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섬유 및 폴리페놀, 불용성 식이섬유 등 함유올해 6월 기준 출시월 대비 14배 매출 성장"라인업 지속 확장으로 소비자층 확보에 힘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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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지난 2월 선보인 ‘데일리클렌즈’가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데일리클렌즈는 풀무원녹즙의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해,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과채음료다. 풀무원녹즙의 30년 제조 노하우로 섬유질까지 곱게 갈아 넣어 음용 시 목 넘김이 부드럽다.

    모두 한 병(130㎖) 당 식이섬유 5g과 폴리페놀 30㎎, 불용성 식이섬유를 함유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채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일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꾸준히 챙겨 마실 수 있고, 채소 본연의 맛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레몬과 청귤을 더해 산뜻한 풍미를 구현한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데일리클렌즈 2종은 올해 6월 매출이 출시 월 대비 14배 이상 성장하며 건강 관리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풀무원녹즙 향후 데일리클렌즈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층을 지속 확대하고, 이러한 성장세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앞으로도 원물을 갈아 넣는 방식의 녹즙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더 많은 고정 고객 및 소비자층 확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