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컬리, 집김치 처럼 정성 담은 '제일맞게컬리 김치' 출시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양사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제품이다.이번 협업은 소비자가 깔끔하고 정갈한 김치를 원하고, 정성스럽게
2025-09-09 최신혜 기자 -
신라스테이, 대학생 대상 요리 경연대회 개최 … 수상작 조식뷔페 신메뉴로
신라스테이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올해 처음 열리는 이 대회는 MZ세대의 ‘건강’과 ‘기쁨’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주제로 열린다.신라스테이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객에게는 M
2025-09-09 최신혜 기자 -
SPC삼립 치즈케잌, 美 코스트코 뚫었다 … 韓 베이커리 최초
SPC삼립 치즈케익이 한국 베이커리 제품 최초로 미국 대형 유통 할인점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에 수출된 치즈케익 6종은 9월말부터 샌프란시스코·LA·샌디에이고 등 미국 서부 지역 코스트코 1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된다.일부 매장에서는 시식행사도 함께
2025-09-09 조현우 기자 -
뚜레쥬르 '말차' 베트남서 품절대란 … 아시아 수출로 판 키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베트남에서 판매하는 말차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9일 뚜레쥬르는 우수한 제품력과 안정적인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몽골과 캄보디아 등 뚜레쥬르가 진출한 주요 인접국으로 제품 수출량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6월
2025-09-09 최신혜 기자 -
"벌써 겨울?" GS25, 초가성비 군고구마·어묵으로 '월동 준비'
GS25는 한층 꺾인 기온 속 군고구마, 즉석어묵, 알감자버터구이 등 초가성비 동절기 간식을 연이어 선보이며 발 빠르게 월동준비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GS25는 고물가에 길거리 겨울간식 가격이 상승하자 가성비 라인업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섰다. 먼저 이달부
2025-09-09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갤럭시라이프스타일', 15년 만에 BI 교체 … "모던함 강조"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하여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9일 공개했다.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의 세
2025-09-09 김보라 기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美 서부에 김치 수출 … 호텔 업계 최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한국무역협회(KITA) 기준 호텔업계 최초로 김치를 미국에 수출한다고 9일 밝혔다. 워커힐은 8일 워커힐호텔 김치 약 7톤을 수출용 컨테이너에 적재하고, 미국 서부로 향하는 여정을 시작했다.최근 한류 확산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2025-09-09 최신혜 기자 -
한섬, 태국서 시스템·시스템옴므 패션쇼 … "동남아 시장 진출 추진"
한섬이 태국 현지에서 패션쇼를 진행하며 동남아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뗐다. 이번 태국 패션쇼를 계기로 기존 유럽 외에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구상이다.한섬은 지난 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엠초이스&민트 어워드 2025(MCHO
2025-09-0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CU, 팔도, 요기요 外
◇ CU, 과일 2개 넣은 ‘생더블 하이볼’ 출시CU가 ‘묻고 더블로 가!’라는 대사로 유명한 배우 김응수를 모델로 내세워 과일 2개를 넣은 칵테일 스타일의 ‘생더블 하이볼’ 2종을 이달 10일 출시한다.‘생더블 하이볼’은 생더블 프룻 칵테일과 생더블 상그리아
2025-09-0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칠레산 초가성비 '테이스티 심플' 2종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와인 가격을 한층 더 심플하게 낮췄다.롯데마트와 슈퍼가 4900원 초가성비 칠레산 와인 ‘테이스티(TASTY) 심플 2종(카베르네 소비뇽/소비뇽 블랑)’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신상품은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레드와 화이트 품종을 기반으로 했
2025-09-09 김보라 기자 -
[단독] 대형마트 역성장 돌파구 '배송' … 롯데마트 '제타패스' 첫달 무료로 반격
온라인 중심 장보기 시장 확산과 정부 규제 여파로 침체에 빠진 대형마트업계가 차별화 전략으로 반등을 모색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구독형 멤버십 제타패스를 앞세워 업계 최저 수준의 배송 혜택을 내걸었고 이마트와 홈플러스도 퀵커머스 확대에 속도를 내며 경쟁 구도를 형성하고
2025-09-08 김보라 기자 -
윤동한 '반환청구권 인정' vs 윤상현 '임시조치일 뿐' … 법원, 45억 공탁 조건부 인용
콜마그룹 부자 갈등이 법정에서 정면 충돌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윤동한 회장이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을 상대로 제기한 증여주식 처분금지 가처분 신청을 조건부로 인용했다. 법원은 기존 가처분 결정을 유지하면서도 윤 회장에게 14일 내 현금 45억원 추가 공탁을 명했고
2025-09-08 김보라 기자 -
[단독] 수익성 개선 절실한 롯데 패션, 자체브랜드 '오스로이'로 반전 노린다
롯데그룹 패션 계열사 롯데지에프알이 올 하반기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며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나섰다. 자체 브랜드를 앞세워 수익성 개선을 모색하겠다는 전략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지에프알은 지난달 프리미엄 셔츠 브랜드 오스로이(OTHROI)를 론칭했다. 온라인 전용
2025-09-08 김보라 기자 -
이디야커피, 'BNK금융 박신자컵' 공식 스폰서십 참여
이디야커피가 ‘2025 BNK금융 박신자컵’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대회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부산에서 열렸으며, 이디야커피는 티켓 혜택과 현장 이벤트, 선수 시상 등 브랜드 활동을 펼쳤다.‘2025 BNK금융 박신자컵’은 한국 여자농구의
2025-09-08 최신혜 기자 -
영국 왕실서 마시는 '저지우유' 판 커진다 … 프리미엄 제품군 확장 가능성은
정부가 영국 왕실 전용 품종으로 불리는 ‘저지(Jersey)’ 젖소에 대한 사육밀도 기준을 개선한다. 홀스타인종 위주였던 규제를 개선함으로써 새로운 품종을 통한 프리미엄 우유 시장 확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다만 우유 자체가 가격에 특히 민감한 소비재인 만큼 프리미엄화
2025-09-08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