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놀로지와 인간 경험의 결합이 강력한 인사이트 도출"…칸타, 딥 인텔리전스 세미나
"데이터, AI 등 테크놀로지와 인간 경험의 결합으로 보다 더 강력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글로벌 최대 소비자 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브랜드 통합 기념 세미나를 열었다. 칸타는 지난 16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2019-10-17 박소정 기자 -
씨티가 '동일 임금'을 세상에 외치는 법… 소녀의 날 기념 캠페인 공개
상실, 실망, 화난 기색이 역력한 이 소녀들의 표정, 소녀들은 무엇을 듣고 이런 표정을 지었을까?이 사진들은 같은 일을 하더라도 남자와 여자의 임금이 다르다는 이야기를 소녀들이 듣고난 이후 순간을 포착한 것이다.글로벌 금융사 씨티(Citi)가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하며
2019-10-15 박소정 기자 -
카일리코스메틱스·후다뷰티·펜티뷰티… "셀러브리티 뷰티 브랜드가 대세"
소셜미디어, 방송, 연예계에서 유명한 셀러브리티들의 이름을 내건 뷰티 브랜드가 대세다.14일 외신과 코트라에 따르면 최근 핵심 소비자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중심으로 셀러브리티가 출시한 뷰티 브랜드의 인기가 고조되고 있다.최근 인터넷에서 언급이 가장 많이
2019-10-14 박소정 기자 -
바비인형도 이젠 성중립… 글로벌 트렌드 '다양성' 마케팅, 어린이 고객층까지 확대
'다양성'을 외치는 시대정신에 따라 바비인형도 변하고 있다. 흑인 바비, 통통한 바비를 선보이며 다양성을 확장하던 바비가 이번에는 성중립 바비를 출시했다.11일 외신에 따르면 남녀 성별에 따른 외모 차이를 반영했던 바비인형 제조사 마텔(Mattel)이 '크리에이터블 월
2019-10-11 박소정 기자 -
"아기들이 따라하고, 해외서도 난리"… 유튜브 1억뷰 찍은 SK이노베이션 광고 속 비밀
“우~아~ 우아 우아. SK이노베이션, 지구는 살아있다.”SK이노베이션이 유튜브에 공개한 기업 PR 광고가 지난 9일 조회수 1억뷰를 넘었다. 국내 기업 PR 캠페인으로 드물게 유튜브에서 1억뷰를 달성했다.SK이노베이션의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캠페인은
2019-10-10 박소정 기자 -
"밀레니얼 세대 대표하는 8가지 키워드는 WORKLIFE"… 김난도 서울대 교수
밀레니얼 세대는 회사에서 근무할 때와 퇴근 후, 개인의 삶에서 어떠한 모습일까.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오금동 퍼시스 본사에서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9'를 열고 '밀레니얼 세대의 워킹-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8가지
2019-09-30 박소정 기자 -
"게임 덕후가 만든 게임 광고, 성공의 비밀은 전문성"… 이은민 제일기획 CD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을 광고에 링크(연결)하세요"이은민 제일기획 CD가 지난 26일 제일기획 본사에서 열린 제일세미나에서 '광고하기 좋은 나이'를 주제로 최근 광고 시장의 변화와 흐름을 공유했다.이은민 CD는 "과거의 광고와 현재의 광고는 많이 달라졌다"
2019-09-27 박소정 기자 -
콧대높은 명품,'롤' 입는다… 루이비통, e스포츠 마케팅으로 젊은층 공략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롤드컵에 나선 이유는 무엇일까.26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최근 라이엇게임즈(Riot Games)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0월 2일부터 진행되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2019-09-26 박소정 기자 -
"마케팅의 미래는 소비자 중심"… 크리테오,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 2019
오픈 인터넷 광고 플랫폼 크리테오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미래로 '소비자 중심'을 꼽았다.크리테오는 25일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 2019'를 개최했다. 케네스 파오(Kenneth Pao) 크리테오 APAC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세드
2019-09-25 박소정 기자 -
비틀즈 애비로드 앨범 속 비틀의 진화… 폭스바겐, 리파크드 에디션 공개
폭스바겐 비틀(Beetle)이 영국 런던 애비로드(Abbey Road)에 주차를 다시 한 사연은 무엇일까.25일 외신에 따르면 폭스바겐이 비틀즈의 해체 전 마지막 앨범 '애비로드' 발매 50주년을 기념한 '리파크드 에디션(Reparked Edition
2019-09-25 박소정 기자 -
"플라스틱 OUT"… 英 버거킹, 장난감 녹이는 신규 캠페인 공개
영국 버거킹이 앞으로 어린이 메뉴에 플라스틱 장난감을 제공하지 않기로 했다.25일 외신에 따르면 버거킹은 어린이 메뉴에 제공하는 플라스틱 장남감을 없애고 플라스틱 장남감을 녹여 재활용 하는 캠페인 'The Meltdown(녹여라)'을 공개했다. 캠페인
2019-09-24 박소정 기자 -
"한국서 칸 라이언즈를 만나다"… 김재인·김재홍·조창수, 프로그래머 3人의 활약
지속가능한 세계와 브랜드 크리에이티비티를 위한 축제의 장을 성황리에 이끈 숨은 조력자가 있다. 브랜드브리프는 최근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의 프로그래머로 활약한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김재홍 경희대학교 교수, 조창수 제일창고 부사장을 현장에서 만났다.&
2019-09-23 박소정 기자 -
"브랜드 액티비즘, 인격체처럼 목소리 내야"… 김병희 한국광고학회장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20 박소정 기자 -
"브랜드 액티비즘의 가능성을 엿보다… 칸 라이언즈 서울 X 광고학회 특별 세미나 열어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20 박소정 기자 -
"브리프, 사람을 위한 최선의 노력"… 오형균 제일기획 ACD의 선제안 성공기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20 엄주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