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리틀 아티스트' 미션북 제공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가족 패키지 고객 대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웨스틴 조선 부산, '키즈 배스로브' 기프트 증정
-
겨울방학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따뜻하면서도 즐길거리가 풍성한 장소를 찾기 위해 검색창과 온갖 인터넷사이트를 헤매는 이들이 다수. 호텔업계는 올해도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내놨다. 알찬 선물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리틀 아티스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웰컴 기프트 ▲키즈 애프터눈 티 세트 ▲’리틀 아티스트’ 미션북 ▲어른2명과 어린이1명 데메테르 조식 뷔페 ▲실내 수영장 이용 ▲레스토랑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리틀 아티스트’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아이들은 체크인 시 따뜻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홀리데이 한정판 시그니처 쿠키 박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페이스트리 셰프가 아이들이 직접 완성하는 키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어린이들에게 ‘리틀 아티스트’ 미션북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은 미션북을 소지하고 호텔 곳곳에서 다채롭게 창의성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각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소지한 미션북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으며, 모든 도장을 획득하면 호텔의 마스코트인 꿀벌 비해피(BEE Happy)가 그려진 비해피 에코백을 선물받는다.
어른 2명과 어린이 1명이 데메테르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구비된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2024년 2월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8만원부터(10% 세금별도) 시작된다. -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겨울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예약하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패밀리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가족 특화 패키지의 딜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 타입을 예약하면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12월1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며, 12월23일부터 31일 및 2024년 2월9일부터 11일 등 스페셜 데이는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아이들이 실내에서 즐겁게 전문 키즈 쿠킹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인 ‘비 더 제주 셰프 패키지’는 48만5000원부터다.
회원제로 운영돼 그 동안 일반 투숙객들은 이용할 수 없었던 프리미엄 영어 키즈클럽 ‘프로맘킨더’와 연계한 ‘키즈 잉글리시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56만3000원부터다.
온 가족이 함께 제주의 대표적인 특산물인 ‘밀깡(‘감귤’의 제주어)’을 직접 따볼 수 있는 농장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제주리셔스 윈터 패키지’는 53만3000원부터다. -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는 '해피 키즈케이션' 패키지를 즐겨볼 수 있다.
탁 트인 푸른 해운대 바다를 마주한 비치뷰 혹은 동백공원의 녹음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어린이를 위한 기프트로 '웨스틴 키즈 배스로브' 1개를 증정하며 웨스틴 조선 부산의 ‘까밀리아’, ‘오킴스’, ‘파노라마라운지’, ‘셔블’, ‘조선델리’ 등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객실 내에는 웰컴 어메니티(페리에 1병, 마카롱)가 준비되며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및 스위트 객실 선택 시에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조식, 데이타임 스낵, 해피아워)가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