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대한항공, 'ESG활동·마케팅' 맞손… 혁신 활동 지속

    GS리테일이 대한항공과 손잡고 각 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한 제휴 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제휴를 통해 편의점, 홈쇼핑, 슈퍼마켓, 호텔 등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의 유통 역량과 글로벌 항공사의 인프라 등을 결합한 신개념 유통-마케팅 모델 구축이 이뤄질

    2023-11-06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오뚜기, LF몰, 쿠팡 外

    ◇ 풀무원, 멀티비타민∙미네랄 담은 ‘비타맥스 엑스투’ 출시풀무원녹즙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정제: 건강기능식품 350mg 2정, 액상: 일반식품 130mL)’를 출시했다.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

    2023-11-06 김보라 기자
  • 2주만에 4억 팔린 '로보락' 이모님, 롯데백화점 인천점 단독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이 업계 최초 ‘로봇 청소기’ 전문 매장을 오픈하고 맞벌이 가구 공략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오는 7일 인천점 5층에 ‘로보락’ 공식 매장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백화점 업계에서 로봇 청소기 브랜드를 임시 팝업이나 편집숍에서 판매하는 것

    2023-11-06 강필성 기자
  • 계열사 총출동… 이랜드리테일, 역대급 혜택 내건 '43주년 창립 감사제'

    이랜드리테일이 유통 계열사와 함께 역대급 혜택을 내건 43주년 창립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11월 8일부터 14일까지, 11월 22일부터 28일까지 두 차례 진행되는 감사제는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2023-11-06 조현우 기자
  • 쿠팡, 오토바이도 로켓배송… 전문관 개설

    쿠팡이 국내 중소기업과 손잡고 로켓배송 최초로 오토바이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쿠팡이 부산의 50년 전통 이륜차 전문기업 ‘한솜모터스’와 함께 문을 연 오토바이 용품 전문관에서는 성능 검사를 거친 오토바이와 스쿠터를 ‘로켓설치’ 방식으로 고객에게 선보인다.&nb

    2023-11-05 조현우 기자
  • 이랜드뮤지엄, '찰리와 초콜릿 공장' 특별전

    이랜드뮤지엄이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영화 소품 및 의상 특별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2024년 1월 31일까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이랜드가 보유한 50여만점의 소장품 중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영화 속 소품과 의상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전

    2023-11-05 조현우 기자
  • BGF리테일 연탄 나르기 봉사… 1200장 날라

    BGF리테일이 연탄 배달 자원 봉사자들을 위한 핫팩을 기부하고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11월 4일 서울 노량구 상계동에서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에는 30여명의 임직원들과 가족이 참여했다.해당 봉사활동은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과 함

    2023-11-05 조현우 기자
  • 삼성물산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페스타… 한남·청담·성수·가로수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삼성물산 패션부문 플래그십 스토어 페스타’를 연다고 5일 밝혔다.11월 6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한남동,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이뤄진다.먼저 멤버십 고객을

    2023-11-05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100만잔 판매…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달 선보인 ‘클래식 밀크 티’ 누적 판매량이 보름 만에 100만잔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이는 단순 계산하면 지난달 17일 론칭일로부터 매일 6만6000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것으로, 통상 매장 영업시간(07시~23시) 기준 초당 한 잔 이상 판

    2023-11-05 조현우 기자
  • 갤러리아,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레포시' 국내 첫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레포시(Repossi)’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레포시는 1957년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콘스탄티노 레포시(Constantino Repossi)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2015년에는 LV

    2023-11-05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슈퍼, 통합 소싱 효과… 절임배추 매출 3배↑

    롯데마트와 슈퍼의 통합 소싱이 빛을 발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김장철 시즌인 11월 중순에 맞춰 준비한 절임배추 사전예약이 가장 큰 성과를 보였다고 5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통합 소싱을 통해 대량의 배추를 사전에 계약 후 대형 유통사 중 가장 빠르게 절

    2023-11-05 강필성 기자
  • ‘최저가 도전’… G마켓, ‘빅스마일데이’ 역대 최대 규모 진행

    G마켓과 옥션은 오는 6일 0시부터 19일까지 2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200여 인기 브랜드사는 물론, 3만여에 달하는 셀러가 참여해 상품경

    2023-11-05 강필성 기자
  • 동원산업, 3Q 영업이익 1544억… F&B가 견인했다

    동원그룹의 식품사업이 그룹 전체의 호실적을 이끌었다.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인 동원산업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9.6% 오른 1544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조38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2023-11-03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방문한 캐나다 농업농식품부 장관… 쓱데이 제품 점검

    SSG닷컴은 로렌스 맥콜레이 캐나다 농업농식품부 장관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쓱닷컴 본사를 방문했다고 3일 밝혔다.이날 로렌스 맥콜레이 장관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할인 행사로 자리매김한 ‘쓱데이’ 기간 동안 선보일 캐나다 대표 농특산물을 함께 살펴봤다.이커머스 시

    2023-11-03 조현우 기자
  • 한샘, 3분기 영업이익 49억원… 2분기 연속 흑자 성공

    한샘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49억원을 기록하며 2분기에 이어 흑자전환을 이뤘다고 3일 잠정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480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8% 증가했다.흑자전환은 원가율 개선과 B2C 비중 증가로 매출구성비를 조정하고 공급망 관리를 통해

    2023-11-03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