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호플러스로 커플룩 완성… 아우터 등 남성 캡슐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남성복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를 최초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젠더리스와 젠더 플루이드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복종 구분없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나고 있고, 남성복 브랜드는 여성복을,

    2023-10-26 김보라 기자
  • '재미'있어야 찾는다… 롯데홈쇼핑, 웹예능 '멍고리즘' 신규 론칭

    롯데홈쇼핑이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멍때리며 보는 힐링영상’을 콘셉트로 신규 프로그램 ‘멍고리즘(멍+알고리즘)’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선보이는 멍고리즘은 젊은 층 사이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는 힐링 영상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진행자 없이 음식 조리과정을 4K

    2023-10-26 조현우 기자
  • 쿠팡, 악천후로 판로 막힌 폐기 위기 '과일 250톤' 매입… 전국 농가 지원

    쿠팡이 악천후 피해를 입은 사과·배·포도·단감 등 제철 과일을 1주일간 250톤을 매입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농가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올 들어 연달아 발생한 냉해, 우박 같은 악천후로 인한 피해 누적, 추석 이후 수요 급감으로 어려움에 처한 농가의 과

    2023-10-26 강필성 기자
  • 패딩도 비건으로… 갤러리아, '세이브더덕' 팝업 스토어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이 친환경 이태리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세이브더덕은 2012년 론칭한 브랜드로 100% 애니멀 프리(동물성 원료 배제)와 크루얼티 프리(동물 학대나 착취가 없는)를 실천하는 비건 브랜드다.모

    2023-10-26 조현우 기자
  • '50돌' 코오롱스포츠, 지속적인 R&D로 미래 50년 선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운영하는 국내 첫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출시 50주년을 맞았다.26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1973년 ‘코오롱스포츠’라는 이름으로 무교동에 첫번째 매장을 선보인 이후로 반백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코오롱스포츠가 50

    2023-10-26 김보라 기자
  • 11번가, 연중 최대 쇼핑행사 '2023 그랜드 십일절' 전개

    11번가가 ‘2023 그랜드 십일절’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그랜드 십일절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외 최정상급 브랜드와 긴밀한 협업을 늘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11번가가 매월 ‘월간십일절’을 통해

    2023-10-26 조현우 기자
  •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 리뉴얼 오픈 "세계적 수준의 쇼핑 환경 조성"

    롯데면세점은 제주공항점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오전 제주공항 국제선 3층 출국장에서 진행된 기념행사에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 정무부지사, 손종하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장, 김규진 제주세관장, 김남진 제주관광협회 본부장

    2023-10-26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오리온, 연작, HDC아이파크몰 外

    ◇ 오리온, 친환경 포장재 제조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오리온은 친환경 포장재 제조기술인 ‘플렉소 인쇄’가 농림축산식품부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했다.플렉소 인쇄방식은 별도 용제 없이 수성잉크만을 사용하는 양각 인쇄방식을 통해 기존 그라비아 방식 대비 잉크 사용량을 50

    2023-10-26 김보라 기자
  • [단독] 맥도날드, 버거 등 13종 평균 3.7% 인상… "음료·해피밀세트 가격 동결"

    주요 가공식품들이 줄줄이 오르는 가운데 버거 프랜차이즈 업체 한국맥도날드가 가격을 인상한다.26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맥도날드는 11월 2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인상한다. 가격 조정 대상은 버거 등 13개 메뉴로, 조정폭은 최대 400원, 전체 평균 인상률은 약 3.

    2023-10-26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프랑스 브랜드 '이로'와 협업

    신세계백화점이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와 2023년 가을∙겨울 시즌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스키’를 주제로 글로벌 스키 캡슐라인 ‘아모르 엉 블랑 바이 이로’와 함께한다.대표 상품으로는 푸빌라가 그려진 후드

    2023-10-26 조현우 기자
  • 한우데이 맞은 대형마트… 반값 한우부터 반값 킹크랩까지

    주요 대형마트가 오는 11월 11일 한우데이를 맞아 ‘반값 한우’를 비롯해 킹크랩·과일 등 다양한 먹거리 행사에 나선다.26일 롯데마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1등급 한우와 1++(9) 등급의 ‘마블나인’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023-10-26 조현우 기자
  • 미리하는 겨울 침구 준비… 롯데백화점, '구스&울 페어' 전개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대형 침구 행사 ‘구스&울 페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최근 최저기온이 떨어지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겨울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주말(10월 20일~24일)부터 침구 매출이 전주 대비 20% 증가했다.

    2023-10-26 조현우 기자
  • KGC인삼공사, '기업지식재산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KGC인삼공사는 산업통상자원부·특허청 주관 ‘2023 기업지식재산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기업지식재산대상’은 기업의 지식재산 역량을 강화하고, 지식재산의 노하우를 공유·확산하여 국가 지식재산 및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2023-10-25 최신혜 기자
  • 동서식품 '카누', 소비자 취향 맞춤형 라떼 신제품 선봬

    동서식품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가'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신선한 원두 고유의 맛과 향, 합리적 가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카누는 이색 라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25일 동서식품은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원하는 소

    2023-10-25 최신혜 기자
  • 지저분한 골목길이 꽃길로… BAT로스만스, 신당동서 '꽃밭 캠페인' 전개

    BAT로스만스가 ‘꽃밭 캠페인’을 통한 지역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25일 밝혔다.꽃밭 캠페인은 ‘꽃’과 BAT로스만스의 BAT(밭)을 더한 이름으로, 쓰레기와 담배꽁초 무단 투기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화단을 만들어 깨끗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는 ESG 캠페인이다

    2023-10-25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