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풍 넘어 안착한 '제로'… 롯데웰푸드 "제로, 핵심 브랜드로 육성"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며 헬스앤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 중이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제로' 열풍이 일회성 트렌드로 그치지 않고 식음료 카테고리로 정착함에 따라 관련 제품을 늘려 매출 신장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다

    2023-09-27 최신혜 기자
  • "후렌치 후라이 청사초롱"… 한국맥도날드 '추석 감성'으로 새 단장

    맥도날드가 전국 매장을 한국의 아름다움으로 깜짝 물들였다. 한국맥도날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한국의 전통 요소들을 활용해 특별한 단장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맥도날드 전 매장 창문에 맥도날드의 노란 시그니처 컬러로 표현한 일월오봉도를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2023-09-26 최신혜 기자
  • 긴 귀성·귀경길 도우미… ‘확! 깨는 롯데 졸음번쩍껌’ 상반기 매출 60% 껑충

    6일간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졸음을 방지할 수 있는 껌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졸음운전을 예방하기 위해서 운전자들이 많이 찾는 ‘확! 깨는 롯데 졸음번쩍껌’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올해로 출시 9년째를 맞는 ‘확! 깨는 롯데 졸음번쩍껌

    2023-09-26 최신혜 기자
  • 밀크플레이션 현실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투게더'도 인상

    10월 1일 원유 가격 인상과 동시에 주요 업체 유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며 '밀크플레이션'을 예고했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대표 가공우유 '바나나맛우유(240㎖)' 편의점 가격을 11월1일부로 기존 1700원에서 1800원으로 100원(5.9

    2023-09-26 최신혜 기자
  • 무신사,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수단복 제작… '백의민족' 담았다

    대한민국 선수단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식에서 착용한 선수단복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45개국 1만2000여명이 참가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다.지난 23일 항저우시 올림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개

    2023-09-26 조현우 기자
  • CJ CGV, 발목 잡힌 유상증자… 커진 재무개선 불확실성

    마무리되는 것처럼 보였던 CJ CGV의 재무개선을 위한 대규모 유상증자에 새로운 변수가 등장했다. 지주회사 CJ가 CJ CGV에 현물 출자하기로 한 CJ올리브네트웍스의 지분이 고평가 됐다는 이유에서 법원이 제동이 걸렸기 때문이다. CJ 측은 항고 및 재신청을 예고하고

    2023-09-26 강필성 기자
  • [인터뷰] 김민배 CJ푸드빌 베트남 북부지사장 "고급화·현지화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베트남은 젊고 역동적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인 만큼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26일 김민배 CJ푸드빌 베트남북부 지사장은 “2030 세대가 주 소비층인 시장 특성을 반영해 카페형 매장을 선보이고 디즈니 IP와 제휴에 나서는 등 시장 공략에

    2023-09-26 조현우 기자
  • 한섬, 성수에 톰그레이하운드 MZ 특화 매장 'TOMG.'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톰그레이하운드의 첫 MZ 특화 매장 ‘TOMG.(톰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톰그레이하운드는 한섬이 지난 2008년 론칭한 해외패션 전문 편집숍이다.  자체 PB를 비롯해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

    2023-09-26 최신혜 기자
  • 강희석 떠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100일… 통합 멤버십의 운명은

    "잘 쓰면 연봉 5% 상승효과가 있을 겁니다."강희석 전 이마트·SSG닷컴 대표이사가 지난 6월 신세계그룹의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론칭 당시 자신했던 말이다. 하지만 론칭 100일이 지나면서 이 통합 멤버십의 미래는 상당한 불확실성을 안게 됐다는 평가

    2023-09-26 강필성 기자
  • 이랜드재단-뉴발란스, '런 포 유어 드림' 기부 캠페인으로 2300만원 조성

    이랜드재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함께 ‘런 포 유어 드림’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지난 24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 일대에서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이랜드

    2023-09-26 최신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 설계한 '데이비드 치퍼필드' 초청 강연

    아모레퍼시픽이 용산 본사를 설계한 2023년 프리츠커상 수상자 데이비드 치퍼필드(David Chipperfield)의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25일 오후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 내 ‘아모레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강연은 유명 건축가인 유현준

    2023-09-26 최신혜 기자
  • 내가 꿈꾸는 호텔 예식은?… 호텔업계, 각양각색 웨딩 콘셉트 공개

    웨딩의 시즌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2024년 웨딩 콘셉트를 공개하고 있다. 일생 단 한 번 최고의 순간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도록 풍성하고 특별한 콘셉드를 내세우는 중이다.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웨스틴 조선 서울이 일생 단 한번의 웨딩, 최고의 순간을 아름답게

    2023-09-26 최신혜 기자
  • 국민 명절선물 '스팸', 누적 판매량 19억개 돌파

    CJ제일제당은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인 ‘스팸(SPAM)’의 지난해 누적 판매량이 19억개(200g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팸이 국내 생산을 시작한 1987년 이래로 30년 이상 업계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보다 차별화된 맛 품질에 있다.스

    2023-09-26 최신혜 기자
  • 스튜디오가 가상 런웨이로… 롯데홈쇼핑, 증강현실 패션쇼로 신상품 공개

    홈쇼핑 화면에서 증강현실(AR) 기술이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다.롯데홈쇼핑은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가상 패션쇼 생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공개하는 ‘베스트 패션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생방송에 미디어월과

    2023-09-26 강필성 기자
  • 롯데웰푸드, 인도 성수기 '디왈리' 맞아 초코파이 새 캠페인 선봬

    롯데웰푸드가 인도 최대 명절 ‘디왈리’ 축제를 앞두고 롯데 초코파이의 공격적 마케팅에 나선다.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의 새 광고 캠페인을 10월1일부터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빛의 축제'로 알려진 디왈리는 빛이 어둠을 이긴 것을 축하하는 인도 최대 축제이자 명절로

    2023-09-26 최신혜 기자