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아픈 손가락 ‘릴 에이블’ 재정비… 궐련형 전자담배 경쟁 뜨거워진다
KT&G가 신제품 ‘릴 에이블 2.0’ 출시와 함께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재정비에 나선다. 그동안 ‘릴 하이브리드’ 시리즈로 주도해온 NGP(Next Generation Products)부문의 성장을 ‘릴 에이블’ 시리즈로 이어가겠다는 포부다.여기에는 ‘릴 에
2024-07-15 강필성 기자 -
갈수록 매출 양극화에, '명품' 유치에 사활 거는 백화점 중형 점포
백화점 업계가 중형급 점포의 명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소비 불황 속에서 대형 점포와의 매출 격차가 갈수록 심화되자 수요가 탄탄한 명품 유치를 통해 수익성 강화에 나선 것이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작년부터 리뉴얼이 진행 중인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최근 프
2024-07-15 문은혜 기자 -
대상 오너 3세 임세령 '축산 유통사업'에 주목 … '한우 가공·유통업체' 인수
종합식품기업 대상이 최근 축산 유통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기존 수입육 위주로 사업을 진행해왔는데, 이번에는 한우 가공·유통업체 인수를 통해 영역을 본격 확장한다. 축산 관련 사업은 대상그룹 오너 3세 임세령 부회장이 각별히 관심을 갖고 관여하는 분야다.
2024-07-15 최신혜 기자 -
매일유업, PKU 환아 가족 200명 모인 가족성장캠프 후원
매일유업이 ‘제22회 PKU 가족성장캠프’를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7월 11~12일 강원도 솔비치 양양에서 열린 이번 캠프에는 환아 가족 200여명이 참석해 물놀이 체험을 비롯해 캐리커처 체험,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환아부모회 모
2024-07-15 조현우 기자 -
LG생활건강, 피부톤에 영향 주는 유전자 규명… 국제학술지 게재
LG생활건강은 피부톤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 유전자를 규명한 연구를 국제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15일 밝혔다.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를 활용한 이번 연구는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됐다.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2024-07-15 문은혜 기자 -
'비 오는 날 오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에버랜드, 재방문권·포토타임 선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비 오는 날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비 오는 날 에버랜드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는 재방문권을 선물로 증정한다.재방문권은 방문일 기준 영업시간 중에 실제 강수량이 20mm(수원
2024-07-15 최신혜 기자 -
김치 위상 높이기 나선 '대상 종가', 부산 호텔서 김치 팝업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
2024-07-15 최신혜 기자 -
요기요, 미혼·한부모 자녀에 기부금 3500만원 전달
배달앱 요기요가 미혼·한부모 가정 자녀의 식사 지원을 위한 ‘마음한끼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요기요 전준희 대표이사와 그루맘 김미경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마포구 그루맘 본사에서 진행됐다.요기요는 ‘할인랭킹' 서비스
2024-07-15 최신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하이엔드 브랜드 '에이피 뷰티', 中 상해서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론칭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가 지난 13일 중국 상해에서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상해 랜드마크인 지우광 백화점 내에 마련한 '에이피 뷰티 팝업스토어'에서 개최했다.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2024-07-15 문은혜 기자 -
'쉬어가도 괜찮아'… 한화갤러리아·한화호텔앤리조트, 환아 가정 심신 회복 지원
“아이를 낳고 처음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냈어요. 여행 내내 아이 걱정을 떨칠 수 없었지만 잠시나마 온전히 쉴 수 있어 큰 힘이 됐습니다.”인천에 사는 김형민 씨(36) 부부는 최근 출산 후 4년 만에 첫 부부 여행을 다녀왔다. 선천적으로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아이를
2024-07-15 강필성 기자 -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니들리', 저자극 '글로우 필링 세럼' 출시 기념 프로모션
내츄럴엔도텍의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오는 21일까지 저자극 필링 세럼인 '글로우 필링 세럼'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글로우 필링 세럼은 고농축 워터 세럼 제형으로 고민 부위에 바른 뒤 각질을 자극없이 제거할 수 있다.예민한 트러
2024-07-15 최영찬 기자 -
SSF샵 "올 상반기 매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가 견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올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공개했다.15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상반기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아이템으로 ‘하트 로고’로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미의 폴로 셔츠가 선정됐다. 티셔츠 하
2024-07-15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한밤에도 부담없는 '디카페인 커피' 출시
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PB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에 디카페인 원두를 전격 도입하며 편의점 디카페인 시대를 연다.세븐일레븐은 전국 200여 점포에서 ‘세븐카페 디카페인’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최근 국내 커피 소비량이 계속 느는 가운데 커피 전문점의 디카
2024-07-15 강필성 기자 -
CU, 배달의민족 점유율 70% 넘었다… 장마에 배달 매출 ‘껑충’
CU는 배달의민족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CU는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는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네이버, 배달특급, 해피오더 등 업계에서 가장 많은 배달 앱과 제휴를 맺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주문 상품을 배달해주는 퀵커머스 서비스
2024-07-15 강필성 기자 -
롯데온, '럭셔리에서 트렌드까지' 뷰티 영역 확대
롯데온이 ‘트렌드 뷰티’ 강화를 통해 온라인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15일 롯데온에 따르면 트렌드 뷰티는 더마 브랜드, SNS 인기 브랜드, 중소 및 인디 브랜드 등을 포함하는 카테고리로 2030세대가 열광하는 뷰티 브랜드를 말한다. 롯데온은 이미 자
2024-07-15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