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가을 컬렉션 론칭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4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113년 역사를 바탕으로 스포츠와 아름다움의 조화를 끊임없이 추구해온 휠라의 정체성이 녹아 있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한 지 1주년이 된

    2024-08-22 최신혜 기자
  • 블랙야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bcc 팝업스토어' 오픈

    블랙야크가 9월5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볼더링 제품과 문화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bcc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bcc(Blackyak Climbing Crew)는 거친 암벽을 오르는 과정부터 이후 라이프 스타일까지 볼더링의 전

    2024-08-22 최신혜 기자
  • 코스맥스, 中 현지화 연구 박차… 강남대와 인재 육성·연구 개발 협력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중국 강남대학(江南大学)과 공동 연구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전문 인재 양성부터 화장품 소재 개발까지 오픈 R&I(개방형 연구)를 확대하며 중국 시장

    2024-08-22 최신혜 기자
  • 이마트, 추석 건강식품 선물세트 매출 전년 대비 45% 신장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선물세트에도 파고들었다.이마트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이 시작된 8월2일부터 20일까지 19일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건강식품 선물세트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해당기간 건강식품 선물세트 매출은 지난해

    2024-08-22 최신혜 기자
  • 롯데백화점 키즈 오케스트라, ‘리조이스 콘서트’ 개최

    롯데백화점은 키즈 오케스트라 2기 단원들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의 다양한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출범한 ESG 캠페인인 ‘리조이스(RE:JOICE)’의 일환으로 지난해 처음으로 롯데백화점 키즈 오케스트라를 창단하고 다

    2024-08-22 최신혜 기자
  • 롯데온, 20일 키즈 브랜드 ‘캐치티니핑’ 행사서 하루만에 7억 매출

    최근 패션 및 뷰티 업계 유명 브랜드와 전략적 협업을 늘려가고 있는 롯데온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22일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 20일 롯데온에서 선보인 ‘캐치티니핑 F/W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하루만에 7억 물량이 팔려나갔다. 고객 쏠림 현상은 20일

    2024-08-22 최신혜 기자
  • 컬리, 2분기 연속 ‘EBITDA 흑자’… 수익성 개선 추세

    컬리는 올 상반기에 2개 분기 연속 조정 상각전영업이익(이하 EBITDA) 흑자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컬리가 이날 공시한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한 5387억원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390억원 개선된 83

    2024-08-21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2600억원 조기 지급

    신세계그룹이 2024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납품대금 조기 지급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DF, SSG닷컴, 신세계L&B 5개 사가 참여하며, 2000여개 협력회사에 2600억원 규모로 지급된다

    2024-08-21 강필성 기자
  • 레뱅,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2종 출시

    레뱅이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Bodegas Murviedro)의 ‘0% 스파클링’과 ‘0% 스파클링 로제’ 등 2종으로 비건 인증을 받은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이다.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는 192

    2024-08-21 조현우 기자
  • "교육 넘어 생활 전반으로" 교원 2세 장동하 부사장, 상조·펫 신사업 강화

    교원그룹이 신사업동력으로 낙점한 교원라이프의 성장에 주력하고 있다. 학령인구 감소로 인해 주력사업인 교육부문 성장이 둔화된 만큼 문제를 타개하고 그룹 전체를 견인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고객 생애 전반을 책임지는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중점으로 사업경쟁력을 강화해 고객유치에

    2024-08-21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홈플러스, LG생활건강, CJ프레시웨이 外

    ◇ “가을 햇 꽃게 990원” 홈플러스, 마지막 ‘앵콜! 홈플런’ 개최홈플러스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올여름 마지막 슈퍼세일 ‘앵콜! 홈플런’ 행사를 진행한다. 금어기가 해제된 ‘냉수마찰 기절꽃게’는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 100g 당 990원에

    2024-08-21 강필성 기자
  • 객실 넘어 술·침구 등 자체 콘텐츠 강화하는 호텔

    호텔업계가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PB상품을 확대하며 경쟁력을 강화한다. 엔데믹과 함께 투숙객 유치를 위한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확장하는 데 힘을 쏟고 있는 것.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난티, 파라다이스 등은 자사 이름

    2024-08-21 최신혜 기자
  • 새우에 'K-김' 더했다… 롯데리아, '통새우크런KIM버거' 한정 출시

    롯데리아가 대표 메뉴인 리아새우에 한국 식재료 김을 활용한 ‘통새우크런KIM버거’를 한정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호주 출신 ‘조셉 리저우드’ 셰프와 다시 한번 협업했다. 롯데리아 대표 버거 ‘리아 새우’에 최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는 한국 김을

    2024-08-21 조현우 기자
  • "뼈아픈 실수에서 백조로" 이마트 '노브랜드', 5년만에 독자 출점 검토

    이마트의 PB전문점 '노브랜드'가 다시 움직인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 입점하는 '샵인샵' 전략 외에 다시 독자 점포 출점을 검토하기 시작한 것. 2019년 전후로 독자 점포를 줄이며 수익성 중심 운영을 시작한지 약 5년만이다.업계에서는 가성비 PB로서 경쟁력을

    2024-08-21 강필성 기자
  • 비비고로 오세아니아 공략하는 CJ제일제당, 뉴질랜드 대형마트에 입점

    CJ제일제당은 뉴질랜드 대형마트 체인인 ‘뉴월드(New World)’와 ‘팍앤세이브(PAK’nSAVE)’에 비비고 만두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출시 제품은 ‘비비고 홈스타일 돼지고기∙돼지고기&김치맛 만두’ 2종으로, 한국식 만두 특유의 쫄깃한 피에 속재료를

    2024-08-21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