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뷰티 '위찌', 日 돈키호테 공식 입점 … "전국 300개 이상 매장 확대"
무신사에서 1721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위찌가 일본 유통사인 ‘돈키호테(Don Quijote)’에 공식 입점했다.7일 무신사에 따르면 위찌는 지난달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무신사는
2025-11-0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이른 크리마스 케이크 대전 열렸다
아직 가을바람이 선선한 11월이지만, 호텔업계는 이른 크리스마스 준비로 잔뜩 설레는 모양새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식음 메뉴 중 하나는 케이크. 이번에도 연말의 설렘을 담은 이색 케이크들이 잇달아 화려한 외관을 뽐내며 호텔 베이커리 매대를 채워나가고 있다.
2025-11-07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러닝 인구 1천만, 달리기 열풍 속 내게 맞는 러닝화는
최근 국내 러닝 인구는 약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2017년 약 500만 명 수준에서 두 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달리기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삶의 루틴으로 자리잡았다. 이 같은 추세 속에 패션업계는 러닝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7일 업계에 따
2025-11-0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약속 많은 연말, '화장품' 쌀때 쇼핑해볼까
11월이 지나고 본격적인 연말이 다가오면서 오랜만에 만나게 될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될 연말에 나를 더 빛나게 해줄 아이템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7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2
2025-11-07 남수지 기자 -
[Weekly New키즈] 가을의 끝자락, 마지막 워터파크 할인 받아볼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요 워터파크에서는 비수기 막바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주말에는 올해 마지막으로 실내 워터파크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웅진플레이도시는 로우시즌 막바지를 앞두고 12월 12일
2025-11-07 조현우 기자 -
"글로벌 승승장구" 아모레퍼시픽그룹, 3Q 매출 1.1조 돌파 … 영업익 39% '껑충'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조1082억원, 10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39%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
2025-11-06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근속 10년 이상 임직원 대상 희망퇴직 단행
롯데칠성음료가 근속 10년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희망 퇴직을 단행한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1일까지 전 직급을 대상으로 희망 퇴직 신청을 받는다.희망 퇴직 신청 대상자는 1980년 이전 출생자로, 근속 10년 이상(최초 입사일 기준
2025-11-06 최신혜 기자 -
KT&G "니코틴 파우치, 글로벌 시장 확장 … 사업영역 확장"
“내년부터 니코틴 파우치 제품의 글로벌 시장 확장을 본격화하겠다.”6일 진행된 KT&G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이상학 KT&G 총괄부문장 수석부사장은 “북유럽 5개국 뿐만 아니라 서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등으로 확대할 것”이라면서 이같이 말했
2025-11-06 조현우 기자 -
"5년 내 최고치" KT&G, 3분기 영업익 4653억원 … 전년比 11.4% ↑
KT&G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1.4% 늘어난 465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11.6% 늘어난 1조8269억원을 기록했다. 분기 영업이익은 5년 만에 최고치다.담배사업부문 매출은 17.6% 증가한 1조23
2025-11-06 조현우 기자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전년比 19% 증가한 336억 … "식자재 유통·급식 성장"
CJ프레시웨이가 3분기 매출 9012억원, 영업이익 336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 영업이익은 19% 늘었다.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와 키친리스 전략을 축으로 식자재 유통과 급식사업 전반에서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했다.유
2025-11-06 최신혜 기자 -
"가성비·IP상품 통했다" … BGF리테일, 3Q 영업익 977억 전년比 7% 성장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9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6일 공시했다.이 기간 매출은 2조4623억원으로 5.9%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793억원으로 13.4% 증가했다.BGF리테일 관계자는
2025-11-06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3분기 영업이익 37.5% ↑ … "모바일 신규 고객 유입 확대"
CJENM의 커머스 부문인 CJ온스타일의 올해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3557억 원, 영업이익은 37.5% 증가한 126억원으로 늘었다고 6일 공시했다.커머스 사업은 모바일·TV·OTT를 아우르는 콘텐츠 IP(지식재산권) 경쟁력과 모바일 라이브
2025-11-06 남수지 기자 -
"내수 부진 속 수출 선방"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익 전년比 16.6% ↑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9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6% 신장했다고 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792억원으로 1.3% 신장했다.먼저 3분기 음료 부문 별도 매출은 5384억원으로 0.1%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551억원으로
2025-11-06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신라면세점, GS샵, 여기어때 外
◇ LF,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 모집LF가 디자인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해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LF가 약 10년 만에 디자인 직무 채용 전형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지원자
2025-11-0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 9회째 획득 … "업계 최다"
LG생활건강이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에 9회째 선정됐다. 이는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최다 기록이다.LG생활건강은 31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동
2025-11-0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