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오리온, 파리바게뜨, KT&G 外

    ◇ 오리온, ‘아이셔 젤리’ 2종 출시오리온이 신맛 캔디 브랜드인 ‘아이셔’를 젤리로 재탄생 시킨 ‘아이셔 젤리’ 2종을 출시한다.아이셔 젤리는 쫄깃한 젤리 속에 새콤달콤한 잼을 채운 ‘잼 필링’, 짜릿한 신맛과 이색적인 샤베트 식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샤베트

    2024-08-22 최신혜 기자
  • '호빵·약과' K-디저트로 美·日 시장 공략… SPC삼립 "수출 30% 성장 기대"

    SPC삼립이 삼립호빵과 약과 등을 앞세워 미국·일본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22일 밝혔다.삼립호빵은 세계 25개국에 수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올해 미국 시장 수출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실제로 미국에서 삼립호빵의 상반기 매출은 작년 동기 대

    2024-08-22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PHA' 공개… 의류·신발에 활용

    CJ제일제당이 국내 최대 섬유∙패션 전시회 ‘프리뷰 인 서울 2024’에서 PHA를 적용한 각종 섬유 제품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PHA는 미생물이 식물 유래 성분을 먹고 세포 안에 쌓는 고분자 물질로, 산업∙가정 퇴비화 시설은 물론 토양과 해양에서 모두 분해되는

    2024-08-22 조현우 기자
  • LF 핏플랍,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에 '송혜교' 발탁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이 배우 송혜교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핏플랍이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앰버서더를 선정한 건 처음이다.핏플랍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아시아 전역에 'FITFLOP X SHK' 컬렉션을

    2024-08-22 최신혜 기자
  • 소노인터내셔널, 9월 반려견 동반 골프 라운딩 운영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의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마운틴’이 반려견과 동반한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펫 프랜들리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오는 9월부터 운영되는 ‘펫 프랜들리 라운딩’은 매봉산 정상의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하는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

    2024-08-22 최신혜 기자
  • [르포] 타임빌라스 수원에 문 연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11만명' 고객 흡수한다

    영국 셰프 고든 램지의 이름을 딴 ‘고든램지 스트리트버거’ 3호점이 수원 타임빌라스에 문을 열었다.국내 3번째 매장인 만큼 1호점 오픈 당시의 오픈런은 없을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오픈 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의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22일 수원 타임빌라스 3층

    2024-08-22 조현우 기자
  • 한화 유통·서비스-밀알복지재단, 장애 아동 두 번째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

    6월 ‘중증 환아 가족의 분리 휴식 지원 사업’으로 사회적 주목을 받았던 한화유통·서비스 부문이 두 번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장애 아동 지원 프로젝트인 ‘월간 한 모금’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양사는 이날

    2024-08-22 강필성 기자
  • 웅진씽크빅,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 사전예약 실시

    웅진씽크빅이 인기 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개발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한걸음 먼저 경제는 아이들에게 생소한 경제 개념과 관련 교과 지식을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등장시켜 재미있는 이야기로 학습

    2024-08-22 조현우 기자
  • "이번엔 피스타치오" 편의점업계, 두바이 초콜릿 인기 이어간다

    편의점 업계가 ‘피스타치오’에 푹 빠졌다. 두바이 초콜릿을 필두로 ‘피스타치오’를 쓴 간식 먹거리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22일 편의점 업계 따르면 주요 편의점 업체들은 앞다퉈 ‘피스타치오’ 관련 제품을 출시 중이다. 두바이 초콜릿이 전 세계

    2024-08-22 강필성 기자
  • 롯데, 베트남 축구 유망주 키운다… 베트남 슛돌이 제작 지원

    롯데는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 L7 웨스트레이크하노이호텔에서 ‘Cau Thu Nhi(까우투니, 일명 ‘베트남판 슛돌이’)’ 시즌2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작발표회에는 응우옌 번 훙 베트남 문화체육부장관, 쩐 꾸옥 뚜안 베트남축구협회장, 이갑 롯데지

    2024-08-22 강필성 기자
  • '티메프 사태' 반사효과… 11번가, 오픈마켓 5개월 연속 흑자

    11번가가 주력사업인 오픈마켓 부문에서 지난 7월에도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5개월 연속(3~7월) 흑자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11번가의 흑자 행진은 지난달 중순 시작된 대규모 정산지연 사태 여파로 이커머스 업계 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2024-08-22 강필성 기자
  • CJ온스타일 “초대형 라이브 커머스 투자, 블록버스터 법칙 적용될 것”

      “홈쇼핑 업계서 비용을 위해 웅크리고 있는 것이 좋은 전략처럼 여겨지고 있지만 꼭 필요한 투자는 놓지지 않는 것이 지속성장을 위해 중요합니다.”김지현 CJ ENM 커머스 부문 성장추진실장(부사장)의 말이다. CJ온스타일이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콘텐츠에 과감한

    2024-08-22 강필성 기자
  •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방 승부수… ‘뉴 노멀’ 전략 선언

    CJ온스타일이 콘텐츠 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표준(뉴노멀) 전략을 선언하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혁신 성장에 나선다.CJ ENM 커머스 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22일 서울 서초두 방배동 사옥에서 ‘넥스트 콘텐츠 커머스’ 주제의 미디어 데이를 열고 모바일 라이브 커

    2024-08-22 강필성 기자
  • "동반성장에 진심" 콜마홀딩스, 화장품·건기식 고객사 마케팅 지원 행사

    콜마홀딩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콜마그룹은 화장품 및 건

    2024-08-22 최신혜 기자
  • 무신사, 28개 디자이너 브랜드 참여하는 '25SS 시즌 프리뷰' 진행

    무신사가 다가오는 2025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와 신제품 디자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25SS 시즌 프리뷰’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신사 시즌 프리뷰는 입점 브랜드가 다음 시즌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고객들이 이를 직접 살펴

    2024-08-22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