤진우
  • NHN엔터, 2분기 영업익 103억…"모바일 매출 60.8% 늘어"

    NHN엔터테인먼트가 12일, 2016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2106억 원 영업이익은 103억 원, 당기순이익은 298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부문별로 모바일 게임은 일본의 <라인디즈니 쯔무쯔무>와 <라인팝2>, 한국에서는 <프렌즈팝

    2016-08-12 송승근
  • 와이디온라인, '갓오하' 순위 하락 영향 2분기 실적 하락

    "국내 갓오브하이스쿨 순위 하락으로 감소한 매출을 일본서 만회한다!"와이디온라인이 2016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액 108억 원, 영업이익 4억 원, 당기순손실 3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은 16% 증가, 영업이익은

    2016-08-12 송승근
  • [게임 3N 2분기 실적] '넥슨, 다사다난-엔씨, 영업익 1위-넷마블, 모바일 최강'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이른바 '게임업계 3N'가 올 2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넥슨의 경우 오너 리스크 등 '다사다난'했던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2분기 및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 증가율의 저조한 성장률을 보였다.이와 달리 엔씨소프트의 경우 영업이익 성장률 1

    2016-08-11 송승근
  • "가전시장 한계, 프리미엄으로 돌파"

    삼성-LG, 프리미엄 가전 '정조준'…"같은 듯 다른 전략"

    삼성전자와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가전시장의 성장세가 한계에 다다른 상황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움직임이다. 다만 삼성전자는 인수합병(M&A) 전략에, LG전자는 자사 브랜드 안정화

    2016-08-11 윤진우
  • 넷마블, ‘리니지2:레볼루션’ MMORPG 공개…”최고 사랑받는 게임 될 터”

    "PC의 전유물인 MMORPG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재현했다"넷마블게임즈가 11일 서울 글래드호텔에서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을 선보이고 한국에서 최고로 사랑받는 게임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넷마블은 지난해 엔씨소프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1년 넘

    2016-08-11 송승근
  • 고동진 사장 "갤노트7, 128GB 모델 검토중…소비자 의견 반영"

    "갤럭시노트7의 중국향 제품에 대해 128GB 내장메모리 탑재를 검토하고 있는 건 사실이다"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본부 사장은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갤럭시노트7 한국 미디어데이'에 참가해 이같이 말했다. 특히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

    2016-08-11 윤진우
  • LG 휘센 에어컨 '바쁘다 바뻐'…"판매호조 힘입어 생산라인 연장 가동"

    LG전자가 휘센 에어컨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생산라인을 2주 연장해 가동한다.LG전자는 전국적 무더위로 에어컨 수요가 급증하며 8월 들어서도 에어컨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많아 이례적으로 에어컨 생산라인을 풀가동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경남 창원에 있는

    2016-08-11 윤진우
  • "보안 혁명에 외국어 등 스마트폰 미래 제시"

    '홍채' 인식 '갤노트7'…"혁신 기능 앞세워 소비자 공략"

    삼성전자의 패블릿 스마트폰 갤럭시노트7이 국내 미디어와 소비자들을 찾아왔다.삼성전자는 1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갤럭시노트7 한국 미디어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갤럭시노트7을 선보였다. 갤럭시노트7은 예약판매 이틀 만에 20만대가 예약되는 등

    2016-08-11 윤진우
  • 엠게임, '열혈강호전-나이트온라인' 2분기 실적 견인

    "'열혈강호전'과 '나이트온라인'이 2분기 전체 매출 성장 주도해..."엠게임이 2016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90억7000만 원, 영업이익 13억6000만 원, 당기순이익 14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2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16-08-11 송승근
  • SKT, IoT 미래 전략 논의 '로라 국제 연합체 총회' 10월 서울 개최

    "IoT 산업의 미래 전략 논의한다...'로라 국제 연합체'의 세계 총회 서울서 개최"SK텔레콤은 IoT 전용망 표준인 로라 국제 연합체(LoRa Alliance)의 세계 총회를 오는 10월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SK텔레콤은 유럽 내 IT 기업들과 IoT

    2016-08-11 송승근
  • 엔씨소프트, '리니지-블레이드&소울' 기반 2분기 안정적 성장세

    엔씨소프트가 2016년 2분기 실적 결산 결과를 발표하고 매출 2405억 원, 영업이익 861억 원, 당기순이익 904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1%, 28% 상승했고, 당기순이익은 56% 증가한 수치다

    2016-08-11 송승근
  • LG 'V20', 프리미엄급 오디오에 세계 최초 '쿼드 DAC' 탑재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V20에 프리미엄급 오디오 성능이 탑재된다.LG전자는 V20에 32비트 하이파이 쿼드(Quad)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를 탑재한다고 11일 밝혔다. 쿼드 DAC이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것은 세계 최초다.&n

    2016-08-11 윤진우
  • 삼성전자, 美 럭셔리 가전 업체 '데이코' 인수

    삼성전자가 미국의 대표적인 럭셔리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북미 럭셔리 가전 시장 진출에 발판이 마련됐다.1965년에 설립되된 데이코는 미국 캘리포니아 인더스트리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다. 데이코는 미국, 캐나다를

    2016-08-11 윤진우
  • '테라' 대중화 선언…"2020년, 100TB급 초고용량 목표"

    "삼성전자, 빅데이터 시대 초고용량 '테라' 시대 독주 나서"

    삼성전자가 플래시 메모리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삼성전자는 10일 미국 산타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세계 최대 플래시 메모리 콘퍼런스 '플래시 메모리 서밋 2016'에서 4세대 V낸드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V낸드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전시회에서

    2016-08-11 윤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