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오후 6시 이후 푸드 주문 시 모든 제조음료 30% 할인

    스타벅스 코리아가 저녁 시간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 이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샌드위치 또는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

    2025-06-17 조현우 기자
  • 블랙야크, 대전 한화이글스 구장서 '페트병 자원순환' 친환경 캠페인 전개

    BYN블랙야크그룹은 지난 13일 한화이글스 홈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자사의 페트병 자원순환 시스템을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행사는 지역 사회에 친환경 생활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환경부 소속 금강유역환경청과 전북지방환경청이 매년 추진해오고 있는 ‘금강 탄

    2025-06-17 김보라 기자
  • 헤라 UV 프로텍터, 누적 판매 '1천만개' 돌파

    헤라가 2022년 출시한 선 케어 라인 'UV 프로텍터'가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17일 헤라에 따르면 2003년에 선 케어 제품을 처음 출시한 이후 19년 연속 국내 선 카테고리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자외선 차단 기술의 혁신과 진화를 이끌고 있다.

    2025-06-17 김보라 기자
  • GS25, GS홈쇼핑서 대박친 '홀베리' 레몬수 출시 … 채널 시너지 극대화

    편의점 GS25가 GS샵에서 누적 매출 300억원을 돌파한 '홀베리(Holberry)'의 레몬수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홀베리유기농레몬수500ML’는 누적 매출 300억원 이상을 기록한 GS샵 대표 히트상품 ‘홀베리 레몬즙’을 기반으로 편의점 소비자 특성에 맞춰

    2025-06-17 남수지 기자
  • 하이트진로, 태국 최대 음악 축제 참가 … "진로의 대중화 가속"

    하이트진로가 태국 최대 음악축제 ‘새맷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 후원사로 참가하며 현지 공략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6월 7일 열린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은 매년 태국 코사멧(Koh Samet) 섬에서 열리는 대표 여름 음악 축제로 EDM·팝·밴드 등

    2025-06-17 조현우 기자
  • "사회적 책임이 신뢰로" … 한국P&G, 환경·지역사회 기여 확대

    최근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18세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 기업호감지수’에 따르면 기업에 대한 국민 호감도가 2003년 이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을 향한 긍정적 인식의 주요 원인에는 일자리 창출, 사회 공헌 활동, ESG 경영

    2025-06-17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 판교점, 업계 최초로 가상자산 '업비트 팝업' 연다

    현대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가상자산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눈길을 끈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165㎡(약 50평)

    2025-06-17 남수지 기자
  • 한국콜마, 티몰글로벌과 맞손 … "K뷰티 중국 진출 본격 지원"

    한국콜마가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글로벌(Tmall Global)과 K뷰티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최근 한중 관계 회복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실질적인 해외 확장을 돕는다는 전략이다.한국콜마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

    2025-06-17 김보라 기자
  • 치킨버거도 버거킹 … '크리스퍼' 출시 두 달 만에 115만개 판매

    버거킹이 선보인 치킨버거 플랫폼 ‘크리스퍼’가 출시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15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크리스퍼는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인 치킨버거 플랫폼으로, 담백한 치킨패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된 플랫폼이다.크리스퍼의 출시 이후 버거킹 전체 치킨

    2025-06-17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미쏘, 아워홈, 농협유통 外

    ◇ 이랜드 미쏘,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 … 전년比 216% 성장미쏘가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에 힘입어 5월부터 티셔츠 상품군의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6% 성장했다.특히 미쏘의 ‘베이직 R넥 티셔츠’는 출시 3개월 만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전

    2025-06-17 김보라 기자
  • SSG닷컴, 7월부터 수도권·충청권 새벽배송 일원화

    SSG닷컴은 오는 7월1일부터 수도권과 충청권 새벽배송 운영 체계를 일원화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개편으로 해당 권역의 새벽배송 주문 마감 시간은 밤 11시, 배송 완료 시간은 아침 7시로 통일된다.새벽배송 방식도 바뀐다. 고객이 문 앞에 꺼내 놓은 ‘알비백’에 상품

    2025-06-17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상생 천도복숭아' 본격 출시

    롯데마트∙슈퍼는 19일부터 상생 천도복숭아를 본격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올해 복숭아 작황은 전년 대비 부진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4월 개화 기에 폭설과 한파로 냉해 피해가 발생해 열매 수가 10% 이상 감소했다. 이에 더해 5월 말에는 경북·충

    2025-06-17 김보라 기자
  • 신세계스퀘어, 장르 초월 다양한 K-콘텐츠 소개 … "문화 성지로 도약"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스퀘어와 함께 K-컬처를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17일 신세계스퀘어에 따르면 개장 후 K-팝 뮤직비디오, 국가유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미디어 아트,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가방에 상상을 더한 봄 테마 영상 등 장르를 넘어 뛰어난 영상미를 갖춘 콘텐

    2025-06-17 김보라 기자
  • 오아시스, 티몬 인력 줄이기? … "전직원 동의받아, 인력감축 아냐"

    법정관리 중인 티몬 인수에 나선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가 전환근무 가능성에 대해 티몬 전직원의 동의를 거쳤다고 16일 밝혔다. 오아시스는 지난달 초 비영업직 직원 전원을 영업직으로 전환한다는 안내 및 희망퇴직 신청 접수를 공지했다. 지난달 말 기준 티몬에 남은 14

    2025-06-16 김보라 기자
  • '집단식중독 추정' 풀무원 추가 확산 우려 막았다 … "마더구스 빵 11종 공급 중단"

    풀무원 푸드머스가 유통한 식품기업 ‘마더구스’ 제품이 문제의 2종 외에도 9종이 추가로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다만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회수 조치 일주일 전, 마더구스 전 제품에 대한 유통을 차단함으로써 만일의 사태를 예방했다는 평이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

    2025-06-16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