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韓 기업, SDGs 기반 비즈니스 전략 채택해야"… 쟝 다라공 UNOSD 원장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박소정 기자
  • "우유팩 라벨 하나로 지속가능한 세계를 만드는 방법"… 솔베이가 팍슈타이트 미미카 설립자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김새미 기자
  • 카일리 제너를 최연소 억만장자로 만들어 준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비 '0원'의 비밀

    1997년생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를 최연소 억만장자로 만들어준 뷰티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스(Kylie Cosmetics)와 1909년에 설립된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L’Oreal)의 상반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눈길을 끈다. 17일 브랜드

    2019-09-17 박소정 기자
  • 삼성전자 美 고객 충성도 3위, 애플 제쳤다… 현대차 톱10 진입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가 미국에서 실시된 '소비자 충성도' 조사에서 나란히 톱10에 포함됐다.16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미국 IT 전문 시장조사업체 브랜드키스(Brand Keys)가 최근 발표한 '2019년 고객충성도 상위 100대 기업(2019 Loyalty

    2019-09-16 박소정 기자
  • "광고 사업 확장하는 아마존, 광고대행사·애드테크 기업에겐 위기"… 포레스터 리서치

    "아마존의 광고 사업 성장은 광고대행사와 애드테크 기업에겐 위기가 되고 있습니다."11일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는 아마존이 광고 부문 장기 전략으로 애드테크 업체와 광고대행사 등을 제거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아마존은 중간 다리 역할을 하는 중개인

    2019-09-11 박소정 기자
  • "햄버거에 투표하세요"… 버거킹의 가장 민주적인 '민주주의' 기념 캠페인

    "당신의 햄버거에 투표하세요"버거킹이 가장 민주적인 방식의 햄버거 캠페인을 공개했다.10일 외신에 따르면 버거킹 프랑스가 프랑스 민주주의 창시자의 날을 기념해 햄버거 투표 캠페인을 공개했다.버거킹은 9월 2일 프랑스 민주주의의 창시자의 날을 맞아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2019-09-10 박소정 기자
  • 100주년 맞은 NFL, 틱톡으로 Z세대 공략… "디지털 마케팅으로 영역 확장"

    100주년을 맞은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가 글로벌 인기 소셜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파트너십을 맺고 Z세대 공략에 나섰다.9일 외신에 따르면 NFL은 틱톡에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운영하며 Z세대와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올해 100번째

    2019-09-09 박소정 기자
  • "1020 발길 잡는다"… 온라인서 대박난 무신사, 홍대에 테라스 열고 오프라인 마케팅

    온라인서 대박난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이번엔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발길을 붙잡는다. 브랜드브리프는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AK&홍대 17층에 위치한 무신사 최초의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2019-09-06 박소정 기자
  • 포르쉐, 광고 아닌 게임서 新 모델 공개…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젊은층 공략 나서

    아마존이 운영하는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최대 플랫폼 트위치(Twitch)에 포르쉐가 나타났다. 젊은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해 전통적인 광고 대신 게임 콘텐츠를 통해 신차 모델을 공개한 것. 5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포르쉐 AG가 자사의 포뮬러

    2019-09-05 박소정 기자
  • "CSR 초월한 SDGs, 기업 혁신 성장의 기회"… 쟝 다라공 UNOSD 원장

    "CSR 초월한 SDGs, 기업이 혁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글로벌 기업들의 화두로

    2019-09-04 박소정 기자
  • "韓 이커머스 화두는 돈과 에너지"… 이현민 칸타 글로벌 디렉터

    "한국 이커머스의 화두는 돈과 에너지." 최근 글로벌 선두 제조사들은 이커머스 전략을 테크놀로지에서 쇼퍼 중심으로 전환하고 있다. 국가별로 다른 양상이긴 해도 지금까지 새로운 테크놀로지나 채널이 꾸준히 주도했던 이커머스 혁신은 이제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었다.

    2019-09-03 박소정 기자
  • "인싸 되기 위한 노력·자료조사 충실히"… HS애드 공모전 대상 수상자들의 꿀팁

    HS애드 공모전 대상 수상자들이 공모전 꿀팁을 공유했다.브랜드브리프는 지난 29일 HS애드가 주최하는 '제 32회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페티션'(이하 HS애드 YCC)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팀들을 만났다. LG마포빌딩 소재 HS애드 9층 더 디프런스 룸(

    2019-09-02 박소정 기자
  • "이커머스 춘추전국 시대, 데이터 마케팅이 열쇠"… 최상락 DMC미디어 PM그룹장

    이커머스 업체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업계의 생존법으로 '데이터 마케팅'이 대두되고 있다.종합 디지털 미디어렙 및 광고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는 지난 27일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및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데이터 드리븐 이커머스 세미나(Data Driven

    2019-08-28 박소정 기자
  • "인플루언서·브랜드 목적·문화적 이해·진정성"… 크리에이티브 전문가가 꼽은 광고계 트렌드

    "브랜드 목적, 문화적인 이해, 진정성, 공동체, 인플루언서 등의 키워드가 현재 광고계의 흐름을 대변합니다." [부산 = 박소정 기자] 글로벌 광고업계 전문가가 최근의 광고계 트렌드를 5가지 키워드로 표현했다. 브랜드브리프는 제 12회 부산국제광고제에

    2019-08-26 박소정 기자
  • "버거킹·블랭크 에디션, 그랑프리 영예"… 부산국제광고제, 24일 폐막

    [부산 = 박소정 기자] 제12회 부산국제광고제가 3일 간의 여정을 마치고 24일 폐막했다.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AD STARS 2019)는 24일 폐막식과 함께 60개국 2만 645편의 출품작 가운데 수상의 영예를 안은 545편의 수상작을 발표했다.수상작

    2019-08-24 박소정 기자
이전 91 92 93 94 9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