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가을밤 생크림빵' 출시 11일만에 누적 판매 20만개 돌파

    GS25가 이달 선보인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 누적 판매량이 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0월 12일 선보인 이후 하루 평균 2만개 판매고를 기록하며 출시 11일만에 2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가을밤 생크림빵은 가을 별미로 꼽히는 밤의 풍미를 진하게

    2023-10-24 조현우 기자
  • 연수구 최대 상권서 맞붙는 '이마트·홈플러스', 리뉴얼 포인트는 '차별화'

    홈플러스가 인천연수점 리뉴얼을 통해 연수구 최대 상권 공략에 나선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지난 10월 20일부터 인천연수점 리뉴얼에 들어갔다. 완료일은 12월 7일로, 기존 메가푸드마켓에 고객 구매 등 빅데이터를 적용한 메가푸드마켓 2.0이 적용될 예정이

    2023-10-24 조현우 기자
  • 택배사업 확대하는 편의점업계… "택배=편의점" 알리기 사활

    편의점 업계가 택배사업 확대에 앞다퉈 나서고 있다. 기존 편의점 물류망을 활용한 점포 기반의 택배서비스가 새로운 성장사업이 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이를 위해 제휴처의 확대도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중이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편의점 업계는 택배 서비스

    2023-10-24 강필성 기자
  • 미국서 훨훨 나는 K김치… 3분기 만에 전년 수출액 넘겼다

    K푸드 대표주자 김치가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최근 비건 및 발효식품에 대한 인기가 급격히 상승하며 김치를 즐기는 현지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 배경으로 꼽힌다. 24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수출정보(KATI)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2023-10-24 최신혜 기자
  • 명품시계 '위블로' 한국서 잘 나가더니, LVMH 韓 주요 백화점 직진출

    경기 불황에도 높은 인기를 실감하는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브랜드들의 직진출 행렬이 거세지고 있다. 소비 침체로 국내 패션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틈을 노린 이들은 직진출을 통해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 팔을 걷어붙인 것으로 해석된다. LVMH는 루이비통뿐만

    2023-10-24 김보라 기자
  • 유통업계, 소비 위축에 실적도 불안… 연말 칼바람 불까

    찬바람이 부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유통업계의 체감 기온은 영하를 기록하고 있다. 정기 임원인사를 앞두고 임기 만료를 앞둔 CEO의 수가 적지 않기 때문이다. 올해는 고물가, 고금리에 따른 소비침체가 가시화되면서 유통업계의 실적도 좀처럼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 여

    2023-10-24 강필성 기자
  • 쿠팡 손 들어준 법원… "노조 간부 징계, 직장 내 괴롭힘 아니다"

    법원이 쿠팡풀필머트서비스(CFS)에서 불거졌던 ‘직장 내 괴롭힘’ 문제와 관련해 “직장 내 괴롭힘이 아니다”는 취지의 판결을 내렸다.서울행정법원 행정13부는 지난 19일 민주노총 노조 간부였던 CFS A씨의 신고로 징계를 받은 B씨가 ‘부당하다’고 제기한 소송과 관련해

    2023-10-24 조현우 기자
  • BBQ, 송파 주민 행사에 3년째 치킨 100인분 후원

    송파구에 본사를 둔 BBQ가 지역 주민 행사에 치킨을 후원하는 등 지역 사회 선한 영향력 확산에 나섰다.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오금공원 개최된 송파여성문화회관 가족페스티벌 '2023 송파낭만다방' 행사에 치킨과 사이드메뉴 100인분을 후원했다고

    2023-10-24 최신혜 기자
  • 현대홈쇼핑, 학교 방송실 맞춤형 리모델링 사업 확대

    현대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Hi) 드림온에어’ 2차 사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하이(H!) 드림온에어’는 현대홈쇼핑이 올해 초 신설한 프로그램으로 카메라, 조명, 오디오 인터페이스, 방음재 등 노후된 학교 방송 장비와 기자재를 교체하고 방송실 공간 리뉴

    2023-10-24 조현우 기자
  • 롯데면세점, 대만 여행객 공략… 이지카드와 업무 협약 체결

    롯데면세점이 대만 고객 유치를 위해 이지카드와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롯데면세점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대만 1위 교통카드 운영사인 이지카드(EasyCard)와 포괄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2

    2023-10-24 강필성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캐나다 진출… 캘거리에 1호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지난 19일 캐나다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뚜레쥬르는 해외 7개국에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이번에 오픈한 뚜레쥬르 캐나다 1호점인 ‘캘거리 점’은 캘거리 시의 주요 상권인 H-mart 내에 위치해 뚜레쥬르가 브랜드

    2023-10-24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아울렛 입점 브랜드 1년만에 '450→1400개' 3배로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의 입점 브랜드가 매월 큰 폭으로 늘어나며 성장세를 가속화하고 있다.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인기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인 무신사 아울렛의 판매 전략이 적중

    2023-10-24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유럽시장 공략 속도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 등을 앞세워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에 처음 참가해 ‘K-드링크’를 알렸다고 24일 밝혔다.아누가에서는

    2023-10-24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100주년 기념 은화 '1924개' 한정 발행

    내년 100년을 맞는 하이트진로가 국내 100년 기업 최초로 100주년 기념 은화를 발행한다.하이트진로는 오는 2024년 업계 최초로 100년 기업을 알리고 100년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준 소비자들과 함께 이를 기념하고자 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기념 은화에는 지난

    2023-10-24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이랜드글로벌, 정관장, 롯데홈쇼핑 外

    ◇ 크리스피크림도넛, '퍼즈업 아미토이'와 컬래버 신제품 4종 출시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인기 신규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와 컬래버 신제품을 출시했다.게임 속 메인 캐릭터를 활용해 도넛으로 구현했다. 달콤

    2023-10-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